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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게시판

텔레비전에서 가장 멋진 여성 캐릭터

by JoAn Healing 2022. 3. 8.

파리의 Emily의 세련된 Sylvie에서 Better Things의 Sam에 이르기까지 변명하지 않고 결함이 있는 중년 여성이 작은 화면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해 초, 섹스 앤 시티가 재부팅되면서 55세 캐릭터의 삶에 대한 격렬한 매주 토론이 촉발되었고, 한 밈이 인터넷을 통해 퍼지면서 많은 사람들을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Golden Girls 는 시리즈의 첫 번째 시즌에서 Sex and City 여성이 이 재부팅에 있었던 것과 같은 나이 였습니다. 사실입니다. Dorothy, Rose 및 Blanche는 초기 에피소드에서 모두 50대임을 나타냅니다. Golden Girls는 항상 플로리다에서 함께 쇠약해지는 세월을 살아가는 과부(그리고 이혼녀)에 대한 쇼로 인식되어 왔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대로… 오리지널 섹스 앤 시티가 30대 싱글 여성을 중심으로 한 방식. 대신, 쇼의 주요 실망 중 하나는 캐릭터를 단순히 늙어가는 것이 아니라  터치가 안 되고, 퇴색하고 슬퍼 하는 것으로 묘사했다는 것입니다 . Golden Girls는 더 늙어가는 방식으로 옷을 입고 머리를 스타일링했을 수 있지만 1980년대에는 Carrie, Charlotte 및 Miranda가 2022년에 있었던 것보다 훨씬 더 재미있었습니다.

재미있고 결점이 있는 Sam Fox(Pamela Adlon)는 50대이며 Better Things 시리즈의 주인공입니다(Credit: FX).

Nielsen의 작년 보고서 에 따르면 50세 이상의 여성은 일반 미국 인구의 20%를 구성하지만 미국 TV의 화면 캐릭터 중 8%만이 이 그룹을 반영한다고 합니다 . 보고서에 따르면 화면에 나오는 사람들은 주로 어머니 역할에 갇힌 자신을 발견합니다. 관련성 또는 현실."

Netflix의 Grace와 Frankie의 두 주인공인 Jane Fonda와 Lily Tomlin은 모두 80대입니다. 70세의 Jean Smart는 HBO 코미디 Hacks에서 Vegas 코미디언 Deborah Vance로 출연했습니다. 이 거장들이 재미있고 육중한 역할을 하는 것을 보는 것은 고무적입니다. 우리는 이전에 텔레비전에서 나이든 여성에게서 거의 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쇼에서 사랑과 성공을 찾는 30대와 은퇴 연령 사이에는 미개척 영역이 있습니다. 이혼, 직업 변경, 환멸, 육아, 부모 돌보기, 건강 문제 및 폐경 등 여성 캐릭터에 대한 극적인 가능성으로 가득 찬 시간입니다. 뿐만 아니라 더 현명한 관점에서 본 로맨스와 섹스, 장기적인 사랑의 도전과 아름다움,

이 캐릭터는 미개척 자원이며, 거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로 가득 찬 복잡한 캐릭터입니다.

텔레비전의 더 넓은 영역을 살펴보면 이 연령대의 여성 캐릭터가 크게 과소 대표되지만 등장할 때 종종 훌륭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강력한 여성 임원인 크리스틴 스콧 토마스(Kristin Scott Thomas)는 폐경기에 대해 당당하게 솔직하면서도 이상하게 희망적인 독백을 하고 있습니다 .에미상을 수상한 BBC/Amazon 히트곡 Fleabag은 시작에 불과했습니다. 최근 세 개의 시리즈는 중년 여성을 통해 들려줄 수 있는 위대한 이야기를 보여줍니다. 파리에 있는 Netflix의 Emily에서 필리핀 르로이 볼리외가 날렵하고 매력적인 마케팅 대행사 사장 실비 그라토로 나옵니다. FX의 Better Things에서 고군분투하지만 현명하고 정직한 미혼모 Sam Fox로 Pamela Adlon이 있습니다. 그리고 HBO의 Somebody Somewhere에서 노래에 대한 열정을 재발견할 때 길을 찾기 시작하는 슬픔에 잠긴 중서부 사람 Sam Miller로 Bridgett Everett이 있습니다.

Philippine Leroy-Beaulieu가 연기한 시크한 Sylvie(오른쪽)는 Emily in Paris에서 눈에 띄는 캐릭터입니다(Credit: Netflix)

사실 중년 여성은 현재 TV에서 최고의 캐릭터입니다. 결점이 있지만 강력하고 섹시하며 자신의 장점과 한계를 잘 알고 있습니다. Somebody Somewhere 최근에 좋은 평가를 받은 첫 번째 시즌을 마무리하고 두 번째로 갱신되었으며, 다섯 번째 시즌에서 Better Things가 진행 중이므로 우리보다 훨씬 더 그들을 중심에 두고 축하하고 그들에게도 말할 때가 되었습니다. -작은 이야기.

