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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게시판

윤리적 뷰티 붐 속

by JoAn Healing 2022. 3. 16.

자기 관리와 그루밍의 세계는 어떻게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오고 있습니까?  정신 건강, 지역 사회 및 지구에 변화를 일으키는 '목적 중심' 제작자와 이야기합니다. 아름다움, 웰빙 및 자기 관리 의식은 정체성과 표현, 변형과 복원, 정화와 치유, 문화와 가치에 대한 아이디어를 포함하여 역사 전반에 걸쳐 문화에 스며듭니다. 새로운 얼굴 크림에서 온라인 명상에 이르기까지 미용과 웰빙은 불안으로 가득 찬 시간 동안 생존 메커니즘, 재고 및 균형을 재조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유니세프 와 갤럽 에 따르면 대유행으로 정신 건강 문제가 급증해 불안이 7600만 건, 우울 장애가 5300만 건이 늘었다. 어려운 시기에 일부 뷰티 전문가들은 상상력을 발휘해 대응했습니다. A급 메이크업 아티스트 Lee Pycroft 는 고객의 스트레스 수준이 높아지는 것을 보고 심리 치료사로 재교육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이제 화장과 치료를 결합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메이크업풀니스"는 메이크업과 마음챙김이 합쳐지는 곳입니다. 파이크로프트는 글래머 와의 인터뷰에서 "특정 언어 기술, 적극적인 경청, 재구성 및 질문은 내가 화장하는 동안 사람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되어 그들이 더 명확하게 생각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나는 심각한 삶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들이 화장과 대화 후에 다르게 행동하기 시작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그들이 가서 스스로를 위해 뭔가를 할 수도 있고, 어떤 것을 성취했을 때 다른 관점에서 자신의 도전을 볼 수 있을 수도 있습니다. 문제에 대한 정서적 유연성."

(제공: Emmanuel Lafont)

2014년 Tom Chapman은 친구를 자살로 잃었을 때 자살 예방 에 대한 인식과 기금을 높이기 위해 이발 룩북 프로젝트인 Lions Barber Collective를 시작했습니다 . 그는 “미용사들이 값싼 정신과 의사나 상담가라는 농담이 늘 있었지만 실제로는 1년에 평균 2000시간 정도 듣는다”고 말했다. "자살 예방 및 정신 건강 인식에서 더 성공적으로 미용 전문가를 훈련함으로써 우리가 달성할 수 있는 것을 상상해 보십시오." Chapman은 정신과 의사와 협력하여 "Barber Talk 교육"을 만들어 헤어 전문가가 경고 신호를 식별하고, 올바른 질문을 하고, 공감을 갖고 경청하고, 마지막으로 도움이 필요한 그룹과 리소스를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안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나는 제형과 치료법이 가질 수 있는 변화의 힘을 직접 경험했습니다 – Paul Gerrard

이것은 기분을 좋게 하는 남성 스킨케어 제품군인 Happy Paul 의 설립자인 Paul Gerrard에게 깊은 반향을 불러일으켰 습니다. "행복한 폴의 여정은 치료와 같았습니다."라고 Gerrard는 말합니다. "저는 십대 초반부터 우울증에 시달렸고 제형, 제품 및 스파 트리트먼트가 가질 수 있는 변화의 힘을 직접 경험했습니다. 그러나 웰빙은 소수의 사람들에게 제공되는 사치품이 되었습니다." 그는 브랜드가 모든 사람이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말합니다. "나에게 웰빙은 무엇보다도 자신을 돌보는 것이며 배타적이어서는 안 됩니다." 베르가못, 레몬, 유칼립투스의 상쾌한 롤온 블렌드를 포함한 Happy Paul의 지속 가능한 완전 채식 제품은 간단하고 보람 있는 자가 관리 행동을 장려하고,

팬데믹은 사람과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더 많은 회사에 대한 인식과 승인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뷰티 작가 Sali Hughes와 뷰티 PR Jo Jones가 2018년에 설립한 Beauty Banks 는 영국의 위생 빈곤 문제를 해결하고 깨끗함을 기본 권리로 확립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젊은 사람들은 특히 영향을 받을 수 있다고 듀오가 말했습니다. 머리를 감지 않고 수업에 들어가는 것보다 학교에 결석하는 경우입니다. Jones와 Hughes는 업계에서 생산하는 잉여를 직접 경험했습니다. 그들의 계획: 100개 이상의 등록된 푸드뱅크, 가정 학대 자선 단체, 노숙자 보호소, 학교, NHS 신탁 및 간병인 협회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위생 제품을 기부하도록 연락처를 요청하는 것입니다.

