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가장 최근에 지어진 국립공원 중 하나가 웨스트버지니아를 스포트라이트로 만들었지만 아프리카계 미국인 석탄 공동체의 잔재에서 발견할 더 깊은 역사가 있습니다.
웨스트 버지니아의 과거 이야기는 종종 다음과 같습니다. 1800년대 후반, 블루칼라 노동자들이 웨일즈, 동유럽 및 기타 세계 각지에서 석탄을 채굴하여 궁극적으로 미국을 세계적인 초강대국으로 만든 도시를 건설했습니다. 상태. 그러나 그 이야기는 산업과 급성장하는 애팔래치아 문화에 필수적인 지역 아프리카계 미국인 커뮤니티의 활기차고 때로는 비극적인 경험이라는 중요한 요소를 빠뜨립니다.
미국 남북 전쟁이 끝나고 1865년 노예 제도가 폐지된 후 남부 주에서 백인 주도의 폭력과 인종 분리법( 짐 크로우 법 으로 알려짐 )을 피해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은 일자리를 찾아 웨스트 버지니아의 석탄 밭으로 북쪽으로 흘러갔습니다. 그리고 약간의 보안.
그 후 수십 년 동안 전체 지역 사회가 석탄 캠프에서 등장했으며 많은 수요가 있는 연료 공급원에 대한 수요 덕분에 번성했습니다. 1930년까지 약 80,000명의 아프리카계 미국인이 웨스트버지니아 남부에 살고 있었는데, 그 수치는 불과 20년 만에 두 배가 되었습니다.
이제 미국의 최신 국립공원 중 하나인 New River Gorge National Park and Preserve 가 이 지역을 여행의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방문객들이 멋진 협곡, 급류 및 야외 레크리에이션을 위해 오고 있지만, 이 지역의 덜 알려진 역사에 대해 배울 기회도 있습니다. 지역 광산과 철도에서 일하기 위해 이곳으로 이주한 흑인 커뮤니티가 더 많습니다. 한 세기 전보다.
이러한 주민들의 공헌을 기념하기 위해 국립공원관리청은 아프리카계 미국인 유산 자동 투어 를 개발했습니다 . 이틀에 걸쳐 가장 잘 경험할 수 있는 이 투어는 웨스트 버지니아 남부와 그 너머의 뉴 리버 협곡 지역으로 방문객을 안내하며 석탄이 왕이었던 시기에 아프리카계 미국인이 경험한 중요한 목적지와 사건을 강조합니다.
New River Gorge 공원의 통역, 방문자 서비스 및 문화 자원 책임자인 Eve West는 " 캠프 워싱턴 카버 (미국 최초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4-H 캠프) 와 같은 장소 는 꼭 방문해야 할 곳"이라고 말했습니다.
Lady D 라는 이름으로 공연하는 블루스 가수인 아티스트 Doris Fields 는 1960년대 이 지역의 석탄 캠프 중 하나인 Kayford에서 자랐습니다. "나는 그것을 사랑했다"고 그녀는 말했다. "우리 집 뒤로 개울이 흐르고 집 바로 앞에 철로가 있었다. 아버지는 길 바로 아래에서 일하셨다. 그것은 자라기에 좋은 길이었다."
투어의 17개 정류장 중 하나는 유사한 석탄 캠프인 슬랩 포크( Slab Fork )로 오늘날 베클리 시에서 남서쪽으로 12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합니다.
항상 이런 것은 아니었습니다.
20세기 전반부의 구불구불한 석탄 지대 꼭대기에 위치한 Slab Fork는 언어, 문화, 그리고 일상 노동의 단조로움을 깨기 위해 다양한 음악 활동이 혼합된 곳이었습니다.
하루의 광산이나 철로 건설이 끝나면 아일랜드 이민자들은 바이올린을 들고 발라드를 불렀습니다. 아프리카 계 미국인은 밴조를 연주하고 하모니를 노래했습니다. 동유럽의 광부들은 민요를 부르고 금관 악기를 연주했습니다.
이러한 역동적인 환경에서 음악 아이콘 Bill Withers가 1938년에 탄생했습니다. 음악 세계에 대한 Withers의 공헌은 전설적입니다. 여러 그래미 상을 수상한 아티스트의 노래 Ain't No Sunshine, Just Two Of Us 및 Lean On Me 는 그의 초기 시절 Slab Fork와 인근 Beckley에서 영감을 받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Withers는 Slab Fork의 가장 유명한 음악가로 떠올랐을지 모르지만 많은 음악가들이 이 지역의 독특한 아프리카계 미국인 문화에 기여했다고 Fields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탄광 아버지가 지역 음악계에 관여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정치가 그의 장점이라고 말했습니다. 탄광 수용소와 그 주변에서 번성한 더 넓은 음악 환경이 그녀를 빠르게 끌어들였습니다. 캠프에서 음악을 연주했지만 애팔래치아 소리가 대중 음악에 스며드는 인근 마을의 공연장을 자주 찾았습니다.
