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9년 봄, 라스베이거스 시저스 팰리스 최상층 아파트에서 엘리자베스 테일러는 맹목적인 패닉에 빠졌습니다. 남편 리처드 버튼이 최근 거액을 들여 사던 방울 모양의 25.5mm 길이의 천연 진주가 사라졌다. 문제의 진주(라 페레그리나)는 세계 역사상 가장 유명한 진주 중 하나였으며 크기, 완벽한 모양 및 인상적인 출처로 높이 평가되었습니다. Taylor가 소유하기 전에 La Peregrina는 유럽 역사상 가장 강력한 왕조가 소유했으며 Peter Paul Rubens와 Diego Velázquez를 포함한 예술가들의 초상화에 등장했습니다. Taylor는 그녀의 손과 무릎을 꿇고 스위트룸의 섀그 카펫의 구석구석을 샅샅이 뒤졌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그러던 중 그녀는 자신의 페키니즈 개 한 마리가 무언가를 멍하니 씹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라 페레그리나의 피카레스크 같은 삶의 이야기는 아름다움, 권력 및 부의 상징으로서 인간 문화에서 진주가 수행한 중요한 역할에 대한 문을 열어주는 것입니다. Elizabeth Taylor의 사진은 종종 천연 진주에 대한 그녀의 열정을 포착합니다. 1950년대와 1960년대에 코코 샤넬 , 재키 케네디, 마릴린 먼로와 같은 여성들이 착용한 20세기의 유명 귀족 귀족들이 착용하여 화려함과 명성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
그러나 진주의 문화적 중요성은 역사를 거슬러 올라갑니다. 진주 사냥의 가장 오래된 증거는 인도양 연안의 여러 지역에서 기원전 5000년대에 나온 것으로 믿어집니다. 그들에 대한 집착으로 인해 인도, 스리랑카, 페르시아만 및 홍해 연안의 진주 센터를 고대 세계의 도시와 연결하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무역 네트워크가 형성되었습니다. 그들은 바다에서 태어났다고 믿어지는 그리스의 사랑의 여신 아프로디테를 상징하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종종 1세기 서기의 폼페이 벽화와 같은 로마 예술에서 껍질에서 나오거나 진주 귀걸이를 하고 있는 것으로 표현됩니다. 진주와 이상적인 아름다움의 짝은 예술사 초기에 만들어졌습니다.
로마인들은 특히 진주에 열광했습니다. 기원전 1세기에 Pliny Elder는 "모든 값비싼 물건의 최상위는 진주가 차지한다"고 설명했습니다. 로마 이집트의 파이윰 분지의 특별한 장례식 초상화는 진주 목걸이와 귀걸이에 대한 집착을 잘 보여줍니다. 비록 원래 소유자가 은과 유리로 만든 가짜 목걸이를 소유하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수에토니우스에 따르면 진짜 진주는 너무 귀해서 서기 1세기의 한 로마 장군은 어머니의 진주 하나만 팔아서 군사 원정에 자금을 댈 수 있었다고 합니다. 수에토니우스는 또한 로마의 영국 침공이 야만인 국가의 강에서 진주 채취 장소에 대한 약속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신성한 상징
종교조차도 진주로 형성되었습니다. 성 마태복음의 진주 비유에는 로마 세계에서 흔히 볼 수 있었던 진주 상인이 등장합니다. 그것은 예수께서 진주를 하늘 그 자체에 비유하신 것과 그것이 발견되었을 때 신자가 해야 할 약속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가진 것을 다 팔아서 샀다." 진주의 희소성, 모양, 순수한 색채 역시 진주를 예수의 적절한 상징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시리아의 에브라임, 오리게네스, 알렉산드리아의 클레멘트와 같은 초기 기독교 작가들은 그것을 단지 보석으로 보고 진정한 기독교적 의미를 놓친 사람들을 공개적으로 비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 아름다움, 영적 순수함: 1500년대 후반 파나마 만에서 발견된 La Peregrina(지금까지 본 것 중 가장 큰 예)는 진주와 관련된 모든 특성이었습니다. 그것이 즉시 스페인의 필립 2세에게 보내졌다는 사실은 르네상스 시대의 세계 지정학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주고, 진주가 예술에서 가지고 있는 또 다른 연관성을 지적합니다.
스페인의 신대륙 정복과 식민지화는 1400년대 후반 크리스토퍼 콜럼버스의 발견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사실, 그가 이 새로운 땅에서 한 첫 번째 중요한 발견은 인상적인 진주를 운반한 것이었습니다. 영국으로의 확장에 대한 로마인의 동기를 반영하여, 스페인은 미국이 분명히 진주의 보고였기 때문에 전면적인 식민지화에 전념하도록 장려되었습니다. 따라서 진주를 착용한 로마인의 초상화를 볼 때 – 마치 그것을 소유한 스페인 왕실의 여러 초상화에서 La Peregrina를 볼 때처럼 – 그것들은 단지 아름다움이나 순결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또한 이국적이고 돈을 버는 식민지와 제국주의를 통해 얻은 측량할 수 없는 힘을 상징합니다.
