동화적이고 형식적인 것부터 풍자적이고 전복적인 것에 이르기까지 여왕 폐하를 묘사하는 예술과 사진은 몇 가지 흥미로운 진실을 드러냅니다. 1953년 세실 비튼이 여왕의 대관식을 기념하기 위해 여왕 폐하를 촬영했을 때, 예상대로 보주와 홀, 왕관과 로브를 갖춘 화려한 웨스트민스터 사원의 웅장함 속에 그녀의 황금 왕좌가 우뚝 솟아 있었습니다. , 그렇지 않았습니다. 배경은 가짜입니다. 그녀가 여왕으로 즉위했던 장소의 단순한 이미지. 이 사진은 실제로 버킹엄 궁전의 한 방에서 촬영되었으며 웨스트민스터 사원은 극장용 천으로 표현되었습니다. 즉, 여왕이 그녀의 역할을 하는 무대 세트입니다. 오늘날 그것을 보면 희미하게 터무니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동화 같은 이미지, 배경은 거의 손으로 그린 초기 디즈니 영화에서 나올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군주가 사진을 찍고 그림을 그리는 일생을 위한 완벽한 설정입니다. 그녀를 고양시키고 보호하는 것은 매우 비현실적입니다.
수백 장의 공식 초상화를 보고 수많은 비공식 예술 작품에 영감을 주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왕은 여전히 불가사의합니다. 우리는 초상화 예술을 어떤 본질이나 무형의 정의적 성격을 포착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여왕의 초상화는 어떤 계시도 전달하지 못합니다. 진정한 대중 "아하!"는 없었습니다. 왕관 뒤에 있는 여자가 보인다고 생각하는 순간.
물론, 덧없고 무대에 오르지 않은 순간을 포착하는 솔직한 스냅도 있습니다. HMY Britannia(1972)에 승선 한 Patrick Lichfield의 사랑스럽고 햇살 가득한 사진을 목격 하십시오. 그곳에서 여왕은 그가 수영장에 몸을 담그고 있다는 사실을 비웃고 있습니다(방수 카메라 손) 또는 Mark Stewart의 재미있는 스콘에서 반동하는 이미지, Queen은 Guards Polo Club(2003)에서 Eton 남학생과 차를 마시며 놀라움을 금치 못합니다. 그러나 형식적인 초상화에 관해서는 그녀는 여전히 형식적입니다.
그녀의 의복의 연극적 웅장함은 그녀가 우리와 같지 않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그리고 폐하께서도 이 분야에서 잘 훈련되셨을 것입니다. 70년 동안 공직 생활을 하고 지금은 구식 의정서처럼 느껴지는 것을 따랐지만, 그녀가 어떤 예술가에 대한 경계심을 늦추고 싶지 않다는 것은 아마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여왕은 #친절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왕은 계속해서 호화로운 보호용 갑옷과 같은 완전한 예복을 입은 모습으로 묘사됩니다. 우리와 같지 않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되려고. 확실히, 이 미인상은 Annie Leibovitz의 2007년의 화려하고 변덕스럽고 호화로운 시리즈나 Julian Calder의 시리즈에서 많은 초상화가들이 저항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스코틀랜드 여왕, 엉겅퀴의 가장 오래되고 가장 고귀한 기사단의 군주이자 추장의 추장(2010). 그것은 또 다른 동화 같은 모습입니다. 스코틀랜드 헤더 한가운데에 거대한 에메랄드 벨벳 망토를 입고 서 있는 여왕이 먼 곳을 맹렬히 응시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엄청나게 극적이며 Game of Thrones의 스틸일 수 있지만 인간화의 반대입니다.
Lucian Freud의 분열적인 2001년 초상화 (일반적으로 살이 쪘고 으스스한 것) 조차도 여왕이 왕관을 단단히 쓰고 있습니다. 이 그림은 언론에서 널리 비판을 받았고, Sun은 "It's Travesty Your Majesty"라는 헤드라인을 선택했고, 영국 미술 저널의 편집자인 로버트 사이먼은 "그것은 그녀를 왕실 코기스 중 한 명처럼 보이게 만든다"는 불굴의 평가를 제공했습니다. 뇌졸중을 앓은 사람." 그러나 가디언의 미술 평론가인 Adrian Searle에게는 "최소 150년" 동안 최고의 왕실 초상화였습니다. 그는 이렇게 썼다"초상화는 피부 아래에 있어야 하지만 프로이트는 가루 아래에 있고 그 자체가 비열한 위업이 아닙니다." 칭찬에도 불구하고, 아마도 당시 가장 위대한 살아있는 화가는 군주의 화장 아래에만 들어갈 수 있었을 것이라는 인식이 있었습니다.