"나는 오후에 할머니와 함께 TV에서 음악가를 시청하곤 했습니다. 토요일 밤에 우리[필드와 그녀의 친구들]는 프레디의 [체서피크 마을에 있는 음악 공연장]으로 걸어가서 누가 연주하고 있는지 보려고 문을 들여다보곤 했습니다. " 그녀가 말했다. "물론 허용되기에는 너무 어렸지만, 밖에서 음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분주한 음악 생태계가 등장했습니다. 국가적으로 인정받는 재즈 음악가들은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석탄 캠프 커뮤니티에서 또는 근처에서 연주하도록 예약되었습니다.
"토요일 밤에 찰스턴에서 세트를 연주한 다음 지역 음악가인 광부들과 함께 공연장이나 석탄 캠프에서 밤새도록 잼을 하곤 했습니다."라고 현재 프로젝트를 개발 중인 Fields가 말했습니다. 웨스트 버지니아 석탄 캠프의 흑인 문화 차트. "다음날 아침 교회에서 음악가들은 이 새로운 스타일을 연주할 것입니다."
"그들은 지역 음악가인 광부들과 함께 공연장이나 석탄 캠프에서 밤새도록 잼을 하곤 했습니다."
지역 사회는 다른 방식으로도 번성했습니다. 1940년대까지 웨스트 버지니아 주 오크 힐(오토 투어의 목적지 중 하나)에 있는 할렘 하이츠(Harlem Heights) 지역은 고급 아프리카계 미국인 지역 으로 발전하기 시작했습니다 . 20세기 중반에 흑인 목사, 교사, 검사관 및 기타 전문가의 고향인 이 거주지는 들판에 집을 지은 다섯 가족에 의해 처음 설립되었습니다. 많은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이 웨스트 버지니아에 왔는데, 그 이유는 그들이 이용할 수 있는 학교가 남부의 많은 주보다 더 좋았기 때문이며, 1947년에는 분리된 아이들을 가르칠 학교가 할렘 하이츠에 세워졌습니다.
West는 "아프리카계 미국인이 버지니아와 다른 주에서 이곳으로 왔을 때 다른 지역과 달리 [지역 정치에서] 투표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지상에서는 차별이 존재하지만 지하에서는 광산에서 노동자가 평등하다고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종차별과 비극도 눈에 띄었고, 자동차 여행은 여행자들도 그런 사건들을 겪습니다. 예를 들어, McKendree Miner's Hospital 은 광산 사고로 부상당한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이 격리된 병원 병동에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Hawk's Nest Tunnel Disaster 에 정류장이 있습니다 . 1930년부터 주로 아프리카계 미국인 남성으로 구성된 팀이 3마일 길이의 터널을 팠습니다. 그 결과 최소 724명이 규폐증으로 사망했습니다. 오늘날 비극은 기념비와 묘지로 표시됩니다.
피츠버그 채텀 대학교 역사학과 조교수인 루 마틴은 "모든 광부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극도로 위험한 노동 조건에 직면했지만 관리자들이 흑인 광부를 광산의 최악의 구역에 배치하는 경향이 있다는 사실 때문에 상황이 악화됐다"고 말했다. , 애팔래치아 역사를 전문으로 하는 펜실베니아.
게다가 Ku Klux Klan은 지역 탄광에서 활동했습니다. 이 지역의 일부 도시는 아프리카 계 미국인의 출입이 금지되었거나 일몰 법 이 시행되어 어두워지면 그러한 도시를 방문 할 수 없습니다. 1919년 12월, 두 명의 흑탄 광부 가 린치를 당했습니다 .
한 세기가 지난 지금, 석탄 지대는 거의 침묵에 빠졌습니다. 그러나 Fields, West 및 기타 사람들에게 웨스트 버지니아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광부들이 애팔래치아의 역사에 기여한 것은 부인할 수 없으며 새로운 국립 공원의 개방은 그것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중요한 이야기입니다."라고 West는 말했습니다. "그것은 우리 주변 사람들에 대한 더 깊은 이해의 문과 우리의 눈을 열어주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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