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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게시판

1990년대 부흥이 확산되면서 아베크롬비 급등

by JoAn Healing 2024. 5. 31.

다시 돌아오는 것은 1990년대 스타일뿐만이 아니다. 지난 10년간 가장 큰 브랜드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Abercrombie & Fitch는 2년 연속 두 자릿수 매출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10여년 만에 처음으로 이러한 연속 성장입니다.

홀리스터도 소유하고 있는 이 회사는 투자자들에게 올해 매출이 2023년보다 10%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이전 예측보다 거의 두 배에 달하는 수치이며, 지난해 16% 급증한 데 이어 나온 것입니다.

90년대에 10대들에게 어필하고 셔츠를 입지 않은 모델로 악명 높았던 이 회사는 이제 웨딩복, 직장에 적합한 제품, 와이드 레그, 헐렁한 청바지로 어른들을 겨냥하고 있습니다.

또한 더 넓은 범위의 규모를 도입하는 등 보다 포괄적인 접근 방식을 취했습니다. 이는 전 CEO인 Mike Jeffries가 한때 "많은 사람들이 이 회사에 속하지 않습니다"라고 유명하게 선언한 회사에게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변화입니다. 회사 옷.

'환생 하였다'

2004년 아베크롬비는 채용 관행이 소수자와 여성을 차별했다는 주장을 해결하기 위해 5천만 달러(3900만 파운드)를 지불하기로 합의했습니다 .

Jefferies 씨는 또한 자신이 주최한 전 세계 행사에서 남성을 성적으로 착취하고 학대했으며 성매매 조직을 운영했다는 주장에 직면했지만 이를 부인했습니다.

Jeffries가 2014년 사장으로 떠난 Abercrombie는 이후 재창조에 성공했으며 그 당시부터 짐을 거의 가지고 있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고 GlobalData의 전무 이사인 Neil Saunders가 말했습니다.

이번 턴어라운드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75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이 회사의 주가는 2023년 초 개당 약 25달러(£19)에서 목요일에는 189달러(£147) 이상으로 급등했습니다.

Lupton Capital의 CEO인 Jonah Lupton은 소셜 미디어에 "브랜드가 이렇게 빨리 죽음에서 부활하는 것을 본 적이 없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하며 상승세에 대해 말했습니다.

회사는 한때 사용했던 성적인 마케팅에서 벗어났습니다.

90년대 인기를 끌었던 스파게티 스트랩, 버킷 햇, 플랫폼 슈즈가 패션의 부활을 누리고 있는 반면, Abercrombie의 제품은 10년의 반복이 아닙니다.

오히려, 손더스 씨는 90년대보다 덜 섹시하고 로고가 적은 회사의 제품군이 최신 "최첨단" 패션을 따르지 않고 신선해 보이고 싶어하는 밀레니얼 고객들에게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Abercrombie의 턴어라운드 성공이 소매업에서는 이례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Abercrombie & Fitch의 방향과 90년대 뿌리 이미지를 갖춘 회사가 완전한 180도를 달성하고 매우 현대적이고 성공적이고 다른 브랜드로 등장하는 것은 매우 드문 일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런 일이 자주 일어나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회사는 2~4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한 10억 달러(7억 8700만 파운드)를 기록해 분기별 최고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습니다.

성장은 광범위하게 이루어졌으며 미주 지역에서는 매출이 23%, 영국과 독일이 이익을 주도한 유럽에서는 19% 증가했습니다.

2017년 최고 경영자가 된 현재 Abercrombie의 사장인 Fran Horowitz는 데이터와 디지털 역량을 현대화하려는 노력이 성과를 거두면서 2023년이 회사에 결정적인 해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분기별 재무 결과를 논의하기 위한 통화에서 분석가들에게 "우리는 모멘텀을 갖고 2024년을 맞이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분기 실적은 우리가 강력한 출발을 하고 있다는 추가적인 증거입니다."

경제에 대해 "여전히 많은 불확실성"이 있다고 경고한 스콧 리페스키 최고재무책임자(CFO)의 주의에도 불구하고 보고서 이후 주가는 20% 이상 급등했습니다.

그는 회사의 매출이 하반기에 둔화될 수 있다고 말했다.

손더스 씨는 2023년 호황 이후 성장이 다소 둔화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회사는 여전히 전체 시장을 앞지르고 있으며 영국과 같은 국가에서 해외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Horowitz 씨는 최근 런던 방문을 언급하면서 분기별 업데이트 동안 이러한 전망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우리는 그곳에서 볼 수 있는 기회에 대해 정말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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