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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게시판

지금의 '완벽한 남자'는 어떤 모습일까?

by JoAn Healing 2021. 12. 5.

무엇이 남자를 잘생겼거나 아름답게 만드는가? 지난 수십 년 동안 서구 남성 미인의 가장 유명한 아이콘은 다소 좁은 집단이었습니다. 브래드 피트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같은 파란 눈의 스타들이 떠오릅니다. 그러나 영화와 패션계가 더 큰 다양성을 수용하고 표현의 중요성이 글로벌 브랜드에 의해 이해됨에 따라 "완벽한" 남성이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한 아이디어가 진화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조각된 남성 형태의 이상적인 기준은 보통 남성의 신체를 거의 반영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TikTok과 같은 소셜 미디어 앱은 이전에는 플랫폼이 없었을 남성을 보여줌으로써 남성의 아름다움 기준을 바꾸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영국 모델, 신체 긍정 운동가이자 TikTok 스타인 Ben James 는 우리가 더 큰 남성을 보는 방식을 바꾸고 있습니다. 2019년에는 플러스 사이즈 모델로 의류 브랜드 Simply Be의 광고 캠페인에 참여하여 다양한 모델들과 함께 출연했으며, Ted Baker, Asos와 함께 작업했습니다. James는 BBC Cuture에 자신의 작업이 "소년과 남성 모두에게 위안과 자신감을 주고 그들이 원하고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고정 관념의 남성 미학은 더 이상 젊은 사람들에게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Z세대 챔피언 양성-알렉산더 에드먼즈

리조(Lizzo)와 모델 애슐리 그레이엄(Ashley Graham)과 같은 플러스 사이즈 여성 스타는 널리 알려져 있지만, 그에 상응하는 남성 스타는 주목을 덜 받았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Rihanna의 란제리 브랜드 Savage Fenty는 더 큰 남성들에게 플랫폼을 제공하고 정상화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것이 남성미의 민주화가 진행되고 있다는 신호인가? Ben James가 말했듯이: "전례 없는 방식으로 다양한 신체 모양을 사용하여 업계가 개선되는 것을 보고 싶습니다. 향수 캠페인에서 '아빠 몸'을 가질 수 없거나 주연을 맡을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배우들조차 버틸 수 없는 부자연스러운 몸매에서 초점을 옮겨야 한다"고 말했다.

K-팝 밴드 BTS는 Z세대에게 인기 있는 새롭고 부드러운 버전의 남성 아름다움을 대표합니다(Credit: Getty Images)

에든버러 대학의 인류학 교수인 Alexander Edmonds는 BBC Culture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변경하지만 이것은 지금 일어날 수 있습니다." Tyson Beckford 및 Alton Mason과 같은 흑인 슈퍼모델은 정기적으로 GQ 및 기타 잡지의 표지를 장식하고 있으며 패션계 는 점차 다양 해지고 있습니다 . 아마도 Black Lives Matter 운동과 같은 세계적인 사회적 변화로 인해 브랜드가 다양성의 필요성을 인식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

"고정관념적인 남성의 미학과 행동이 변하고 있습니다."라고 Edmonds는 말합니다. "그들은 더 이상 젊은 사람들, Z세대 챔피언 양성애자에게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이것은 동아시아, 특히 한국 대중문화에서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생동감 넘치는 헤어와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방탄소년단과 같은 K팝 밴드가 부상하면서 그 이상이 더욱 여성스러워졌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아름다움은 전통적인 서구 표준에 따르면 정통적이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지만 이제는 주류 미디어에서 널리 요구되고 큰 영향력을 행사합니다.

미국 슈퍼모델 타이슨 벡포드는 랄프 로렌의 얼굴이었다. (Credit: Alamy)

그리고 모든 민족이 그렇듯이 동아시아의 미인 기준도 다양합니다. 한국계 미국인 모델인 Dae Na는 "제가 처음 시작했을 때는 소수의 아시아 모델이 있었지만 지금은 여러 모델을 볼 수 있습니다. 기하급수적으로, 업계가 아시아 바이어나 아시아 시장에 더 집중하면서 성장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아시아의 많은 고액 자산가와 함께 브랜드는 Dae와 같은 모델을 캠페인의 얼굴로 삼고 소비자와 연결되기를 원합니다.

 

슈퍼 듀퍼

그리고 남성 슈퍼모델들은 최근 몇 년 동안 여성 동료들의 성공과 돈벌이를 점차 따라잡고 있는 것 같습니다. 미국 모델 Tyson Beckford는 Ralph Lauren에 의해 브랜드의 얼굴로 영입되었으며 이후 가장 유명한 흑인 남성 슈퍼모델이 되었습니다. 한편, 모델 Sean O'Pry는 15년 이상의 경력을 쌓아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남성 슈퍼모델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원래 미국 조지아의 작은 마을에서 태어난 그는 주머니에 150달러만 가지고 17세에 뉴욕에 도착했으며 계속해서 큰 브랜드의 독점 계약을 확보했습니다.

