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린 페퍼는 유람선을 타고 돌아오기만을 기다릴 수 없었습니다.
그녀와 그녀의 남편 Richard는 지난 25년 동안 호주, 뉴욕, 카리브해 등 여러 목적지로 크루즈 여행을 떠났습니다. 그리고 가장 최근에는 도싯의 포틀랜드로.
그들의 최근 여행은 한 달 전이었고, 1년 이상 만에 영국 항구에서 출발하는 승객을 태운 최초의 유람선에 탑승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6,334명을 수용할 수 있는 거대한 규모의 19덱 MSC Virtuosa라는 새로운 선박이 영국 남부 해안을 따라 약 70마일 떨어진 포틀랜드에서 단 한 번만 정차하는 사우샘프턴에서 4일 간의 왕복 여행을 떠났습니다. 제한된 수의 승객(1,000명)이 탑승했습니다.
Essex에서 온 Maureen은 일생일대의 유람선은 아니지만 충분하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탑승하게 되어 매우 기뻤고 배는 정말 환상적이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녀는 갑판에 있는 동안을 포함하여 모든 곳에서 마스크를 착용해야 했기 때문에 항해가 순조로운 것은 아니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이것이 "절대 미친 짓"이라고 말했습니다. 마스크는 먹거나 마시거나 수영할 때만 벗을 수 있습니다.
전 세계 크루즈 산업보다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으로 더 큰 타격을 입은 여행 부문은 거의 없습니다. 무역 기구인 Cruise Lines International Association에 따르면 2019년에 세계 경제에 1,540억 달러(1,100억 파운드) 이상을 기여 했다고 합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모두 지난 3월에 폐쇄되었고 세계의 유람선은 정박했습니다.
이 부문의 곤경은 아마도 가장 큰 유람선 회사인 미국 거대 Carnival 의 재무 실적으로 가장 잘 드러날 것 입니다. 2019년에는 30억 달러의 이익을 냈지만 2020년에는 매출이 73% 급감한 후 100억 달러의 손실을 보고했습니다. 유지하려면 263억 달러의 투자를 확보해야 했습니다.
더 넓은 업계는 다시 배에 오르기를 기다릴 수 없는 충성스러운 크루즈 팬인 Maureen과 Richard와 같은 사람들이 구원자가 되기를 바라고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페퍼스의 최근 마스크 착용 경험은 비즈니스 재개에 필사적인 업계가 직면한 주요 문제 중 일부를 보여줍니다. 모든 선박에 대한 코로나바이러스 퇴치 조치는 더 많은 청소, 더 나은 환기, 건강 검진 및 식사를 제공하는 더 많은 직원을 의미하며, 이는 모두 비용을 상승시킵니다.
계속되는 코로나바이러스 제한은 또한 라이너와 수천 명의 승객을 기꺼이 받아들일 목적지를 심각하게 제한합니다. MSC의 Virtuosa호는 최근 스코틀랜드의 코비드 제한이 영국과 다르기 때문에 스코틀랜드의 그리녹 항구에 정박하는 것이 중단되었습니다 . 카리브해나 지중해에 정박하는 유람선이 다양한 규칙으로 여러 국가와 영토를 항해하는 상황을 상상해 보십시오.
그러나 베테랑 여행 업계 홍보 책임자인 Mike Bugsgang에 따르면 이것이 나쁜 소식만은 아닙니다. 그는 영국 해역에 머무르는 새로운 단기 크루즈가 새롭고 젊은 승객을 끌어들였다고 말합니다.
"크루징은 60세 이상의 사람들이 오랫동안 지배해 왔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바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 영국 전용 크루즈는 분명히 훨씬 젊은 승객을 끌어들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가 돌아올 때 검역을 하지 않고 휴가로 해외에 갈 수 없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적어도 배를 타고 영국의 일부를 항해한다는 아이디어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러나 업계가 완전히 재개되려면 아직 멀었다. 대다수의 선박이 사용되지 않고 있으며 크루즈 회사는 이제 비즈니스를 강화하기 위해 미친 듯이 광고하고 있으며 전염병이 시작될 때 슈퍼 전파자로서 얻은 명성에서 이동합니다.
