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소나무 판잣집에서 옥석 나무 집에 이르기까지 기본으로 돌아가는 은신처가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오두막은 우리가 집에서 얻을 수없는 무엇을 제공합니까? 그들은 많은 영구 주택보다 작으며 가구, 비품 및 부속품이 더 기본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인식된 단점은 그들을 매력적으로 만드는 부분입니다. 그들은 평범한 삶에서 벗어나 주민들에게 다른 존재 방식에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세 번째 장소'에 대한 모든 갈망 (어딘가의 우리 직장도 가정도 있음) 우리가 다른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로버트 Klanten, 출판사 및 Gestalten의 CEO는 인용 말한다 kaffeehaus - 커피 숍 -에 1920년대; 1960년대의 로컬 바; 1980년대와 1990년대의 클럽. 오늘날 그는 세 번째 장소가 오두막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긴장을 풀고 재충전할 수 있으며 결국 잠시 또는 영원히 다른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감정은 페이지와 화면에서 오두막을 디자인, 건축, 방문 또는 단순히 훑어보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사실인 것 같습니다. Klanten이 Elli Stuhler와 함께 공동 편집한 주제에 관한 Gestalten의 최신 책 Cabin Fever 는 호주에서 아이슬란드까지 열이 여전히 높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최신 옥석 및 기본 캐빈에는 침을 흘리는 것이 많이 있습니다. 이 디자이너들은 단순함을 예술 형식으로 바꾸어 금욕적이고 미니멀한 라이프스타일을 열망하는 것처럼 보이게 합니다. 더 적은 것으로 더 많은 것을 만들어내는 데 분명히 들어간 노력과 사랑 때문일까요?
스테파니 웨이드(Stephanie Wade)는 책에서 "디자인의 기본으로 돌아가는 것은 우리에게 실제로 필요한 것이 거의 없다는 건전한 일깨움"이라고 적었습니다. 확실히, 이러한 구조의 전망은 필요한 모든 것이 한 켤레의 워킹 부츠 또는 수영복임을 암시합니다.
그러나 그러한 생활 방식은 기만적일 수 있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최소한의 비용으로 생존하려면 노력과 사전 생각이 필요합니다. "외딴 곳에서 시간을 보내려면... 물류상 몇 가지 추가 짐을 싸야 합니다."라고 Wade는 덧붙입니다.
야생의 자연에 둘러싸인 안전한 장소에 있으면 일상의 걱정이 사라집니다 - Mikko Jakonen
La Loica 및 La Tagua 캐빈(Croxatto 및 Opazo Arquitectos 제작)은 칠레의 다른 세계와 같은 태평양 해안선 위에 높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Malek Alqadi의 Folly 캐빈은 캘리포니아 남부 사막에 있습니다. 여기에서 "단열된 캐빈의 두꺼운 벽과 경사진 지붕은 일년 내내 견딜 수 있는 위치를 만듭니다"라고 건축가는 말합니다. 한편 덴마크에 있는 Sigurd Larsen의 나무 꼭대기 오두막은 단열재와 두꺼운 유리벽이 있기 때문에 극한의 날씨에도 견딜 수 있습니다.
그러나 멀리 떨어진 장소에 있는 요소에 가까이 다가가는 것 또한 캐빈의 주요 장점 중 하나입니다. "캐빈은 적어도 일정 기간 동안 불가능한 장소에서 손님이 될 수 있도록 해줍니다."라고 Klanten은 말합니다.
헬싱키에 있는 Studio Puisto의 Mikko Jakonen은 이렇게 말합니다. "야생의 자연으로 둘러싸인 안전한 장소에 있다는 것은 정말로 우리에게 원시적인 무언가를 불러일으킵니다. 그러면 일상적인 걱정이 사라집니다."
현대 건축 기술에도 불구하고 건축가들 사이에는 현지 재료를 최대한 활용하려는 욕구가 있습니다. Woonpioniers의 네덜란드 인디고 캐빈은 내부와 외부가 각각 가문비나무와 검은색 낙엽송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그리고 TYIN Tegnestue의 노르웨이 Aure Boathouse는 노르웨이 소나무로 덮여 있습니다.
다른 것들은 유리, 강철 및 콘크리트와 같은 "정직한" 재료를 사용합니다. 멕시코의 Casa Etérea(Prashant Ashoka San Miguel de Allende)와 스웨덴의 Synvillan(Sandellsandberg Arkitekter)의 정면은 주변 자연을 반영하는 광택 강철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Sigurd Larsen은 덴마크의 나무 꼭대기 오두막의 처리되지 않은 목재와 금속 외관이 이끼로 뒤덮일 것을 희망합니다.
