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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게시판

버려진 석유 굴착 장치의 새로운 용도

by JoAn Healing 2021. 12. 23.

해양 석유 및 가스 플랫폼의 수명이 다하면 파도 아래의 놀라운 생태계가 자체적으로 나타납니다. Platform Holly의 회색 강철 대들보가 산타 바바라 해안에서 불과 몇 마일 떨어진 태평양 해역에서 235피트(72m) 높이에 있습니다. 물 위의 이 해체된 석유 굴착 장치는 둔하고 생명이 없지만 표면 아래의 보기는 매우 다릅니다. 파도 아래에는 120m(400피트) 이상 해저까지 뻗어 있는 거대한 철탑에 다채로운 물고기, 게, 불가사리, 홍합이 모여 있습니다.

있습니다 12,000 개 이상의 해양 석유 및 가스 플랫폼 전세계가. 그들이 화석 연료의 저수지를 바다 아래로 배출함에 따라, 운영자에게 이익이 될 만큼 추출할 연료를 너무 적게 생산하게 되면 결국 기능을 상실하게 됩니다.

가장 큰 문제는 화석 연료가 흐르지 않을 때 이 거대한 구조물을 어떻게 처리할 것인가 하는 것입니다.  국제 의제를 상승 기후 변화를 억제 하고, 우리가 여부 몇 가지 질문과 코로나의 대유행에 의해 서둘러 이미 피크 오일 통과 , 바다에서 소멸 한 리그의 수는 더 크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물에서 그것들을 제거하는 것은 엄청나게 비싸고 노동 집약적 입니다. 녹이 슬거나 파손되는 것은 해양 생태계를 심각하게 손상시킬 수 있는 환경적 위험입니다.

일부 종의 경우 연안 굴착 장치가 자연 암초보다 훨씬 더 나은 보육원입니다. 우뚝 솟은 철탑은 작은 물고기 유충의 완벽한 산란 장소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오래된 굴착 장치가 현저하게 유용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지하 굴착 장치는 산호초에 이상적인 골격을 제공합니다. 물고기와 기타 야생 동물로 가득한 Platform Holly와 같은 연안 굴착 장치는 실제로 세계에서 가장 풍부한 인간이 만든 해양 서식지입니다.

해저 구조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적으로 암초로 변하는 수직 척추입니다(제공: Alamy)

미국에서 굴착 장치를 산호초로 바꾸는 관행은 거의 4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1984년에 미국 의회는 인공 산호초가 제공하는 이점을 인정하고 주정부가 기능이 상실된 굴착 장치를 산호초로 바꾸는 계획을 세우도록 장려 하는 전국 어업 강화법에 서명했습니다 . 멕시코만 연안의 5개 주(앨라배마, 플로리다, 루이지애나, 미시시피, 텍사스)는 모두 굴착 장치(rigs-to-reef)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으며 500개 이상의 석유 및 가스 플랫폼을 인공 산호초로 전환했습니다.

석유 회사가 이 주에서 시추를 중단하면 유정을 밀봉하여 플랫폼을 해체합니다. 그런 다음 전체 플랫폼을 제거하거나 구조의 상단 부분만 제거하여 암초로 변환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을 리핑하는 것은 전체 제거보다 훨씬 저렴 하고 업계에서 매년 수백만 달러를 절약할 것으로 추정 되기 때문에 석유 및 가스 회사에게 매력적인 제안입니다 . 운동가들은 기업이 폐기 비용의 절반을 주의 인공 암초 프로그램에 지출하기 때문에 윈윈 상황이라고 말합니다 . 이 돈은 플랫폼 유지, 해양 보호 및 교육에 사용됩니다. 그곳에 서식하는 풍부한 해양 생물로 인해 멕시코만의 플랫폼은 다이빙, 스노클링 및 레크리에이션 낚시를 위한 핫스팟이 되었습니다.

해양 과학자 Emily Hazelwood와 Amber Sparks는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이 보존 성공을 재현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굴착 장치의 이점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석유 회사와 정부가 영구 산호초로 지정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2014년 캘리포니아에 기반을 둔 조직 Blue Latitudes를 설립했습니다.

2019년에 가스는 연료로 인한 세계 CO2 배출량의 21%, 석유 34%를 차지했으며 상당한 비율이 이와 같은 해양 굴착 장치에서 나옵니다.

해양 굴착 장치가 없어지면 제자리에 남겨두고 야생 동물을 위해 유지하거나 해체할 수 있습니다(제공: Alamy)

캘리포니아의 석유 및 가스 플랫폼 주변의 어류 개체군을 연구한 해양 생물학자 Milton Love에 따르면 연안 굴착 장치는 세계에서 가장 생산적인 어류 서식지 중 하나 입니다. 그들은 해양 야생 동물에게 음식, 포식자로부터의 피난처 및 안전한 번식지를 제공합니다.

일부 종의 경우 굴착 장치가 자연 암초보다 훨씬 더 나은 보육원이라고 Love는 말합니다. 우뚝 솟은 철탑은 작은 물고기 유충의 완벽한 산란장입니다. "그들 중 많은 수가 표류하고 있습니다."라고 Love는 말합니다. "그들은 정착하기를 원한다." 500피트(150m) 높이의 수중 구조물이 바로 그런 기회를 제공합니다.

큰 수혜자 중 하나는 볼락으로, 미국 서부 해안에서 남획으로 인해 어족이 크게 고갈되었습니다. 이 물고기는 석유 플랫폼 주변에서 풍부하게 발견됩니다. 예를 들어, 플랫폼은 멸종 위기에 처한 보카치오 볼락을 되살리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 "우리는 플랫폼에서 매우 높은 밀도의 어린 보카치오를 발견했습니다. 6개 플랫폼에서 약 400,000마리입니다. 우리는 자연 암초에서는 그것을 보지 못했습니다."라고 Love가 말했습니다. 굴착 장치에서 발견된 어린 보카치오의 수는 태평양 연안 인구의 성체 개체군은 약 3% 감소합니다.

