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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게시판

튜더 시대부터 지금까지 왕들이 입었던 것

by JoAn Healing 2023. 5. 5.

찰스 3세의 대관식이 며칠 남지 않은 지금, 그가 입을 복장이 드디어 발표되었습니다. 왕은 대관식을 위해 Supertunica라고 불리는 반짝이는 금색 소매 코트를 포함하여 여러 겹의 반짝이는 예복을 입을 것입니다 . 이 로브는 1911년 조지 5세를 위해 제작되었으며 그 이후로 엘리자베스 2세를 포함하여 모든 대관식에서 입었습니다. Supertunica 위에는 1821년 George IV를 위해 만들어진 Imperial Mantle 또는 Robe Royal이라는 바닥 길이의 망토가 있을 것입니다.

그러한 의복의 호화로운 특성을 감안할 때 최근 군주가 일반적으로 새로운 대관식 검 벨트와 장갑을 만들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재사용하는 것이 전통이었다는 것은 아마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찰스 왕은 할아버지 조지 6세를 위해 만든 벨트와 장갑을 재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다른 모든 의복의 부유함을 감안할 때 그것은 상대적으로 작은 제스처처럼 보일 수 있지만 불필요하게 만들어지는 것을 거부함으로써 그는 웨일즈 왕자로서 지속 가능성에 대한 헌신이 그가 왕이 되어도 계속될 것이라고 매우 공개적으로 선언합니다.

당시 찰스 왕세자는 Bryan Organ의 1980년 초상화에 묘사되어 있으며 NPG 책 Charles III: The Making of a King(Credit: National Portrait Gallery, London)에 등장합니다.

대관식은 찰스 3세 왕이 옷 선택을 통해 그가 되고자 하는 군주의 유형을 매우 공개적으로 밝힌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닐 것입니다. Bryan Organ의 1980년 당시 웨일즈 왕자의 초상화 에서 Lady Diana Spencer와 약혼 당시 그린 당시 웨일스 왕자는 폴로 옷을 입고 상대적으로 편안한 자세로 다리를 꼬고 앉아 있습니다. "비공식적이고 여유롭다는 생각은 상당히 의도적이었습니다. 그는 아마도 이것이 자신이 투영하고 싶은 이미지라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왕위 계승자의 전형적인 이미지가 아니라 자신의 권리를 가진 독립적인 사람으로서 그를 더 많이 보여주는 것입니다. Charles III: The Making of a King을 출판한 National Portrait Gallery의 수석 큐레이터인 Alison Smith는 말합니다.대관식과 연결합니다.  

찰스 왕은 전임자들의 의복 선택이 왕으로서의 성격과 우선 순위를 해석하는 데 어떻게 사용되었는지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역사와 예술사에 관심이 있는 비정상적으로 교육을 많이 받은 왕인 찰스 왕은 전임자들의 의복 선택이 왕으로서의 성격과 우선 순위를 해석하는 데 어떻게 사용되었는지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자신의 선택은 동등한 조사를 받았고 앞으로도 할 것입니다.

Hans Holbein the Younger의 작업장에서 상징적인 초상화로 묘사된 그의 옷을 입은 헨리 8세는 권력의 메시지를 보냅니다(Credit: Alamy)

정치적 도구로서의 패션의 잠재력을 처음으로 깨달은 사람은 헨리 8세였습니다. 그의 아버지 헨리 7세는 혹독한 장미 전쟁의 절정인 보스워스 전투에서 리처드 3세를 물리치고 왕좌를 차지했으며, 따라서 헨리 8세는 "여전히 튜더 왕가의 통치권의 정당성을 강조하고 싶어했습니다. . 만약 당신이 정상에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시각적으로 주장할 필요가 있으며 그는 특정 직물을 독점적으로 왕실의 것으로 표시했습니다. 이들은 특별한 경우를 위해 예약되었을 것이지만 금색 천, 자주색 및 담비 털이었습니다.  