내 생각에 내면의 삶을 암시하는 두 장의 사진에는 한 가지 매우 특이한 공통점이 있습니다. 바로 여왕이 눈을 감고 있다는 것입니다. Chris Levine의 2004년 홀로그램 초상화는 평소의 화려함과 침착함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보는 사람을 사로잡는 것은 눈을 감은 채 형식적인 장면 사이에 포착된 이미지입니다. 그것은 진정으로 아름답고 완전히 빛나지만 희귀한 진정성도 지니고 있습니다. 여기에 잠시 동안 안으로 들어간 사적인 여왕이 있습니다. 레빈은 2009년 가디언과의 인터뷰 에서 "여왕이 평화롭기를 원했기 때문에 촬영 사이에 휴식을 취하라고 요청했다. 방금 일어난 고요한 순간이었다" 고 말했다 . "이 사진은 우리를 여왕의 마음, 즉 내면의 세계로 안내합니다. "
다른 하나는 공식적인 초상화는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주목할 만합니다. Mark Stewart의 사진 , 2002년 웨스트민스터 사원, 기억의 들판에서 울고 있는 여왕 그녀의 어머니에 의해, 그녀가 죽은 다음 해에. 그러나 이 이미지조차도 그녀가 눈을 감는 행위를 통해 확실히 통제력을 유지하려는 시도를 보여줍니다. 가장 '진짜'처럼 느껴지는 두 개의 이미지에서도 시청자는 여전히 전체 액세스가 허용되지 않는다는 사실이 놀랍습니다. 눈이 영혼의 창이라면 여왕은 커튼을 쳤습니다.
여왕과 나라
여왕의 공식 이미지에 대한 엄격한 통제는 그 자체로 흥미로운 부작용을 초래했습니다. 여왕은 우리에게 실제 사람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그녀는 대신 상징이 되었습니다. 즉시 알아볼 수 있는 고도로 코드화된 이미지. 그녀의 초상화는 인간을 보여주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대신 (그리고 당신은 이것이 정확히 그녀가 원하는 것일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를 순수한 아이콘으로 만듭니다. 그리고 예술가들은 아이콘을 좋아합니다. 여왕의 가장 잘 알려진 이미지 중 상당수는 정중한 초상화가 아니라 그녀의 이미지를 전복적, 재치 또는 불경스러운 방식으로 사용하는 작품입니다. 이것은 물론 이미지가 리프에 대해 충분히 알려진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폐하가 확실히 그렇습니다. 70년 동안 수백만 개의 우표와 동전에 그 깔끔한 작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것이 분명히 상처가 되지는 않았습니다. 그녀의 프로필은 분명히 식별 가능하므로영국 우표 는 원산지 표기가 필요하지 않은 세계 유일의 우표입니다.
이 묘사는 아마도 영국에 대한 불경한 감각을 축하하기 위한 것보다 여왕 자신에 대한 것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여왕의 이미지가 모든 종류의 모순된 것들을 상징하도록 허용했습니다. 왕족, 특권, 권력을 축하하거나 비판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시각적 속기; 영국성 또는 영국성 또는 제국; 전통, 인내, 뻣뻣한 윗입술… 그러나 또한 특정 키치, 캠프 또는 블링. 예술가들은 그녀를 사용하여 그들이 말하고 싶은 것이 무엇이든 말하거나 자신의 스타일과 미학 을 위한 풍부한 캔버스로 사용합니다 . 그들은 그녀 를 사람으로 정확하게 나타내려고 하지 않습니다 . 이처럼 왕비의 무허가 이미지의 역사는 현대 미술의 다양한 경향에 거의 충돌 코스를 제공합니다.
1985년에 앤디 워홀이 엘리자베스 2세에게 실크 스크린의 화려한 팝 아트를 선사한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녀는 마릴린 먼로, 마오쩌둥 회장, 캠벨 수프만큼 상징적임을 증명했습니다. 또는 제이미 리드(Jamie Reid)의 악명 높은 1977년 콜라주 에서 리즈는 펑크를 내고, 그녀의 입술에는 안전핀이 박혀 있으며, 섹스 피스톨즈의 반군주주의자인 God Save the Queen과 지울 수 없이 연관되어 있습니다.