이것의 한 예는 후안 판토야 데 라 크루즈(Juan Pantoja de la Cruz)가 그린 스페인 여왕, 오스트리아의 마가렛(필립 3세의 아내)의 초상화입니다. 이것은 프랑스의 엘리자베스 여왕(필립 4세의 아내)의 Velázquez가 그린 후기 기마 초상화와 비슷하며, 진주는 시터를 장식하는 천에 왕조 모노그램과 상징의 바다 한가운데 자리 잡고 있습니다. 라 페레그리나는 스페인 왕관 보석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왕실 혈통의 상징이기도 했습니다. 그것은 17세기의 다양한 회고록에서 스페인 왕실의 귀중한 소유물로 언급되는데, 프랑스의 생 시몽 공작과 마드모아젤 드 몽팡시에를 포함하여, 스페인 왕 필립 4세가 그의 결혼식에서 모자에 자랑스럽게 그것을 착용했다고 기록했습니다. 프랑스의 태양왕 루이 14세의 딸 마리아 테레지아.
La Peregrina와 같은 물체는 이 초상화에 등장하는 여성의 부유함과 미덕을 상징하는 무거운 물건을 들어야 했습니다.
Cruz, Velázquez 및 Rubens의 초상화에서 여성들은 모두 다소 딱딱하고 형식적이며 표현력이 없어 보입니다. 이것은 스페인 법원의 왕실 초상화에 대한 제한 때문입니다. 시터는 제한된 포즈 레퍼토리로 제한해야했고 미소는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La Peregrina와 같은 대상은 이 초상화에 등장하는 여성의 부유함과 미덕을 상징하는 무거운 물건을 들어야 했습니다.
La Peregrina와 모양이 비슷하고 원래 스페인 군주국이 소유했던 혼동하기 쉬운 이름의 La Pelegrina를 포함하여 몇 개의 다른 크기의 진주가 구세계로 다시 보내졌습니다. La Peregrina와 비슷한 물방울 모양의 진주는 1500년대 중반 Mary Tudor가 소유했습니다. 진주가 두드러지게 보이는 Hans Eworth의 1554년 초상화는 La Peregrina를 묘사한 것으로 여겨졌을 때 Elizabeth Taylor와 Richard Burton이 소유했습니다.
예술 역사상 가장 유명한 진주는 의심할 여지 없이 베르메르의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에서 착용 한 진주입니다. (c 1665) 는 라 페레그리나와 크기가 거의 같습니다. 그러나 가난한 베르메르가 그만큼 큰 진주에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은 불가능했다. 그러므로 그의 것은 완전히 가상의 진주이거나 광택 유리로 만든 가짜 진주였을 것입니다. Vermeer는 일반적으로 부와 지위의 표시로 많은 양의 그림에 진주를 포함했지만 때때로 진주가 거룩한 순결에 대한 언급인 가톨릭 신앙의 비유(c 1670)와 같은 종교적 하위 텍스트가 있었습니다. – 압도적인 개신교 국가에서 가톨릭 신자였던 예술가의 마음에 소중한 주제.
진짜 라 페레그리나는 1800년대 초까지 스페인 왕실 소유로 남아 있었습니다. 1808년 나폴레옹은 나라를 침략하고 그의 동생 조제프 보나파르트를 왕위에 앉혔다. 1813년 프랑스인이 스페인에서 축출되었을 때, 조제프는 진주를 가지고 프랑스로 돌아와서 시누이 오르텐스 드 보하르네에게 주었습니다. 그 후 1800년대 중반에 프랑스의 대통령이자 황제가 되는 미래의 나폴레옹 3세인 그녀의 아들 샤를 루이 나폴레옹 보나파르트에게 상속되었습니다.
나폴레옹 3세가 재정을 부양해야 했을 때 그는 그것을 에버콘 공작 영국인 제임스 해밀턴에게 팔았습니다. 해밀턴의 아내 루이자는 버킹엄 궁의 소파 쿠션 사이에 한 번을 포함해 사교 행사 중에 여러 번 라 페레그리나를 잘못 놓는 등 엘리자베스 테일러와 같은 공황 상태에 빠진 것으로 알려졌다. 1969년 Richard Burton이 경매에서 $37,000에 구매할 때까지 Abercorn 공작의 소유로 남아 있었습니다.
그녀의 페키니즈의 입에서 그것을 되찾은 후, 그것은 Elizabeth Taylor의 소중한 소유물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La Peregrina는 Anne of the Thousand Days(1969)를 비롯한 다양한 상징적인 사진과 영화에서 Taylor의 목에 다시 등장하여 시각 문화에서 불후의 명성을 얻게 되었습니다. 2011년 12월 Taylor가 사망한 후 경매에서 익명의 구매자에게 1180만 달러(840만 파운드)에 판매되었습니다.
평균적으로 굴 10,000개 중 1개만 적당한 가치의 진주를 생산합니다. La Peregrina의 규모와 흠잡을 데 없이 하나를 생산할 가능성은 헤아릴 수 없습니다. 그 이름은 "방랑자"를 의미하며 파나마 만의 굴 침대에서 세계 역사상 가장 저명한 사람들의 손을 거쳐 이 경이로운 자연의 여정은 진주가 다른 사람들에게 무엇을 의미했는지 상기시켜줍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주는 단순한 장식품이 아닙니다. 그들은 또한 제국주의, 권력, 부, 영적 순수성 및 궁극적인 아름다움에 대한 우리의 이해에 대해 우리에게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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