앤 불린과의 이혼에 따른 로마와의 단절은 영국을 종교적 소수자로 남겨두었습니다. 1698년 화재로 소실되었지만 당시 여러 사본이 만들어지고 전파되어 널리 알려진 Hans Holbein the Younger의 상징적인 초상화에서 화려한 옷을 입은 Henry VIII는 자신이 강력한 왕이라는 메시지를 보내기로 결심했습니다. , 그의 유럽 동시대 사람들과 완전히 동등합니다.

Charles I 시대에 "매우 공식적인 행사를 제외하고는 금 천에서 멀어졌습니다. "라고 Hayward는 말합니다. "새틴은 이제 우리가 Van Dyck 초상화와 연관시키는 사랑스러운 파스텔 색상에서 변함없이 선호되는 패브릭입니다." 그러나 이 덜 과시적인 스타일은 통치에 대한 보다 민주적인 접근 방식과 분명히 일치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는 그것이 어떻게 끝났는지 압니다.

여기에서 Wilhelm Lafontaine이 묘사한 조지 1세는 저명한 왕이었습니다(Credit: Royal Collection Trust / His Majesty King Charles III 2023)

그의 아버지가 처형된 후, 미래의 찰스 2세는 수년 동안 추방당했습니다. 왕정복고 후에 그는 군주제의 연속성을 강조하기로 결심했다. 존 마이클 라이트(John Michael Wright)의 대관식 초상화에서 "그는 가터 훈장(Order of the Garter) 수트인 은색 티슈 수트 위에 의회 예복을 입고 있으며, 그것은 마치 영연방이 일어나지 않은 것처럼 본질적으로 뒤를 바라보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헤이워드. 망명 기간 동안 가터 훈장을 수여하는 것은 Charles가 충성의 결속을 확보하는 유일한 수단이었으며 그는 돌아온 후 신속하게 명예를 회복했습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 Charles II는 더 낮은 키 형식의 드레스를 선호했습니다. "그는 어느 정도 비공식적인 것을 좋아했고, 부분적으로는 망명 생활에서 비롯된 것 같습니다. 익명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사람들이 그를 알아보고 환호하지 않았다면 조금 부끄러웠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그의 성격에도 맞았습니다. 그는 비공식적이고 사적인 환경에서 사업을 하는 것을 선호했습니다."라고 Hayward는 말합니다.

Hanoverians의 경우, 그들의 대조적이고 상충되는 성격은 복장 감각에서 가장 확실하게 입증됩니다.

조지 1세는 "패션에 전혀 관심이 없었다"고 스타일과 사회의 큐레이터 Anna Reynolds는 말합니다 . 현재 Buckingham Palace의 Queen's Gallery에서 전시 중인 Georgians 드레싱 . 게오르그 빌헬름 라폰테인(Georg Wilhelm Lafontaine)의 초상화는 평범한 모직 코트를 입은 그가 단호하게 당당하지 못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그는 영어를 잘 못하는 독일 노인으로 왕위 계승 서열 52위에 불과했고 화해법에 따르면 개신교 후보 중 가장 가까운 후보였기 때문에 유일한 국왕이었기 때문에 로우 프로파일.

조지 3세는 왕이 다른 왕족들과 함께 착용하는 윈저 유니폼을 고안했습니다(Credit: Royal Collection Trust /His Majesty King Charles III 2023)

레이놀즈는 "그는 미래의 조지 2세가 될 그의 아들 웨일스 공에게 모든 장관과 화려함을 맡겼습니다. 그는 레스터 하우스에서 일종의 경쟁 법원을 운영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항상 화려하게 차려입은 그는 한 신하로부터 "단순한 조지"라는 별명을 얻었다.

패션 외에도 그는 "제복, 휘장 및 계급 프로토콜에 거의 집착했습니다. 예를 들어 그는 항상 가터 훈장을 입었습니다. "라고 Reynolds는 말합니다. 군대를 전투로 이끈 마지막 군주이자 군인 왕으로서의 이미지를 자랑스러워했던 조지 2세는 육군과 해군의 제복을 도입하는 일도 담당했습니다.

