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sel Adams는 20세기 사진의 거장 중 한 명으로, 미국 황무지의 아이콘이 된 국립공원의 무성한 젤라틴 은색 사진으로 존경받고 있습니다. 순수 예술의 합법적인 형태로서의 사진의 열정적인 챔피언인 그는 그의 가장 놀라운 이미지를 그의 "모나리자"라고 불렀습니다. 그러나 Adams는 대중과 정치적 의견을 좌우하는 강력한 이미지의 힘을 이해한 지칠 줄 모르는 환경 보호론자이자 야생 환경 보호론자이기도 했습니다.
그의 감동적인 미국 국립공원 이미지는 의심할 여지 없이 항상 자연 세계를 보호하려는 열망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러나 그의 잘 알려지지 않은 유정탑 이미지와 캘리포니아 오웬스 밸리(Owens Valley)의 훼손된 풍경은 오늘날의 기후 변화 시대에 새로운 관련성을 갖게 되었습니다.
안셀 아담스(Ansel Adams)는 샌프란시스코의 드 영 박물관(de Young Museum)에서 우리 시대에 그의 가장 유명한 작품과 덜 친숙한 작품을 선보이며 그의 강력한 이미지가 환경 보호를 계속 옹호하는 방식을 보여줍니다.
1. 다리 앞의 금문교, 1932년
Adams가 태어난 도시인 샌프란시스코는 그가 처음으로 대형 포맷 카메라를 사용했던 곳입니다. "이와 같은 이미지를 통해 이 새로운 도구에 대한 그의 흥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라고 전시회 큐레이터인 Karen Haas는 BBC Culture에 말했습니다.
"이것은 샌프란시스코와 마린 곶 사이에 있는 해협으로 어린 시절 집에서 볼 수 있었던 풍경입니다. 아래 해변은 그가 다소 외롭고 어색한 외아들처럼 정기적으로 빗질하며 자연과의 연결을 강화했습니다. 요세미티가 아닌 도시에 살면서요."라고 Haas는 말합니다.
2. 겨울 폭풍 제거, 요세미티 국립공원, 1937년경
Adams는 1975년 제럴드 포드 미국 대통령의 초대를 받아 백악관을 방문했을 때 그의 가장 유명한 이미지 중 하나인 Clearing Winter Storm의 사본을 가져갔습니다. 당시 Adams는 국가 공원의 상업적 착취와 부실한 관리에 좌절했으며 인쇄물을 제시하면서 "이제 대통령 각하, 이 사진을 볼 때마다 국립공원에 대한 의무를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그것은 이미지의 영향에 대해 말해줍니다. Adams에게 그것은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것과 아름다움을 통해 그 아름다움의 보존을 옹호하고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것이었습니다." 보조 큐레이터 Sarah Mackay가 BBC Culture에 말했습니다.
3. 비, 요세미티 밸리, 캘리포니아, c 1940
요세미티는 Adams가 사진작가로서 발전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했으며 그가 큰 친밀감을 느꼈던 장소였습니다. "그가 1916년에 처음으로 카메라를 잡은 곳입니다. 그는 10대 때 휴가 여행을 위해 브라우니(카메라)를 받았습니다. 그는 사진을 통해 진정으로 자신을 발견한 젊은이 중 한 명입니다."라고 Haas는 말합니다.
계곡은 그가 여러 번 사진을 찍은 장소였으며 이 특정 이미지는 Clearing Winter Storm만큼 유명하지 않을 수 있지만 실제로는 안개로 가려진 장엄한 산만 있는 동일한 뷰를 가져옵니다. 모든 무한한 종류.
4. 1942년 와이오밍 주 그랜드 티턴 국립공원의 테톤 강과 스네이크 리버
"이것은 그의 주변 환경의 풍부한 뉘앙스를 포착하는 Adams의 능력을 보여주는 그의 가장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작품 중 하나입니다."라고 Mackay는 말합니다.
이 사진은 내무부가 주도한 국립공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찍은 것입니다. 이 부서는 미국이 2차 세계대전에 참전했을 때 자금을 철회해야 했지만 공원의 아름다움과 공원 보호의 필요성에 대한 인식을 확산시키려는 열망에 영감을 받은 Adams는 1946년과 1948년에 두 번의 구겐하임 재단 보조금을 성공적으로 신청했습니다. , 그는 전국의 국립 공원 사진을 계속 찍을 수있었습니다.
5. 데날리와 원더 레이크, 데날리 국립공원 보호구역, 1948년
구겐하임 보조금 덕분에 Adams는 1948년 7월 알래스카에서 일주일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비가 내리지 않는 날은 이틀뿐이었고 그의 카메라는 끊임없이 모기로 가득 찼다.
그는 겨우 2시간 일찍 지는 해가 이미 뜨기 시작한 오전 1시 30분경에 그 여행의 진정으로 놀라운 이미지를 포착했습니다. Haas는 "미국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이기 때문에 산 위로 올라오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다른 모든 것이 그림자에 남아있는 동안 산의 눈 덮인 창공이 빛납니다. "이것은 확실히 그의 모나리자 중 하나입니다. "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6. 불타는 나무, 오웬스 밸리, 캘리포니아, 1936년경
"국립공원은 모두가 보고 싶어하는 사진이지만 실제로 Owens Valley와 같은 장소 주변의 이미지에서 가장 매력적인 환경 메시지를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Haas는 말합니다.
공원은 보호된 공간이었고 지금도 보호되고 있지만 Owens Valley는 천연 자원의 상당 부분을 빼앗겼습니다. 이곳은 은, 납, 아연 채굴의 중심지였으며 도시 공간에 물을 공급하기 위해 물을 빨아들였습니다.
"그것은 황폐한 풍경이지만 그는 그 안에서 아름다움을 찾고 있습니다. 그는 이 공간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싶어합니다."라고 Haas는 말합니다.
7. 풀과 그을린 그루터기, 1935년 캘리포니아 시에라 네바다
Grass and Burned Stump는 화상을 통제하는 데 익숙했을 Adams가 당시에는 염두에 두지 않았을 의미를 지닌 이미지입니다. "오늘날 우리가 그 사진을 볼 때 그것은 환경주의자의 성향을 가지고 있지만 Adams가 그 사진을 찍었을 때 그가 강권한 것은 트럼프 그 자체의 미적 및 물리적 특성이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Mackay는 말합니다.
8. 묘지 조각상과 유정탑, 1939년 캘리포니아 롱비치
유정탑 바다 앞에서 애도하는 포즈를 취하고 있는 아담스의 인상적인 사진을 보고 있는 21세기 시청자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것을 석유 시추의 부정적인 영향에 대한 논평으로 볼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Adams의 원래 의도가 아닐 수도 있지만 확실히 이미지의 현대적 힘을 감소시키지는 않습니다.
"내가 그 사진에 대해 좋아하는 것은 이미지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시 태어나거나 재해석되는 방식이며 오늘날 우리가 사진을 볼 때 Ansel Adams의 사진에서 정말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합니다."라고 Mackay는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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