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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게시판

오렌지 주스가 아침 식탁을 차지한 방법

by JoAn Healing 2022. 6. 28.

오렌지 주스는 스스로 짜내야 하는 간식이었습니다. 100년도 더 전에 오렌지의 과잉 생산은 우리가 알고 사랑하는 아침 필수품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오렌지 주스 상자는 아침 식탁에서 차와 커피 옆에 오랫동안 앉아 있었습니다. 그것은 밝지만 다소 지루하고 당신에게 좋은 것이 있다는 모호한 후광을 지니고 있습니다. 우리 중 거의 대부분이 비타민 C 함량을 상기시키는 것 외에는 많은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매일 마시는 음료로 가공된 오렌지 주스는 비교적 최근에 나온 제품입니다. 세계적인 현상으로서의 현재 상태는 20세기 마케터의 창설로, 오렌지를 버릴 곳이 없고 많은 양의 오렌지를 취급합니다.    

1900년대 초 플로리다와 캘리포니아 오렌지는 미국 쇼핑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경쟁했습니다. 과일은 온통 배송되어 신선하게 먹거나 집에서 주스로 만들어 맛있는 꿀색 비약을 만들었습니다. 캘리포니아는 배꼽 오렌지와 발렌시아 오렌지에 의존했습니다. 후자가 착즙에 가장 적합했습니다.

그러나 플로리다는 4가지 품종을 재배했으며 모두 괜찮은 주스 오렌지였습니다. 이는 1909년에 재배자들이 시장에서 감당하기에는 너무 많은 오렌지 과잉이라는 급증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만났을 때 생산을 억제하는 대신 주스를 만드는 것이 실현 가능한 해결책으로 여겨졌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상업적으로 만들어진 오렌지 주스는 캔에서만 구할 수 있었습니다. 통조림 오렌지 주스의 맛은 신선하지 않았으며 식욕은 그것을 반영했습니다. 역사가 Alissa Hamilton은 1930년에 미국에서 1인당 0.01파운드(약 1티스푼)의 통조림 오렌지 주스만 소비 했다고 밝혔습니다.  1920년대, 비타민의 발견이 화제가 되었던 오렌지는 주스나 주스 등의 오렌지에 대한 열렬한 광고 캠페인의 주제였습니다. 비타민 C는 오렌지를 더 많이 섭취해야 하는 완벽한 이유였습니다. 영양학 전문가인 Elmer McCollum이 빵과 우유와 같은 "산을 생성하는" 음식을 너무 많이 섭취하여 발생하는 신비한 질병인 산증을 대중화했을 때 상황이 실제로 시작되었습니다.

오렌지 주스는 비교적 최근까지 오렌지를 직접 짜서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유일한 것이었습니다(Credit: Catherine Falls Commercial/Getty Images)

사실, 다양한 원인을 가진 진정한 산증은 McCollum이 주장한 것처럼 상추와 감귤류를 먹는다고 고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감귤 산업의 상상력이 이 새로운 두려움을 이용하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Adee Braun 은 Atlantic에 대한 이야기에서 Sunkist 광고 팜플렛 에서 다음과 같이 인용합니다 .

"Estelle은 활력이 부족해 보였고, 즐겁게 해주려는 노력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남성의 마음을 끌지 못했습니다...' '산증'은 거의 모든 현대 의사의 입에서 나오는 단어입니다."

브라운은 "치료법은 간단했다. 어떤 형태로든 가능한 모든 기회에 오렌지를 섭취한다. 그리고 썬키스트는 산증을 두려워하는 독자에게 오렌지를 과도하게 탐닉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확신시켰다"고 말했다. 이러한 생각에 반대했지만 오렌지를 섬기는 데 있어 어떤 기발한 행동도 수용하려는 의지가 있었습니다.  