 

잘 입는다

추는 조지 3세와 함께 다시 한 번 뒤로 흔들렸습니다. 조지 3세는 너무 겸손하게 옷을 입어서 눈치채지 못한 채 군중 속에 섞일 수 있었다고 합니다. Reynolds는 그것이 과장일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녀는 그 이야기가 당시 판화에서 Farmer George로 묘사된 매우 현실적인 왕으로서 그를 특성화하는 일부라고 생각합니다.

조지 3세는 "매우 검소했고", "그의 외모에는 전혀 관심이 없었다"고 레이놀즈는 말합니다. 그녀는 그가 "필요할 때마다 역할을 위해 옷을 입어야 할 필요성을 이해했기 때문에 Ramsay의 초상화에서 대관식 예복을 멋지게 입는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항상 사무복을 입고 있을 때 가장 편안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는 루이 14세가 군주와의 긴밀한 관계를 나타내는 수단으로 도입한 유럽의 민간 제복 경향에 영향을 받아 자신만의 윈저 제복을 고안했습니다. 빨간색 칼라와 소맷부리가 있는 진한 파란색 코트와 옅은 색 바지로 구성된 이 코트는 "그가 인생의 마지막 30년 동안 가장 좋아했던 스타일의 드레스였습니다."라고 레이놀즈는 말합니다.

처음에는 왕실 구성원만 착용했지만 점차 왕실의 시종들과 귀족들에 의해 채택되었습니다. "그것은 왕과의 친밀한 관계를 보여주는 것이기도 했지만 그가 아팠을 때를 포함하여 그가 어려운 시기에 그를 지지한다는 공개적인 증거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의 건강 회복을 축하하는 감사 예배에서 많은 사람들이 제복을 입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레이놀즈.

이 버전은 Windsor에서 열리는 행사를 위해 Royal Family 구성원이 여전히 착용하고 있으며 Windsor와 London의 방문자 서비스 직원의 유니폼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1821년 토마스 로렌스 경이 초상화에 그린 조지 4세는 열정적인 패션 추종자였습니다(Credit: Alamy)

그의 아버지와는 현저한 대조를 이루는 미래의 조지 4세는 패션의 열렬한 추종자였으며 한동안 그의 스타일 전문가로 유명한 영국 댄디인 Beau Brummell을 두었습니다. "초상화에서 그는 패션의 최전선입니다."라고 Reynolds는 말합니다. 그는 특히 영국과 관련이 있고 처음으로 프랑스에서 입는 옷에 실제로 영향을 준 스타일인 잘 재단된 고급 직물을 선호했습니다.

패션에 대한 그의 예리한 관심은 그가 영국 역사상 가장 호화로운 대관식을 위해 디자인한 튜더와 스튜어트의 영감을 받은 의상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여기에는 빨간 벨벳으로 만든 대관식 망토가 포함되어 있었고 안감에는 어민이 있었고 화려하게 수를 놓았는데 너무 무거워서 8명의 운반인이 운반해야 했습니다. 불행하게도 조지 4세는 7월의 폭염 중에 그것을 착용해야 했습니다. 레이놀즈는 "전체 앙상블 때문에 거의 기절할 뻔했고 경의를 표하는 동안에만 손수건 19개를 사용한 것 같다"고 말했다.

그의 화려한 스타일로 똑같이 유명한 사람은 에드워드 8세였습니다. 그는 색상과 패턴을 사랑했고 대담한 표현을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충돌하는 패턴과 훌륭한 elan을 결합하고 트위드와 같은 전통적인 영국 직물을 시나몬과 같은 파격적인 색상으로 입었습니다. 어린 시절의 단추를 꽉 채운 격식을 거부하면서 그는 "부드러운 드레스"라는 이름을 붙인 캐주얼 스타일로 유명했습니다. 동시에 아무도 그와 같은 양복을 입을 수 없었습니다. "사실 나는 옷가게를 쇼맨으로, 세상을 청중으로 삼아 패션의 리더로 태어났다"고 유명하게 선언했다.

