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3년 이내에 비행 택시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by JoAn Healing 2021. 11. 10.

특정 연령대의 많은 사람들에게 도시 곳곳에 사람들을 실어 나르는 택시를 떠올리면 한때 인기를 끌었던 TV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The Jetsons가 떠오릅니다.

1960년대 쇼는 통근자들이 하늘을 나는 자동차를 타고 출근하는 미래의 대도시에 사는 가족을 묘사했습니다.

21세기로 접어든 20년, Jetsons 제작자의 공상과학 소설의 꿈이 그 어느 때보다 현실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Uber 및 Boeing과 같은 회사에서 eVTOL(전기 수직 이착륙) 비행 택시를 개발하면서 한 보고서에 따르면 2040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430,000대의 그러한 차량이 운행될 것으로 예측합니다.

이는 배달 드론도 점점 더 개발 및 테스트되고 있기 때문에 발생하며, 한 추정에 따르면 이 드론의 세계 시장은 2028년까지 56억 달러(40억 파운드)의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TV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The Jetsons

드론과 비행 택시(대형 다중 프로펠러 드론을 생각함)가 복잡한 교외 지역에서 영공을 공유하는 미래의 요구를 처리하기 위해 기술 지지자들은 도시가 "스카이포트"라고 불리는 미니 공항을 많이 건설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사람들이 가고자 하는 곳에 택시가 착륙할 수 있도록 미니공항이 필요하다.

캘리포니아에 기반을 둔 회사인 조비 에비에이션(Joby Aviation)은 현재 eVTOL 항공기의 1,000회 이상의 시험 비행을 수행한 비행 택시 개발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2024년 상업 운영을 시작하기 위해 미국 규제 기관인 FAA(연방항공청)의 승인을 받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조비의 조종 차량은 4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고 최대 200mph(322km/ph)로 여행할 수 있으며 150마일(241km) 이상의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조비의 대변인 올리버 워커-존스는 "사람들이 살고 일하고 가고 싶어하는 곳과 가까운 곳에서 항공 승차 공유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우리 서비스가 기차역, 공항 및 기타 허브와 함께 스카이 포트를 배치하여 다른 교통 수단과 연결되도록 도시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습니다."

조비의 전기 구동 비행 택시는 고정 날개 비행기와 교차하는 헬리콥터처럼 보입니다.

Joby는 이미 미국 주차장 회사인 Reef Techology와 제휴하여 일부 주차장의 지붕을 스카이포트로 탈바꿈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뉴욕 최대의 건물주인 부동산 사업인 관련 회사와 유사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Walker-Jones는 "이러한 파트너들과 함께 우리는 기존 수요가 높고 지상의 답답한 수준의 혼잡이 있는 경로에 매력적인 비용 절감을 제공하는 초기 출시 시장에 스카이포트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입니다.

스카이포트 네트워크가 억지스러워 보일 수 있지만 이 개념은 이미 많은 미국 시 행정부에서 상당한 긍정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휴스턴, 로스앤젤레스, 올랜도는 이미 비행 택시 및 기타 유사한 차량을 위한 기반 시설을 구축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에릭 가세티(Eric Garcetti) 로스앤젤레스 시장은 자신의 도시에 대한 제안이 "다른 지방 정부가 이 새로운 기술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템플릿을 제공 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미국 도시에서 도로 혼잡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으로 비행 택시를 보고 있습니다.

영국에서는 영국 정부의 지원을 받아 도시의 럭비와 축구 경기장 근처에 코번트리에 국가 최초의 스카이포트를 건설할 계획 입니다.

에어택시와 화물 드론을 위한 세계 최초의 운영 허브가 되기 위해 현대가 지원하는 영국 회사 Urban Air Port에서 설계하고 있습니다(회사는 상표로 이름을 등록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작은 공항"으로 불리는 이 회사는 자동차와 트럭으로 인한 도로 혼잡과 대기 오염을 줄이기 위해 탄소 배출 제로 시설이 전 세계적으로 복제되기를 희망합니다.

