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wald는 1953년 흑인 Morris Minor입니다. 그러나 그는 화석 연료를 마시는 심장을 재활용 전기 모터로 교체한 후 쥐처럼 조용합니다.
이전에는 68년 된 이 자동차의 가솔린 엔진이 대부분의 다른 소리를 가렸을 것입니다. 그러나 런던의 템즈 강변을 운전할 때 들리는 것은 약간의 삐걱거리는 소리와 오토바이의 요란한 소리와 지나가는 다른 차량의 소리뿐입니다.
세련되고 미래지향적인 전기차(EV)의 이미지가 변화하고 있습니다.
Oswald는 Matthew Quitter라는 사람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고철 더미에서 오래된 가스 쓰레기를 구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그를 배터리 전원으로 전환했으며 2017년에 London Electric Cars라는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Vauxhall의 철도 아치 아래 차고에서 작업하면서 회사는 클래식 자동차의 연소 엔진을 전기 모터와 배터리로 교체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폐기됩니다.
이러한 부품은 일반적으로 Tesla 및 Nissan Leafs와 같은 충돌한 EV에서 나옵니다. 이 EV는 보험 회사에서 처분했지만 모터와 배터리는 손상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궁극적인 재활용입니다."라고 Quitter는 말합니다.
이 회사는 현재 전환당 약 £20,000를 청구하므로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비용을 5,000파운드로 낮추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영국 정부는 현재 새 EV 구매 비용으로 2,500파운드의 보조금을 제공하고 있지만 Quitter는 전환 보조금 도입도 고려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수백만 대의 오래된 [휘발유 및 디젤] 자동차를 도로에서 낭비하는 것은 재앙이며 정부의 EV 리베이트는 폐기를 조장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는 "정부는 여전히 가격이 치솟고 있는 원자재가 있는 폐기된 EV 배터리를 사용하기 위해 값싼 구형 자동차에 저렴한 개조를 제공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옥스포드에 본사를 둔 Electrogenic이라는 오래된 자동차를 전력으로 작동시키는 다른 회사를 운영하는 Steve Drummond도 동의합니다.
"인센티브는 새 EV를 구입하는 것이지만 엔진만 교체할 수 있는 상황에서 자동차 전체를 버리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교통부 대변인은 "배터리로 차량을 개조하는 것은 신흥 시장이며 우리는 친환경 여행 연구원들과 협력하고 있다"고 이 문제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전기 자동차로 전환된 클래식 자동차에는 약간의 재정적 인센티브가 제공됩니다. 모든 클래식 자동차(현재 영국에서 1981년 1월 8일 이전에 제작된 것으로 분류됨)와 마찬가지로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경우 차량세가 면제됩니다.
또한 클래식 자동차 보험은 최소한 차량이 주행 거리가 많지 않은 경우 일반적으로 저렴합니다. 그러나 차량을 전력으로 전환하는 경우에는 보험사에 알려야 하며 결과적으로 보험료가 상승할 수 있습니다.
확실한 것은 오래된 자동차를 전기로 달리는 것으로 바꾸는 것이 새 전기 자동차를 만드는 것보다 이산화탄소(CO2)를 적게 배출한다는 것입니다.
영국 정부가 자금을 지원하는 Zemo 파트너십(이전에는 영국의 저탄소 차량 파트너십으로 불림)에 따르면 새로운 순수 전기 자동차는 일반적으로 수명 동안 18톤의 CO2를 생성하며 이 중 46%는 제조되는 동안 발생합니다. 이는 일반 휘발유 차량의 24톤과 비교됩니다.
Quitter는 이전에 특정 자동차와 모델을 변환한 경험이 있는지 여부와 고객의 요구 및 사양의 복잡성에 따라 변환을 수행하는 데 3~6개월이 걸린다고 말합니다.
Oswald는 40마일을 주행할 수 있으며, Quitter는 이 거리를 런던에서 약 1주일 동안 운전할 수 있으며 요금은 £1입니다.
그러나 그는 일부 클래식 자동차가 다른 자동차보다 전기 변환에 더 적합하다고 덧붙입니다. Aston Martins는 가볍고 민첩한 특성이 "아직 전기적으로 잘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분명히 도전적입니다. 반면 Bentleys와 Rolls-Royces는 "부드러운 주행을 위해 만들어졌기 때문에 전기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한편, 오래된 개방형 재규어 고객은 더 이상 "연기의 안개 속에서 운전"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전기를 선호한다고 합니다.
Electrogenic에서 Mr Drummond는 구형 미니와 랜드로버가 가장 저렴하게 개조할 수 있는 클래식 자동차라고 말합니다.
평생 자동차 애호가 - Drummond 씨의 첫 번째 직업은 영국 국립 자동차 박물관의 주방에서 설거지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지금까지 그가 작업한 가장 흥미로운 프로젝트 중 하나는 전기로 변환된 Morgan 스포츠카의 세계 최초 버전을 만드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회사는 현재 Glastonbury Festival의 모든 Land Rover를 전력으로 변환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자동차를 단순히 보존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대부분의 [가솔린 구동] 클래식은 사람들을 거의 집에 데려다주지 않지만 우리는 [드라이빙] 범위를 늘리고 접근 가능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엔진의 굉음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일어나서 커피 냄새를 맡을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클래식 자동차 애호가에게 전기 변환은 신성 모독입니다.
영국 역사 차량 클럽 연맹(Federation of British Historic Vehicle Clubs)의 Wayne Scott 이사는 "나는 사람들이 자동차로 무엇을 하기로 결정했는지 결코 지시하지 않겠지만... 저는 사람들에게 우리의 유산을 변환하여 변화시키는 효과에 대해 생각해 보라고 조언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엔진의 사운드트랙은 자동차 경험의 일부이며 그것을 특별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를 수리하는 것은 최고의 롤링 스톤즈 앨범을 가지고 Casio 키보드로 다시 만들고 사람들에게 동일한 경험이라고 말하려는 것과 같습니다. "
그는 트라이엄프 TR8의 4리터 엔진을 전기로 전환하면 "모두가 감탄하는 불을 내뿜고 우르릉거리는 괴물을 덜렁거리고 바람이 잘 통하는 낡은 자동차로 만들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영국 교통부에 따르면 역사적인 자동차가 운행하는 연간 거리는 영국 자동차 총 주행 거리의 0.25% 미만입니다. Scott 씨는 이 통계가 환경적 이유로 고전을 전기로 전환할 필요가 없음을 보여준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고급 전기 자동차 전환 회사인 Lunaz의 설립자인 David Lorenz는 클래식 자동차 산업이 "이를 관련성 있게 만들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실행 가능하고 지속 가능한 전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회사는 전 축구 선수인 David Beckham으로부터 투자를 받았고 전기 롤스로이스에 대해 최대 £500,000를 청구합니다.
Lorenz는 "훨씬 더 지속 가능한 관행을 향한 전 세계적인 추진"이 "행동의 균형을 재조정해야 할 때라는 진정한 느낌"을 일으키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것들은 매우 위협받고 있는 아름다운 물건들이며, 젊은 운전자들이 [전기를 만들어냄으로써] 이 자동차의 유산을 보존하고 더 나아가고 싶어한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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