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업계의 상황이 밝아지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크리에이티브는 대담한 색상과 패턴으로 물의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다색 인테리어, 설치 및 벽화는 최근 일부 국가에서 지배적이었던 절제되고 미니멀한 미학과는 거리가 멉니다. 호주 시드니에서 건축가 Amber Road와 색상 컨설턴트인 Lymesmith는 1960년대 주택을 재작업할 때 매우 즐거운 색조를 사용하여 Polychrome House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건축가에 따르면 그들의 목표는 이전의 인테리어가 외관만큼 갈색이고 개성이 없었던 집에 "에너지 넘치는 느낌"을 주는 것이었습니다.
한편, 스페인의 건축가 Azab은 아이스크림 핑크 주방, 체리 레드 미닫이 문, 밝은 초록의 카펫, 빌바오 아파트에 주황색과 녹색 복도를 도입했습니다. 이유는 Mixtape Apartment가 '흐릿하고 칙칙한 분위기'만 불러일으키는 지루해 졌다는 주인의식을 떨쳐 버리기 위해서였다.
그리고 그녀의 매사추세츠 자택에서 건축가 Deborah Richards는 외부의 차분한 싱글 클래딩과 대조되는 밝은 노란색을 창문과 문에 추가했습니다.
집 밖에서 디자이너들은 더 개념적인 부분에서 색상 작업을 열심히 만들고 있습니다. 도쿄에서 Spread 디자인 듀오는 색상으로 구분된 밴드를 사용하여 시간 축을 따라 하루 동안의 개인 활동을 기록하는 프로젝트인 Life Stripe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수상 경력에 빛나는 Haru Stuck-on 프로젝트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또 다른 작품입니다. 한편, Craig Redman과 Karl Maier(일명 Craig & Karl)는 각각 뉴욕과 런던에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최근 서울의 Avenue L에서 열린 All In이라는 전시회를 위해 그들의 시그니처 대담한 색상, 그래픽 패턴 및 기하학적 모양을 선보였습니다.
물론 인도와 아프리카에서 극동에 이르기까지 많은 지역에서 DNA에 화려한 색상과 패턴이 있으며 색상에 대한 사랑에 빠진 적이 없습니다. 영국계 나이지리아인 디자이너 Yinka Ilori는 라고스 발로군 시장의 전통적인 직물 포장 마차에서 영감을 얻기 위해 런던 자택을 방문합니다.
디자인 세계의 다양성, 타이밍 및 마음의 변화는 모두 새로운 미학의 요소입니다.
다른 지역의 경우 현재 색상 사용은 현대 디자인 산업에 의해 주도됩니다. 런던은 대담한 색상과 기하학적 패턴을 사용하는 디자이너들의 비정상적으로 높은 집중도를 가지고 있으며 점점 더 영향력 있는 크리에이티브의 다양한 집단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디자이너 Adam Nathaniel Furman은 이 현상을 'New London Fabulous'라고 명명했으며 Ilori, Camille Walala 및 Morag Myerscough(모두 도시에 기반을 두고 있음)를 챔피언으로 포함합니다.
그는 Dezeen 에서 그것을 "시각적이고 문화적인 추구로서의 디자인과 건축으로서 고도로 미학적이고 관능적이며 혼합 문화를 기념하는 것"이라고 정의했습니다.
Furman에 따르면, 디자인 세계의 다양성, 타이밍 및 마음의 변화는 모두 새로운 미학의 요소입니다. “더 다양한 사람들이 디자인과 문화에 진입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BBC 디자인에 말했습니다. Furman은 아르헨티나, 일본 및 이스라엘 유산입니다. 그리고 2000년대 초에 "유럽인의 놀라운 유입"이 있었고, 이는 도시에 Furman이 '혼합' 또는 비정치적 다원주의라고 부르는 것을 주입했습니다. (Space Popular의 창립자는 스페인 사람과 스웨덴 사람이고 Walala는 프랑스 사람이고 Lothar Götz는 독일 사람입니다).
밝은 것들
영국 수도의 크리에이티브가 더욱 다양해짐에 따라 수많은 공공 행사와 축제를 위해 파빌리온과 팝업이 의뢰되면서 디자인 경제가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이 모든 것을 소셜 미디어의 후속 붐과 결합하면 이러한 임시 벽화, 놀이터 등이 사람들의 관심을 끈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러한 디자이너와 건축가의 작업 방식은 강렬한 색상의 크고 기하학적인 모양을 특징으로 하는 경향이 있으며 때로는 파스텔과 함께 런던에 기반을 둔 실무자 Camille Walala가 "색상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사용하는 검정색과 네온을 넣기도 합니다.