Urban Air Port 설립자이자 회장인 Ricky Sandhu는 "전 세계의 기존 공항은 1.2km의 활주로로 거대하고 탄소 배고픈 상태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기술과 항공기 이착륙 방식 때문입니다.

Coventry의 미니 공항이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한 컴퓨터 생성 인상

"[계약에 따라] 새 차량은 수직으로 이륙하고 매우 정확하게 착륙할 수 있습니다. 이를 지원하는 데 필요한 완전히 새로운 유형의 기반 시설이 있을 것입니다."

Sadhu는 2022년 초에 개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Coventry의 초기 부지가 "물류 실증" 역할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프로젝트의 설계자들은 이 개념이 다양한 규모의 도시에서 소규모 도시 이동성 허브 네트워크를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Sadhu는 "우리의 목표는 처리 시간이 절대적으로 최소화될 수 있음을 보여줌으로써 매우 작은 설치 공간으로 차량을 지원할 수 있는 고용량 인프라를 얻을 수 있음을 보여주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비행 택시와 스카이포트가 실제로 이륙하는 데 방해가 되는 몇 가지 문제를 지적합니다.

"Jetsons를 연상시키는 지점에 도달할지 여부와 시점은 업계가 여러 주요 장애물을 어떻게 처리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라고 워싱턴 DC에 기반을 둔 드론 및 에어 택시 관련 법률 전문가인 변호사 Jennifer Richter가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대중의 수용, 대량 제조, 디지털, 전력 및 물리적 인프라 투자, 고도로 자동화된 항공 교통 관리 시스템 개발이 포함됩니다."

 

미국 비즈니스 연구 그룹 JD Power의 여행 및 기술 전문가인 Michael Taylor는 주요 문제는 규제 장애물과 항공 교통 관제 시스템이라고 말합니다.

"항공 교통 경로의 규제를 상상하고 백만 배를 곱하십시오."라고 그는 말합니다.

"표준 무인 항공기 또는 항공 택시 노선을 설정하는 것으로 시작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규칙이 설정되고 꼬임이 해결되며 사고를 최소화하기 위해 보편적으로 표준이 적용될 것입니다."

규제 장애물과 관련하여 가장 큰 장벽은 비행 택시가 아직 미국의 FAA(연방항공청) 또는 영국의 CAA(민간항공청)와 같은 관련 당국의 상업적 비행 허가를 받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두 가지 모두 해당 차량의 안전성과 승인이 공식화되고 후속적으로 모니터링되는 방법에 대한 문제를 계속 연구하고 있습니다. CAA에서 이 작업은 특정 혁신 팀에서 수행하고 있습니다.

배달 드론은 이제 몇 년 동안 테스트되었습니다.

엔지니어링 및 디자인 회사 Aurecon의 신기술 전문가인 Aaron Belbasis는 건강과 안전 문제가 가장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그는 공중에 더 많은 동력 차량이 있으면 더 많은 사고가 발생할 통계적 가능성이 있다고 지적하며 비행 택시가 통제되지 않은 방식으로 떨어지면 "바위처럼 공기역학적 기교가 있는 강하에 해당할 수 있습니다. 탑승한 모든 사람과 차량의 직접적인 포물선 근처에 있는 사람 또는 모든 것에 큰 위험이 있습니다."

Ricky Sadhu는 eVTOL 차량 자체에 대한 투자에 비해 스카이포트 및 기타 인프라에 대한 투자가 부족할 수 있다는 것이 그의 주요 관심사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규제에 대해 덜 걱정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빠르게 진화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Sadhu는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이미 미국, 유럽 및 아시아 전역의 도시에서 스카이포트에 대한 엄청난 수요와 관심이 있다고 말합니다.

Sadhu는 "향후 5년 이내에 전 세계적으로 200개의 도시 공항을 배치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것이 보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대도시는 훨씬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