자연과 함께 한다는 이 아이디어는 아이슬란드의 용암 지층, 화산, 온천 근처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Studio Heima의 Aska Cabin은 "눈 아래에서 튀어나온 맨 바위 패치를 연상시키는" 그을린 목재 파사드를 가지고 있으며, 지붕은 "단열을 위해 토종 식물로 심어져 아름답고 황량한 환경에 내장되어 있습니다"라고 Klanten은 말합니다.
한편, 많은 사이트에서 광대한 유리창이 중단 없는 전망을 제공합니다. 아마도 여행을 떠난 이유일 것입니다. 책에 나오는 많은 캐빈과 마찬가지로 핀란드에 있는 Studio Puisto의 Kivijärvi 리조트에는 한쪽 벽이 완전히 유리로 되어 있습니다.
건축학적으로, Klanten은 "2층으로 된 수직 캐빈(아래는 주방, 위는 침대)"에 대한 경향을 발견했습니다. 이들 중 대부분은 전통적인 A-프레임 구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입니다. 노르웨이의 Arkitektværelset Imingfjell, 스위스의 On Mountain Hut by On, 캘리포니아의 Folly, 칠레의 La Loica 및 La Tagua의 지붕 아래에 작은 수면 공간이 있습니다.
객실 문화
캐빈 문화는 스코틀랜드 고원에서 3500BC에 최초의 캐빈 구조가 나타나기 시작한 알파인 및 노르딕 지역에 이르기까지 유럽에 깊은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 세계적으로 널리 퍼진 인테리어 미학은 북유럽 국가에서 차용했습니다.
스타일이 순수한 노르딕이든 최소한의 토속적인 스타일이든, 이 건축가들은 자신을 뛰어 넘었습니다.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이 전 세계적으로 큰 영향을 미쳤다는 것은 분명합니다."라고 Klanten은 말합니다. 그러나 그는 라틴 아메리카와 호주와 같은 다른 지역의 캐빈이 "노르딕 디자인 정신을 완전히 모방한 것이 아니라 지역 미학과 전통을 주입하고 반영하고 기념하기를 열망한다"고 지적합니다.
따라서 포르투갈의 Cabanas no Rio와 멕시코의 Casa Etérea의 광택 콘크리트 내부 벽의 더 거칠고 준비된 소박한 매력이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창백한 목재 인테리어 트렌드를 거부하는 곳은 실제로 스웨덴에 있습니다. Sandellsandberg Arkitekter는 Synvillan의 천장을 아이스크림 색조로 그렸습니다.
스타일이 순수한 노르딕이든 최소한의 토속적 스타일이든 상관없이 이 건축가들은 공간 배치와 수납 면에서 탁월했습니다. 아래 서랍이 있는 이층침대는 슬로바키아에 있는 JRKVC의 AnuAzu 캐빈에 있는 접이식 루버 도어 뒤에 숨겨져 있습니다. 그리고 Aure Boathouse에서 침대 아래 공간은 통나무로 쌓여 있습니다.
전형적인 캐빈 위치는 현대 건축 방법이 허용하는 한 멀리 떨어져 있지만 집에 가까운 곳에 대한 반대 경향이 있습니다. 이 책은 "지역 휴양지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강조합니다. Klanten이 말했듯이, 팬데믹 기간 동안 사람들은 "국경을 넘지 않고 단 몇 시간 거리에 있는 - 가족이나 친구가 아닌 사람을 만나지 않고 주말을 보낼 수 있는 곳"으로 탈출하기를 갈망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구조가 사람의 발길이 닿지 않는 곳이든 길 아래에 있든 상관없이 객실 유형은 일부 건축가가 보트를 밀어낼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와우 요소를 위해 미국에는 국제 "starchitects" BIG가 만든 고상하고 유약 처리된 A-프레임에서 영감을 받은 Klein A45가 있습니다. 또는 ZJJZ Atelier의 중국 소나무 숲의 원추형 버섯. TYIN Tegnestue의 Aure는 한때 이 자리에 서 있던 낡은 보트 하우스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노르웨이에서 Spinn Arkitekter의 Varden 하이킹 캐빈은 투수형도 박스형도 아닙니다. 그것은 산의 바위 가장자리에 있는 작은 달걀 모양의 오두막으로, 불규칙한 모양의 오각형 벌집 문양의 껍질로 덮여 있습니다. "그것은 근면한 곤충에 의해 만들어지고 인간이 사용할 수 있도록 확장되었을 수 있습니다"라고 책은 제안합니다. 사실, 건설되기 전에 구조를 테스트하기 위해 최첨단 3D 인쇄 모델이 필요했습니다. 캐빈은 방문객들이 다르게 생활하면서 놀 수 있는 곳일 뿐만 아니라 건축가들이 다르게 디자인하는 데 있어서 놀 수 있는 곳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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