 

쇼 훔치기

 

자신의 쇼를 보여줄 자격이 있지만 특히나 30대의 내러티브에 충실해야 하는 중년 캐릭터의 더 좋은 예는 파리의 Emily의 Sylvie보다 없습니다. 제목은 마케팅 업무로 그녀를 프랑스로 옮기는 미국인 Emily가 우리가 집중해야 하는 사람임을 분명히 합니다. 그러나 마케팅 회사의 상사인 Sylvie는 쇼를 훔칩니다. 58세의 Leroy-Beaulieu가 연기한 Sylvie는 가끔 비키니는 말할 것도 없고 항상 몸에 꼭 맞는 디자이너 옷을 입고 놀랍고 매력적입니다.

그러나 Sylvie도 자신의 나이와 경험을 당당하게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다양한 연령대의 연인들을 저글링하며 자신의 사업을 잘 알고 있습니다.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그녀는 Emily의 순진한 미국 행동에 동요하지 않는 몇 안 되는 캐릭터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이봐, 파리에 와서 내 사무실에 들어왔을 때 언어를 배우려고 애쓰지도 않았어." 그녀가 Emily에게 말합니다. 많은 회의적인 시청자의 생각을 표명합니다. "당신은 도시를 놀이 공원처럼 대하고 음식, 섹스, 와인, 그리고 아마도 약간의 문화를 가진 1년 후에 당신은 원래 있던 곳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그래서 아마도 우리는 함께 일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아니요, 우리가 이겼습니다. 친구 하지마."

Better Things에서 여성의 삶에 대한 이 시대의 묘사는 신선하고 근거 있고 정직하며 구체적입니다.

반면에 Better Things는 중년 여성과 그녀의 일상적인 관심사, 즉 세 딸을 키우고 미혼모로 생계를 꾸리는 데 중점을 두었지만 화려하지는 않지만 몇 안 되는 쇼 중 하나입니다. Adlon은 시리즈를 공동 제작했으며 중간 수준의 여배우이자 부모로서 자신의 삶에 특히 가까운 캐릭터인 Sam으로 주연을 맡았습니다. 그녀는 연로한 어머니와 부모님을 아름답게(불완전하더라도) 보살피고 가끔 데이트를 합니다. 한 여성의 삶에서 이 시대에 대한 Adlon의 묘사는 신선하고 근거가 있고 정직하며 구체적입니다. 그녀는 특히 때때로 큰 딸과 사납게 싸웁니다. 그녀는 완고한 어머니의 정신적 쇠퇴 징후를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습니다. 그녀는 생리가 끝나기를 바라지만 산부인과 의사가 그녀에게 십대의 생식기가 있다고 말하자 친구들에게 자랑합니다.

Better Things는 Pamela Adlon(오른쪽)이 세 딸과 함께 LA에 살고 있는 친근한 Gen Xer Sam Fox로 출연합니다(Credit: FX).

Somebody Somewhere는 중년 여성에 초점을 맞춘 또 다른 보기 드문 쇼입니다. 이 경우에는 아이가 없는 49세 독신이 여동생의 죽음 이후 자신의 기반을 되찾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독특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Everett의 Sam은 Kansas의 작은 고향을 떠나려고 하지 않으며 사랑이나 성공을 적극적으로 추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참담한 상실 이후 기쁨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노래에 대한 재능을 재발견하고 완벽한 가장 친한 친구가 되는 오래된 고등학교 동창과 연결하여 작은 방법으로 기쁨을 찾기 시작합니다. 그녀는 파리의 Emily와 Better Things의 여성들과는 매우 다른 방식으로 영감을 주고 있으며, 그녀의 작은 나약함의 순간으로 우리를 일깨우고, 그녀의 삶의 무대에서 더욱 가슴 아프게 만듭니다.

파리의 에밀리에서 실비는 주인공에게 파리에서의 시간에 대한 현명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여기 있어, 사랑에 빠지고, 실수를 하고, 비참한 여행을 뒤늦게 남겨라." 그러나 Sylvie와 그녀의 중년 집단  이미 어린 시절의 실수를 저질렀고, 그것에 대해선 전혀 지루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텔레비전에서 Emilys가 넘쳐나는 것보다 그들을 보는 것을 훨씬 더 재미있게 만드는 이유이며 대신 Sylvies와 Sams가 더 필요한 이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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