(제공: Emmanuel Lafont)

존스는 자선단체 웹사이트에 "위생 빈곤에 대해 알게 되자 분노하고 좌절했기 때문에 이에 대해 뭔가를 하기로 결정했다"고 적었다. "살리와 저는 뷰티 업계에서 일하며 낭비가 많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엄청난 관대함과 친절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뷰티 뱅크를 강화하기 위해 우리의 인맥, 영향력 및 기술을 활용합니다." 약 15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자선 단체로의 평균 배달 비용은 약 500파운드이며 비누와 위생 제품을 포함하여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당연하게 여기는 품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자기 관리와 지역 사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지구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습니다. 기후 및 생태 위기에 대한 연속적인 보고로 인해 전 세계 인구는 높은 경각심을 갖게 되었으며 쇼핑객은 매일 구매하는 물건에 대해 심각한 질문을 하고 있습니다. 미용 산업은 끔찍한 범죄자입니다. 플라스틱 포장과 제형에 사용되는 화학 물질을 통한 동물 실험, 무책임한 조달, 유독성 수준의 해양 오염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샴푸와 면도용 폼 중 일부는 결국 바다에 버려지고 바닷새와 산호에 해로운 것은 당연히 우리에게도 해롭습니다.

보호하고 진정으로 영양을 공급하는 제형과 성분에 대한 검색은 그들이 적용되는 신체뿐만 아니라 재배 및 수확되는 조건에도 긍정적으로 작용합니다. 그리고 1920년대에 오스트리아 철학자 루돌프 슈타이너가 설립하고 바이오다이나믹 성장 방법을 사용하여 미용과 자연 요법 의약품을 포괄하는 벨레다의 경우 해답은 항상 명확했습니다. 근원으로, 자연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Weleda UK의 전무 이사이자 British Beauty Council의 Sustainable Beauty Coalition 의장인 Jayn Sterland는 "천연 성분은 신체와 조화를 이루며 작용합니다. 석유화학에서 파생된 합성 물질은 그렇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피부 불만은 종종 불균형의 가시적 신호입니다. 크림을 바르는 것은 문제를 가리는 것일 뿐입니다.

(제공: Emmanuel Lafont)

작년에 지속 가능한 뷰티 브랜드 Davines와 Rodale Institute는 잘 재배된 성분을 뷰티 부문 전체에 공급하기 위해 이탈리아 파르마에 10헥타르의 재생 유기농 농장 및 연구 센터를 설립했습니다. 로데일의 제프 모이어 최고경영자(CEO)는 당시 보그 비즈니스 와의 인터뷰에서 "원재료가 어디에서 왔는지, 생산 과정이 우리 개인의 건강과 지구 또는 농장 노동자의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자주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 "[재생 농업에 대한] 이 아이디어를 단순히 음식과 섬유질을 넘어서 확장하는 것은 우리 모두에게 좋은 기회입니다."

 

더 나은 세상

 

Sterland가 말했듯이 "[재생 아름다움의] 전체적인 건강상의 이점은 사용자와 지구 모두에 대해 잘 문서화되어 있습니다." 건강, 웰빙, 아름다움 사이의 교차점이 형성되기 시작하는 곳이며, 아름다움이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가장 풍부한 잠재력이 일어나는 곳입니다. 하이 스트리트 뷰티 브랜드 러쉬의 테크니컬러 창호와 장난기 가득한 제품들은 그 뒤에서 벌어지는 진지한 작업을 은폐합니다. "생물다양성은 우리에게 항상 중요했습니다." 브랜드의 공급망 영향 프로젝트 관리자인 Cadi Pink가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소싱 분야에서 우리의 핵심 전략 중 하나는 [산업 농업을 통해] 생태계에 대한 압력을 줄이기 위해 우리가 사용하는 재료의 다양성을 늘리는 것이었습니다."브랜드가 실제로 재생 및 혼농임업을 적극적으로 육성하고 있는 전 세계의 핫스팟.  