캘리포니아 플랫폼에서 발견되는 풍부한 어류 개체군은 부분적으로 석유 굴착 장치가 사실상의 해양 보호 지역 역할을 한다는 사실에 기인할 수 있다고 Love는 말합니다. 캘리포니아에서는 석유 및 가스 플랫폼 주변의 낚시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쫓겨난 물고기는 종종 안전하고 다양한 서식지를 제공하는 집 플랫폼으로 돌아갈 것입니다(Credit: James Wiseman).

2008년부터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물고기 개체군을 추적해 온 캘리포니아 주립 대학의 해양 생물학자인 크리스 로우는 물고기가 플랫폼에 끌린다는 분명한 증거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 연구에서 Lowe는 3개의 유류 플랫폼에 사는 물고기에 센서를 부착한 후 최대 18km(11마일) 떨어진 자연 산호초로 이동하여 2년에 걸쳐 움직임을 모니터링했습니다. 모든 종에 걸쳐 물고기의 4분의 1은 빠르게 고향의 기름 플랫폼으로 돌아갔고 나머지는 번식기가 아닌 계절에 다시 이동했습니다. "그들은 다른 곳보다 원래 플랫폼으로 돌아갈 가능성이 더 높았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홈 플랫폼을 정말 좋아합니다. 이것은 물고기가 플랫폼을 서식지로 취급하는 방법에 대해 많은 것을 보여주었습니다."라고 Lowe는 말합니다.

캘리포니아 주민들은 근해 석유 및 가스에 대해 매우 반대하며 많은 사람들이 해안선을 원하고 그러한 구조가 없는 전망을 원합니다 - Kristen Hislop

이러한 친화력의 한 가지 이유는 리그가 특징이 없는 개방 수역에서는 거의 찾아볼 수 없는 상당한 높이라는 속성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플랫폼은 정점 역할을 하며 물고기가 성숙함에 따라 서식지를 떠날 필요 없이 더 깊은 물 속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일반적으로 얕은 산호초에 사는 물고기는 완전히 자라면 서식지를 떠나 넓은 바다로 모험을 떠납니다. 석유 굴착 장치에서 발견된 물고기는 피난처에서 멀리 떠나지 않고 플랫폼을 따라 내려가기만 하면 됩니다.

많은 과학자들은 캘리포니아 플랫폼이 서식지에 있는 풍부한 생태계를 감안할 때 인공 산호초로 보존되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주에서는 2010년에 굴착 장치를 암초로 전환하는 것을 허용하는 법을 도입했지만 현재까지 어떤 플랫폼도 암초로 만든 적이 없습니다. 이는 향후 10년 동안 바뀔 수 있습니다. 주의 27개 굴착 장치 중 8개가 더 이상 작동하지 않으며 몇 개가 향후 몇 년 내에 폐기될 것입니다.

Blue Latitudes의 Sparks는 "가장 친환경적인 사람들"인 캘리포니아 주민들에게 바다에 굴착 장치를 보관하는 것의 장점을 확신시키는 것이 어려운 일이라고 말합니다. 캘리포니아는 가장 야심찬 기후 목표를 가진 미국의 주입니다. 주는 2030년까지 배출량 을 1990년 수준에 비해 40%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2045년까지 모든 전기는 탄소가 없는 자원에서 공급되어야 한다는 법률을 통과시켰습니다 .

"캘리포니아인들은 연안의 석유와 가스에 대해 매우 반대하며 많은 사람들이 해안선을 원하고 그러한 구조물이 없는 전망을 원합니다."라고 Santa Barbara 지역에 기반을 둔 옹호 단체인 Environmental Defense Center의 해양 보호 운동가인 Kristen Hislop은 말합니다. 20개의 플랫폼입니다.

해양 생물은 지하 구조의 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채굴 산업을 지원하는 굴착 장치-암초 프로그램에 대한 우려가 있습니다(제공: Alamy)

일부 사람들이 꺼리는 이유를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석유 및 가스를 포함한 화석 연료의 추출 및 연소는 기후 변화의 주요 동인입니다. 전반적으로 2019년에 가스는 연료에서 발생하는 전 세계 CO2 배출량의 21%를 구성하고 석유는 34% 를 구성하며 상당한 비율은 이와 같은 해양 굴착 장치 및 수천 개의 다른 굴착 장치에서 발생합니다.

그러나 반대는 단지 상징적인 것이 아닙니다. Ris-to-Reefs 프로그램에 따라 석유 회사에 제공되는 비용 절감이 회사의 확장을 촉진할 수 있다는 우려가 있다고 Hislop은 말합니다. 그녀는 해체된 굴착 장치를 어떻게 처리할지에 대한 연구와 논의가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Blue Latitudes는 산호초에 굴착 장치를 설치하는 목적은 오염자에게 보상을 제공하고 석유 산업을 활성화하는 것이 아니라 플랫폼을 완전히 제거하는 대안을 제공하여 귀중한 해양 서식지를 보호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캘리포니아의 플랫폼이 무너지면 27개의 거대한 해양 생태계가 손실됩니다. 이 굴착 장치 중 일부는 에펠탑보다 높습니다. 예를 들어 Santa Barbara Channel의 Harmony 플랫폼은 365m(1198피트) 깊이에 이릅니다. Hazelwood는 "캘리포니아 플랫폼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깊은 플랫폼 중 일부입니다. "너는 들보조차 보이지 않아, 그들은 해양 야생 동물로 뒤덮여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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