작년 발병 초기에 유람선과 관련된 가장 유명한 사례 중 하나인 다이아몬드 프린세스는 수백 명의 승객이 코로나바이러스에 양성 반응을 보인 후 일본 항구에 격리되었습니다.
Plymouth Business School의 Sheela Agarwal 교수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Covid 규칙과 제한으로 인해 업계가 모든 새로운 값비싼 광고에서 약속을 이행하는 것이 불가능하지는 않더라도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녀는 "가입하고 지불하는 것이 당신이 얻는 것과 다를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들의 마케팅 자료는 승객이 얻을 수 있는 것을 반영할 수 없습니다. [새로운 제한이 나중에 적용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Agarwal 교수는 이것은 전체 산업이 통제할 수 없는 요인에 의존하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말합니다. "나는 그것이 세계 백신 프로그램에 달려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바이러스와 그 변종에 따라 적어도 1년 또는 1년 반 동안 혼란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정도가 아니라면 세계 크루즈선 산업의 중심지인 미국 플로리다의 상황은 상황을 더욱 악화시키고 있다. 크루즈 라인이 7월에 영업 재개를 준비하고 있을 때 업계와 고객 사이에 정치가 있었습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는 이 부문에 비참한 재출시로 판명되면서 승무원과 승객의 95%가 크루즈에 탑승하기 전에 2회의 예방 접종을 받아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크루즈 노선의 경우 불행하게도 플로리다 주지사 Ron DeSantis는 승객에게 백신 접종 여부를 묻는 회사는 승객당 5,000달러의 벌금을 부과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주지사는 백신 여권을 요구하는 것은 접종을 하지 않은 젊은이들을 차별하고 시민의 시민권을 침해한다고 주장합니다. 그의 비평가들은 그가 플로리다의 최선의 이익보다 사소한 정치를 우선시하는 트럼프 지지자라고 주장합니다.
누가 옳든 최종 결과는 비즈니스 재개와 산업의 중심으로서의 플로리다의 역할을 심각하게 위협하는 것입니다. 일부 크루즈 회사는 주지사의 지시를 따를 것이지만 다른 회사는 이를 거부하고 있습니다. 지난 15개월 동안 완전히 폐쇄된 미국 산업에 이것은 재앙이다.
일부 크루즈 회사는 마이애미, 포트 로더데일 및 탬파와 같은 플로리다 본거지에서 루이지애나의 뉴올리언스 또는 조지아의 사바나로 선박을 옮기겠다고 위협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Boston University의 환대 교수인 Christopher Muller는 수천 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는 기반 시설이 없다고 말합니다.
"이러한 선박을 몇 시간 만에 뒤집으려면 괴물 지원 네트워크, 청소, 음식 및 음료 공급, 벙커 오일이 필요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플로리다 남부에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바다로 나가지 않고 이 거대한 배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뿐입니다."
그러나 Maureen Pepper에게는 이 어떤 것도 그녀가 다시 유람선을 타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9월에 마데이라와 카나리아 제도로 가는 크루즈를 예약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리고 12월에 바베이도스에서 로열 캐리비안 하나.
"그리고 12월의 첫 번째 주말에 해협에서 프린세스 크루즈를 타고 휴식을 취합니다."
이제 순항은 그들의 삶의 일부일 뿐입니다. Maureen과 Richard의 아이들은 둥지를 떠났고 이제 그들이 즐길 시간입니다. "우리는 어렸을 때 아이들을 가졌습니다."라고 Maureen은 말합니다. "그리고 70년대에 우리는 돈이 없었기 때문에 그 당시에는 그렇게 많은 일을 하지 않았지만 지금은 그것을 만회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많은 취소된 크루즈와 만회할 기회를 놓쳤습니다. 문제는 그들이 예전과 같은 불안한 기대로 이 크루즈를 기대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언제든지 취소되거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업계 자체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파도 위에서 삶으로 돌아가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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