(제공: Emmanuel Lafont)

Lush Regenerative Fund 또는 Re:Fund 의 James Atherton은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는 종종 피해를 최소화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라고 덧붙 입니다. "재생은 한 단계 더 나아가 다음과 같이 묻습니다. '우리가 일하고 있는 생태계와 사회적 공간에 가치와 건강을 어떻게 추가할 수 있습니까?' 이제 미용 산업을 위한 기회는 재생이 의미하는 바에 대해 더 많이 조정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계속해서 말했습니다. "종종 그것이 나무 심기나 재생 농업과 관련이 있는 것을 보지만 [브라질 노동 조합 지도자] Chico Mendes가 '계급 투쟁이 없는 환경주의는 정원 가꾸기일 뿐입니다'라는 인용문이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항상 그렇게 믿었습니다. 당신은 풀뿌리 커뮤니티와 협력하고 있으며 그들은 전문가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이러한 커뮤니티 중 하나는 재생 농업 컨설팅 업체인 reNature의 지원을 받는 5개의 마사이족 여성 그룹으로 구성된 Laikipia Permaculture Centre로, 전통 지식과 퍼머컬처 원칙을 결합하는 방식으로 Lush를 위한 알로에 세쿤디플로라 잎을 생산합니다. 원래 마사이족이 치유와 세척을 위해 사용했던 알로에 세쿤디플로라는 샴푸와 스킨 크림에서 샤워 젤에 이르기까지 모든 제품으로 가공할 수 있습니다. 여성들은 이제 지역 시장을 위해 자신의 화장품을 생산하여 추가 수입을 얻습니다. 책임 있는 아름다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지역 사회와 자연을 염두에 두고 천연 재료를 잘 수확하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좋은 소식은 지속 가능하고 윤리적인 아름다움, 즉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드는 아름다움이 급증할 것이라는 점입니다.

좋은 소식은 지속 가능하고 윤리적인 아름다움(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드는 아름다움)이 2018년 345억 달러에서 2027년 545억 달러  급증할 것이라는 점 입니다. 벨레다(Weleda) 및 러쉬(Lush)와 같은 기존 이름과 함께 상당수의 역동적인 신흥 브랜드가 현지 재료, 물 없는 포뮬러의 혁신으로 미용의 새로운 미래를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탄소 중립을 목표로 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브랜드가 이 시대에 적합한 이유는 아름다움의 문제에 대한 전체적인 접근 방식과 제품 구성, 사회 정의 및 환경 보호와 같이 겉보기에 분리된 것처럼 보이는 문제가 근본적으로 상호 연결되고 연결되어 있다는 이해 때문입니다.

덴마크 메이크업 브랜드 Kjaer Weis는 유기농 인증을 받았으며 공급업체와 긴밀하게 협력하면서 제품을 매끄럽게 리필 가능한 금속 케이스에 포장합니다. BYBI는 고객에게 스킨 부스터 병을 다시 보내 멸균하여 다시 사용하도록 요청합니다. 해변 관리인 Dom Bridges가 설립한 웰빙 브랜드 Haeckels는 수제 스킨케어를 위해 영국의 Margate 해변에서 항균 해초를 수확합니다. 병은 생분해성 조류로 만들어집니다. 외부 포장은 버섯에서 재배됩니다. Pachamamai, Ethique 및 Lush를 포함한 브랜드는 농축 제형을 사용하여 단단한 막대를 만들어 제품의 효율성을 높이는 동시에 혼합물에 불필요한 물의 필요성을 줄입니다(그리고 이러한 제형을 담을 플라스틱 병의 필요성).

Sterland는 "이러한 목적 중심의 미용 회사는 소싱 및 공식화에서 독립 제품 인증에 이르기까지 전체 비즈니스에서 지속 가능성을 구현하고 직원에게 공정하고 실제적인 생활 임금을 지급합니다"라고 말합니다. Lush에게 세상을 변화시키는 아름다움의 잠재력은 브랜드 DNA의 일부입니다. 대변인 Jonnie Hatfield는 "우리는 우리 스스로를 운동가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더 이상 무언가에 대항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정말로 변화를 만들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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