O'Pry는 Taylor Swift가 그녀의 2014 Blank Space 비디오에서 그녀의 연인 역할로 선택했을 때 세계 무대에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O'Pry는 "지금이 내 경력에서 가장 잘 알려진 순간입니다. "그 후 내 경력은 다른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저에게 더 많은 문을 열어주었습니다. 그 일부가 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수년에 걸쳐 수많은 잡지 표지를 장식한 그는 높은 인지도를 유지했습니다. 그는 어떻게 그것을 달성했습니까? "당신은 업계에서 겸손을 유지해야합니다. 나는 검은 머리, 파란 눈과 같은 캐스팅에있는 사람들과 싸울 것입니다. 나는 나와 똑같은 외모를 가진 사람들과 싸울 것이고 당신은 헤어질 수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현장에서 어떤 사람이고 어떻게 행동하고 표현하는가의 일부입니다. 나는 내 얼굴을 특정하게 보이려고하지 않았습니다.

배우 미셸 모론(Michele Morrone)은 영화 365일(365 Days)에서 연기 나는 마피아 보스를 연기했다.

그리고 지중해의 "키가 크고, 어둡고, 잘생긴" 유형의 전통적인 개념은 다양성이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수요가 있습니다. 이 표현은 1900년대 초 유럽에서 사용되기 시작했으며 1920년대 할리우드에서 이탈리아 스타 루돌프 발렌티노를 묘사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 키가 크고, 어둡고, 잘생긴 "의 정확한 의미와 추론에도 불구하고 자주 사용되는 관용구로 남아 있습니다."는 이제 더 면밀히 조사되고 논의되고 있습니다. 인류학자 Shafee Hassan은 BBC Culture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은 완전한 수염을 키울 수 있습니다 ... 검은 머리는 정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기준으로 보면 아름다운 이탈리아 배우 Michele Morrone입니다. 이탈리아 남부 Puglia에서 그는 작년까지 로마에서 정원사로 일하고 연기 역할 오디션을했습니다. 그의 삶 그가 넷플릭스 영화 365일의 주연으로 캐스팅되면서 하룻밤 사이에 바뀌었다. 2020년 플랫폼 가장 많이 본 영화 .그는 많은 팬들에게 환상의 인물인 지독한 마피아 보스 마시모를 연기합니다.

Morrone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Massimo의 정확한 특성에 맞는 내 외모가 역할을 얻는 데 도움이 되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는 키가 크고 갈색 머리에 갈색 머리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배우를 선택해도 똑같을까요?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봐봐, 하지만 춤을 잘 추지 못한다면… " Morrone에 따르면 그는 처음에 외모 때문에 연기 일을 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고 합니다. "잘생긴 남자가 진지한 배우로 취직하기가 너무 힘든데, 사람들이 배우를 이렇게 잘생기면 안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왜 이런 컨셉을 가지고 있는지 모르겠다. 매주 캐스팅을 했다. 10년, 나는 역할을 얻지 못했다."

Ron Jack Foley는 패션과 소셜 미디어에서 점점 더 눈에 띄는 많은 나이든 남성 모델 중 하나입니다(Credit: Twitter/ @RJackFoley).

그러나 전통적으로 잘 생긴 미남의 지속적인 성공에도 불구하고 남성 미의 기준이 열리고 있습니다. 이전 모델의 인기가 크게 높아졌습니다. 물론 우리는 Pierce Brosnan과 George Clooney와 같은 전통적으로 잘생긴 "은여우"가 우리 화면을 장식하는 데 익숙하지만 이제는 나이가 많은 남성 모델이 광고 캠페인과 런웨이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그중 Anthony Varecchia, Wang Deshun(그는 "중국에서 가장 섹시한 할아버지"로 알려진), Ron Jack Foley 및 Lono Brazil. 87세의 모델 르네 글레마렉(René Glémarec)은 그의 손자 플로랑탱 글레마렉(Florentin Glémarec)이 만든 성 중립적인 옷을 입고 파리 패션위크에 86세의 아내 마리 루이즈(Marie-Louise)와 함께 등장했다.

남자모델 올랜도 호베치 최근 가디언과의 인터뷰에서 "약 4년 전 나는 나이든 모델의 사용이 증가하는 것을 했다. 갑자기 나이든 사람들의 이야기에 관심이 생겼다"고 말했다. Hobechi에 따르면 더 긴 수명이 차이를 만들었습니다. "나이는 예전처럼 중요하지 않습니다. 지난 30년 동안 우리는 멋진 젊은이들이 나이를 먹는 것을 보아왔습니다. 당신은 지금 나이가 들어도 여전히 멋지고 관련성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신과 닮은 사람들이 대표되는 것을 보고 싶어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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