주스는 진화의 이 시점에서 여전히 통조림으로 만들어졌으며 대중적인 것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그러나 정부, 특히 플로리다 감귤청은 실험에 기꺼이 투자했습니다.. 미 육군은 2차 세계 대전 동안 군인들이 배급에서 은밀히 포기하지 않을 감귤류를 찾아 맛있는 오렌지 주스에 대한 연구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오렌지 주스를 우유처럼 농축하려고 하면 기억에 남을 정도로 좋지 않은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역사가인 Hamilton은 "고온으로 인해 광택이 사라지고 신선한 맛이 없는 점성과 갈색 혼합물이 생성되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압력을 가해 물의 일부를 증발시키고 신선한 주스의 일부를 농축액에 다시 섞은 다음 얼리는 것이 더 성공적이었습니다. 신선한 주스가 펑키한 농축액을 구했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희석되지 않은 신선한 버전과 거리가 멀더라도 마실 가치가있는 것을 생산했습니다.

주스가 소비자의 잔을 기다리는 동안 정지 상태로 유지될 수 있다면 유일한 문제는 가능한 한 수요를 늘리는 것뿐이었습니다.

플로리다 재배자들이 주기적으로 대규모 과잉 생산을 처리하면서 혁신이 이루어졌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의 집에서 냉동 보관할 수 있는 주스를 만드는 새로운 방법에 대한 약속으로 인해 사람들은 더 많은 생산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1940년대에 나무 심기를 시작했습니다. 오렌지는 냉동 농축액으로, 결국에는 냉장 제품에 대한 업계 용어인 냉장 주스로 바뀌었습니다. 주스가 소비자의 잔을 기다리는 동안 정지 상태로 유지될 수 있다면 유일한 문제는 가능한 한 수요를 늘리는 것이었습니다.

이 주스가 진정으로 갓 짜낸 유리잔과 다르다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John McPhee가 50여 년 전 보고 여행을 위해 플로리다 호텔에 체크인했을 때 그는 오렌지의 심장부에서도 신선한 주스는 희미한 기억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플로리다 재배자들이 주기적인 대량 오렌지 과잉 생산에 대처하면서 혁신이 이루어졌습니다(제공: Wundervisuals/Getty Images)

"옆집에는 과일이 가득한 오렌지 나무가 있는 레스토랑이 주차장에 펼쳐져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그의 책 Oranges 에서 썼습니다 . "저녁 먹으러 들어갔는데, 한동안 머물게 되었고, 동네에 여기가 유일한 식당이라 아침에 생과일주스가 가능한지 확인을 해봤습니다. 그녀는 "신선한 것은 너무 신맛이 나거나 너무 묽거나 너무 과한 것"이라며 "냉동은 매일 똑같다. 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얻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사업을 알고 있는 것 같았고, 나는 진실로 밝혀진 사실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

여분의 오렌지를 위한 쓰레기 매립장은 자체 제품으로 견고하게 자리 잡았습니다.

포장된 오렌지 주스는 신선한 맛을 주기 위해 오래된 주스에 첨가할 수 있는 "향료 팩", 오일 및 에센스를 회사에서 추가하기 시작하면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러한 관행이 결과 제품이 "천연" 제품으로 간주될 수 있는지에 대한 소송으로 이어지긴 했지만, 이때 미국 소비자들은 맛에 익숙해졌고 완전한 아침 식사와 함께 제공되는 오렌지 주스의 필요성을 확신했고 착즙에 있어서는 비실용적이었습니다. 바쁜 20세기의 라이프스타일은 또한 많은 준비가 필요하지 않은 편리한 식품으로의 폭넓은 변화를 보았고, 이는 포장 주스의 매력에 도움이 되었을 수 있습니다.

수십 년이 걸렸지만 광고 및 처리 기술의 도움으로 여분의 오렌지를 위한 쓰레기 매립장이 자체 제품으로 확고하게 자리 잡았으며 판매에서 오렌지 자체를 훨씬 앞질렀습니다.

2003년 USDA 보고서는 "주어진 날(오렌지와 귤을 함께)에 미국인의 5%가 신선한 오렌지를 섭취할 것"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 . "21%는 오렌지 주스를 섭취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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