조지 콘도(George Condo)의 2006년 그림인 여왕의 꿈과 악몽(Dreams and Nightmares of the Queen )은 기괴할 정도로 만화적이며 실제로 군주와 닮은 점이 전혀 없습니다. 1980년대의 끔찍하고 조잡한 장난감을 닮았다고 해서 양배추 조각 여왕이라고 불렸습니다. 제목이 없어도 누군지 짐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예술가의 장난감으로서의 여왕입니다.
최근에는 Banksy와 Pegasus를 포함한 거리 예술가들이 그녀의 이미지를 선택했습니다. 2012년 Bristol의 비정상적이고 비판적이지 않은 스텐실 벽화에서 Banksy는 Ma'am을 Ziggy Stardust 스타일의 번개 모양 화장을 통해 동료 아이콘 David Bowie와 함께 만들었습니다. 한편 페가수스 는 2015년 런던 북부의 펍 문에 파스텔 톤의 유니언 잭(트랜스 프라이드 깃발의 색상이 눈에 띄나요?) 앞에서 수줍게 포즈를 취하는 핀업 걸로 그녀를 캐스팅했습니다. 여왕님, 그런 하이캠프 재창조에는 엄청난 애정이 담겨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묘사는 아마도 영국에 대한 불경한 감각을 축하하기 위한 것보다 여왕 자신에 대한 것일 수 있습니다.
Alison Jackson의 사진과 왕실 닮은 자의 영화에도 뺨과 애정이 있습니다. Windsor 부인이 도박장에서 설렘을 즐기고, 손주들과 셀카를 찍고, 피아노 앞에서 노래를 부르는 것을 암시하는 것처럼 보여 시청자를 자극합니다. 그녀가 결국 우리와 같다는 제안에는 아늑한 유머가 있습니다. 그녀의 공식 초상화는 확실히 달성하거나 시도조차 하지 못한 것입니다.
훨씬 더 장난꾸러기 - 또는 잔인하게 도발적입니다. take your pick – 김동유의 거대한 2007 초상화 입니다. 흐릿하거나 픽셀화된 여왕의 이미지처럼 보이는 것이 자세히 살펴보면 수백 개의 작은 손으로 그린 ... 다이애나 공주의 이미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목? 엘리자베스 대 다이애나.
다이애나에 대한 이 언급은 여왕을 순수한 시각적 아이콘으로 만드는 또 다른 요소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바로 그녀가 아마도 왕실 아이콘 라인에서 마지막이라는 사실입니다. 다이애나는 그녀와 가까워지고 존경받고 존경받는 유일한 왕실이었으며 여전히 그녀의 외모에 대한 전시의 주제였습니다. 퀸즈는 가끔 있다.
나머지는… 우리는 Charles, William, Kate 및 기타 왕족에 대해 너무 많이 알고 있어 이 점에서 여왕의 벽난로를 차지하기에는 부족합니다. 그녀는 과잉 공유의 시대에 자신의 알 수 없는 존재와 존엄성을 유지했을지 모르지만 그녀의 가족 구성원은 리얼리티 TV 스타와 같으며 그들의 모든 움직임이 문서화되고 분석됩니다. 우리는 우리가 그들의 성격과 결점을 안다고 생각합니다. 엘리자베스 2세는 확실히 그렇게 잘 알려져 있지만 그렇게 잘 알려지지 않은 마지막 왕실이 될 것입니다.
찰스 왕세자의 모든 예술적 묘사는 우리가 그와 연관시키는 모든 것들과 씨름해야 합니다. 그것은 단지 키치적일 수 없습니다. 언론의 침입이나 여성성에 대한 현대적 기대에 대해 언급하지 않는 한 Kate의 이미지에 도달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녀와 그녀의 가족, 그리고 그녀와 Meghan Markle의 "라이벌"에 헌정된 열 인치는 그녀가 실제로 이상하게도 여왕이 여전히 있을 수 있는 방식으로 빈 캔버스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다음 군주가 최소한 그렇게 긴 통치 기간을 가질 가능성은 낮습니다. 잔인하게도 Charles는 상징적이 되기 위해 동전과 우표에 시간이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왕이 70년 동안의 엄청난 변화를 통해 통치하고 이미지로 사용된 반면, 그녀가 시각 예술에서 사용되는 방식에 반영되는 사실, 그녀의 이미지는 변화하는 추세를 통해 파급력이 있습니다. 곧 다른 인물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예술가들이 계속 왕족을 묘사할 것이라고 확신하지만, 나는 왕족에 대한 해석이 군주제나 현대 사회에 대한 논평을 하는 것에 더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단일하고, 성문화된 시각적 아이콘이 될 가능성이 적습니다. 우리를 계속 지배하는 것은 틀림없이 여왕의 모습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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