조지 6세는 전혀 다른 사람이었으며 물론 자신이 왕이 되리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제럴드 켈리 경은 그에게 가터 훈장의 예복을 입힌 후 "이 겸손한 남자를 설득하여 장식적인 포즈를 취하는 것"의 문제에 대해 논평했습니다. 왕족의 가식 없이 훨씬 더 편안해 보였다. 그리고 아마도 그의 과시하지 않고 안심시키는 스타일은 퇴위의 혼란과 독일과의 전쟁 위협 이후에 국가에 꼭 필요한 것이었을 것입니다.  

조지 6세의 개인적인 스타일은 전쟁의 위협과 퇴위 이후의 혼란의 시기에 안심할 수 있을 정도로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Credit: Getty Images)

찰스 왕은 그의 위대한 삼촌의 패션에 대한 애정과 의무에 대한 할아버지의 헌신을 결합했습니다. 오르간 초상화 이후 몇 년 동안 그의 스타일은 아름답게 재단된 더블 브레스티드 수트와 특정 방식의 액세서리로 정의되었습니다. "수년에 걸쳐 일관된 그의 시그니처 스타일이며 항상 완벽하게 보입니다. "라고 Smith는 말합니다. 절제되고 매우 영국적인 방식으로 그는 자신의 외모에 깊은 관심을 갖고 있음이 분명합니다. 그는 2020년 인터뷰 에서 Vogue 편집자 Edward Enninful에게 "나는 디테일과 색상 등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찰스 왕은 확실히 모든 특별한 경우를 위해 새로 만든 것이 필요하다고 느끼는 사람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지속 가능성과 환경 보호에 전념하는 왕족 활동가이기도 합니다. 그가 무엇을 입고 어떻게 입느냐에 따라 그의 고민이 여러 면에서 드러난다.

겸손한 파란색 수레 국화는 그의 단추 구멍에서 자주 볼 수 있으며 2013 년 Nadav Kander의 특히 인상적인 사진 초상화 에 나타납니다. 현재 자연 서식지에서 멸종 위기에 처한 꽃은 그의 환경 문제에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패션 산업의 파괴적인 탄소 발자국을 분명히 인식하고 있는 Charles는 자신의 공급업체의 생산 방식에 영향을 미치기 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그는 몇 년 동안 특정 제조업체에 충성을 유지해 왔지만 약 30년 전부터 Royal Warrant를 받으려면 특정 환경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 한다고 주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일부는 항의했지만 결국 모두 동의했습니다.

옷장에 물건을 넣으면 버릴 생각을 하기 싫어합니다. 그는 Enninful에게 "나는 그것들을 버리기보다는 유지하고 필요하다면 패치하는 편이 낫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확실히 모든 특별한 경우를 위해 새로 만든 것이 필요하다고 느끼는 사람이 아닙니다. 그가 서섹스 공작과 공작부인의 결혼식을 위해 입었던 앤더슨과 셰퍼드 모닝 수트는 1980년대 중반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는 40년 동안 입었던 트위드 코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환경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약속을 실천에 옮기고 있습니다. Prince of Wales로서 Charles는 Campaign for Wool을 설립하여 양모를 본질적으로 재생 가능하고 생분해 가능한 천연 섬유로 홍보했습니다. Dumfries House에서 그는 Yoox Net-a-Porter 및 The Prince's Foundation과 협력하여 만든 다양한 고급 지속 가능한 남성 및 여성 의류인 Modern Artisan 으로 발전한 고급 패션 및 재봉 기술에 대한 교육 계획을 시작했습니다 .

그가 왕으로서 그러한 이니셔티브에 그렇게 적극적으로 참여할 시간이 있을지는 두고 봐야 합니다. 또는 그와 그의 고문이 그렇게 하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느낄 경우. 그러나 환경 친화적인 방식으로 제작된 고급 의류를 착용하고, 폐기보다는 수선을 선호하며, 동일한 품목을 반복해서 착용함으로써 King Charles는 계속해서 지속 가능한 패션과 그가 추구하는 환경적 원인에 대한 매우 시각적인 대사가 될 것입니다. 오랫동안 커밋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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