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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게시판

자판기가 컴백하는 이유

by JoAn Healing 2021. 11. 10.

Wholey Cow는 아일랜드 Louth 카운티의 자판기에서 맛을 낸 우유를 판매합니다.

"그것은 새롭고 색다른 것이었습니다."라고 Tomás Smyth는 말합니다. 그가 없었다면 아일랜드는 최초의 우유 자판기를 받지 못했을 것입니다.

Mr Smyth's Milk Shack은 0.5리터 및 리터 재활용 가능한 유리병에 담긴 Wholey Cow 브랜드의 우유를 판매합니다.

모험심이 강한 사람들은 초콜릿에서 바나나, 솔티드 카라멜에 이르기까지 12가지 맛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판기는 3월 말에 폐쇄 중에 영업을 시작했습니다.

두 형제와 함께 180마리의 젖소를 키우고 있는 아일랜드 Louth 카운티의 낙농장인 Mr Smyth는 "두 달 동안은 매일 80~90명이 이곳에 줄을 서는 날이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는 고객이 운송 마일이 더 적고 하루도 지나지 않은 현지 제품을 좋아한다고 말합니다.

"전국에 걸쳐 다양한 농부들이 모여 이야기를 나누고 우리의 환경을 지켜보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Offaly, Meath 및 Donegal의 낙농가들은 이제 방문하여 그 뒤를 따랐습니다.

저온 살균 장비는 Unison Process Solutions에서 공급했고 자판기는 이탈리아 회사 DF Italia에서 공급했으며 가격은 €50,000-60,000(£43,000-51,000)입니다.

신선한 제품을 판매하려면 더 비싼 기계가 필요합니다.

Smyth는 코로나19와 전통적인 하이 스트리트 소매업에 대한 도전 속에서 기존의 자판기 사업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고 있는 성장하고 있는 소기업 소유주들과 합류했습니다.

사무실, 학교 및 병원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존 기계는 근로자, 학생 및 방문자가 집에 머물면서 비즈니스가 증발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영국에서는 이러한 기계를 서비스하는 24,500명의 직원 중 약 5,000명이 해고되었습니다. 그러나 종종 고급스럽고 건강하고 전문적인 제품을 자랑하는 혁신적이고 틈새 시장을 공략하는 기계는 이야기가 다릅니다.

Vending and Automated Retail Association의 CEO인 David Llewellyn은 자동화된 마이크로 시장이 작년에 367% 성장했다고 말했습니다. 직원이 없고 스마트폰 앱이나 무인 계산대에서 결제하는 소규모 편의점이다.

한편 건강에 좋은 스낵(지방 5% 미만, 소금 0.2g)의 매출은 지난해 자판기에서 147% 성장했다고 그는 말한다.

그리고 자동 판매기 옵션은 항상 확장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제 기계(뉴캐슬의 Lash Loft)와 향수(러시아의 Perfumatic)에서 인조 속눈썹을 구입하고 처방전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자동화된 약국은 약사에게 고객에게 더 많은 시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Enrico Donà는 이탈리아 비첸차에 있는 Pharmaself24에서 처방전 자동 판매기를 판매합니다. 그는 준비된 처방전을 고객과 일치시키는 것은 기계가 아주 쉽게 할 수 있는 간단한 작업이라고 말합니다.

그는 이 기계가 약사에게 더 많은 도움이 필요한 고객에게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도록 한다고 주장합니다.

코로나 기간 동안 Mr Donà의 처방전 수집용 자동 기계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약사는 설치에 3~4시간이 걸리는 기계를 '추가 직원'으로 본다.

환자의 경우 대기열에 서서 영업 시간에 대해 걱정하는 대신 "가서 핀 코드를 입력하고 수집합니다. 거기에 있습니다. 쉽습니다."라고 Donà는 말합니다.

로마의 대학가에는 피자 자판기가 있습니다.

4월에 로마는 La Sapienza 대학 지구 근처의 Via Catania에서 최초의 자동 피자 자판기를 설치했습니다.

빨간 기계는 €4.50-6(£3.80-5.10)에 마르게리타에서 디아볼라에 이르는 피자를 3분 만에 요리하고 제공합니다.

이탈리아는 145명당 한 대의 자판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유럽에서 자판기의 인기는 독일에 이어 가장 뒤떨어집니다.

두 나라 모두 일본을 뒤쫓아 25명당 한 대의 기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기물 파손 행위가 없습니다."라고 Llewellyn 씨는 유감스럽게 말합니다.

한 가지 큰 변화는 자판기가 지불을 수락하는 방식이었다고 Llewellyn은 말합니다. 오늘날 영국에서는 47%의 기계가 현금 없는 결제를 제공하며 이는 1년 전의 두 배입니다.

 

그리고 자동 판매기는 중앙 관리 시스템과 통신하는 점점 더 스마트한 장치가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경로 운영자는 차고를 떠나기 전에 모든 기계에 무엇이 들어가야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화요일이니까 여기로 가자"는 질문이었다고 Llewellyn은 말합니다.

일부 제품은 다른 제품을 판매하는 데 더 적합합니다. 농축된 형태로 유통되고 기계에서 재구성될 수 있는 향수와 같은 것에 대해 많은 여행 마일과 포장을 절약할 수 있다고 영국 무인 소매 회사인 Aeguana의 CEO인 Manish Shah는 지적합니다.

자판기 제조업체 Westomatic의 상업 이사인 Andrea Goswell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재사용 가능한 물병을 가지고 다닌다고 지적합니다.

그녀는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음료수를 분배한다고 말합니다.

더 이상 버튼을 누를 필요가 없습니다.

"Hydration Station"을 사용하면 3중 여과된 차가운 주스로 자신의 병을 다시 채울 수 있으며, 버튼을 누를 필요도 없습니다.

업계의 가장 큰 과제는 이전에 가장 일반적인 냉매인 R134-a에서 냉동 가스를 변경하는 것이었습니다. R-134a는 상당한 온실 가스입니다. 1g은 대기에서 1,410g의 이산화탄소와 동일한 온난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판기 제조사들은 대신 이산화탄소를 사용하는 쪽으로 움직이고 있다. 아이러니하게도 이전 시스템의 가스보다 5배 높은 압력에서 작동하지만 더 친환경적인 냉매입니다. "그 개종은 꽤 힘든 작업이었습니다."라고 Goswell은 말합니다.

전염병 대유행과 지속 가능성을 향한 경쟁이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자판기를 변화시키고 있다고 Donà는 주장합니다.

"많은 문제가 있고 솔루션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 기술은 이점을 제공하고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을 훨씬 더 나은 방식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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