따라서 Furman의 세라믹 게이트웨이 설치와 Ilori의 철도 지하도 벽화 – 둘 다 런던에 있습니다. 그리고 이 실무자들의 작업은 다른 곳에서 나타납니다. 전 세계에서 구조 프로젝트를 수행한 Myerscough는 현재 남아프리카에서 열리는 AfrikaBurn의 2021 축제를 위해 파트너 Luke Morgan과 대화형 상부 구조를 만들고 있으며 파리에서 곧 첨탑 조각을 할 예정입니다. Salt of Palmar 호텔의 Walala 부티크는 모리셔스에 있습니다. Ilori는 Lille의 새로운 실내 스케이트장에 색상을 추가했습니다. Götz의 벽화는 Eastbourne의 Towner 갤러리를 변화시켰습니다. Furman은 "우리는 디자인 세계에서 큰 소수자이며 우리 자신의 경력 경로를 찾아야 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 런던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이 지난 10년 동안 명성을 얻기 시작했지만 Myerscough는 30년 이상 동안 그녀의 트레이드마크 스타일을 연마해 왔습니다. Furman은 그녀가 젊은 세대에 미친 엄청난 영향을 인정합니다. 그녀는 그녀가 시작했을 때 "온 세상이 남자에 의해 지어졌기 때문에 색이 없었다"고 주장합니다. 수년 동안 그녀는 대담한 활자, 3D 그래픽 및 기이한 색상 조합으로 외로운 고랑을 갈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색깔이 기분을 고양시키고 즐겁게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하지만 여전히 색이 정교하지 않다는 인식이 있음을 인정합니다.
그 관점이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9년 전 그가 Architectural Association에 설립한 Furman의 포화 공간 연구 그룹은 도시와 공간에서 색상이 가질 수 있는 역할을 탐구하는 반면, "이전에는 색상이 유행하는 인테리어 디자인 방식으로 논의되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어린아이의 장난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이 전도자들은 색채를 진지하게 받아들입니다. 여행 중에 Walala는 철물점에서 페인트 샘플을 선택하고 스케치북에서 색상을 혼합합니다. 한편 Spread의 야마다 하루나와 고바야시 히로카즈는 전 세계에서 접하는 색상의 조합을 기록합니다. Yamada는 "여행을 할 때 보통 Pantone 및 기타 색상 차트를 가지고 갑니다. 이 차트의 무게만 해도 5kg의 수하물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다채로운 세계에 너무 몰두하여 대부분의 경향과 유행이 그들을 지나칩니다. 그러나 런던 듀오 Space Popular의 Lara Lesmes는 "강한 색상 팔레트는 강력한 표현과 정체성을 만들고 태도와 시간과 관련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올해 초 런던 RIBA에서 열린 프리스타일 전시회를 위한 듀오의 카펫이 이를 잘 보여줍니다. 런던 건물의 모델은 시대에 따라 건축 스타일을 도표화한 다색 카펫 위에 앉았습니다. "색상은 순전히 정보입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입니다.
이 디자이너들은 대규모 야외 공공 예술 작품을 노래하게 만드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스페인의 Azab과 호주의 Amber Road가 동의하듯이 실내에서 강한 색상을 옮기는 것은 까다롭습니다. Myerscough는 “외부에서는 어느 정도 분리되어 있으며 내부와 같은 방식으로 영향을 미치지는 않습니다. 그녀는 "색깔이 기분에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몇 년 전, 그녀는 자신의 침실을 따뜻한 빨간색으로 칠했을 때 어려운 방법으로 이것을 배웠습니다. 그녀는 그 결과에 대해 “내가 내 뱃속에 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위험을 감수하고 즐기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 Adam Nathaniel Furman
클라이언트의 최근 주택 프로젝트에서 Lesmes는 그러한 기회를 놓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팔레트를 흰색 페인트, 목재 및 벽돌로 제한했고 "녹색을 도입했습니다".
빨간 침실이 무너진 이후로 Myerscough의 집은 잠겨 있는 페인트 붓을 집어들 때까지 흰색이었습니다. 이제 그것을 색채의 폭동으로 설명하는 것은 절제된 표현입니다. 그녀는 “당신이 항상 있는 공간에 색상을 추가하는 것은 매우 복잡합니다.”라고 인정합니다.
이러한 복잡성에도 불구하고 Furman은 밝은 인테리어에 박수를 보냅니다. “위험을 감수하고 즐기는 것입니다. 나는 집이 자산이 되어 기분을 상하게 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왜 살아있지?”
이를 위해 아마도 Ilori는 페인트 사업인 Color Makes People Happy의 소유주인 Simon March와 함께 곧 페인트 제품군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물론 디자인 현장에서 색상을 채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색상 이론은 Paul Klee, Wassily Kandinsky 등이 Bauhaus에서 가르쳤고 Josef Albers가 전문적으로 실행했습니다. Pritzker 상을 수상한 Luis Barragán은 멕시코의 색 구성표에 모더니스트를 가미하여 Ricardo Legorreta의 멕시코 시티 폴랑코에 있는 Hotel Camino Real과 같은 프로젝트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리고 이후에 Ettore 사스의 1980 년대 멤피스 운동은 대담한 색상과 그래픽 패턴으로 알려져 있었다 -의 상징으로 요약했다 칼튼 룸 분할기 . Furman은 이것이 미니멀리즘에 대한 반발이 아니라 행복하게 나란히 앉을 수 있는 추가적인 미학이라고 주장합니다.
이러한 활기찬 커미션의 증가에도 불구하고 Walala는 아직 더 많은 색상이 없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녀는 5년 전 대조되는 기하학적 패턴으로 어둡고 특이한 건물을 페인트함으로써 런던의 올드 스트리트에서 화제를 일으켰습니다. "주변의 모든 것이 회색이었고 날씨가 회색이면 색상이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제 인생의 목적은 출근길에 패턴과 색상을 통해 사람들에게 기쁨을 주고 미소를 짓게 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그것을 필요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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