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유명한 Winslow Homer는 미국 남북 전쟁과 노예 제도의 여파를 묘사하는 인간 회복력의 극적인 이미지를 만들었습니다. 전시 Winslow Homer: Crosscurrents 에 들어서는 순간 , 당신은 즉시 바다에 와 있고, 미국 예술가의 1906년 걸작인 The Gulf Stream에 사로잡혀 있습니다. 폭풍우가 몰아치는 바다와 휘몰아치는 구름의 소용돌이를 배경으로, 고독한 흑인 선원은 작고 낡은 배의 가장자리에 기대어 누워 있습니다. 다리를 앞으로 뻗은 채 그는 자신을 표류하게 만든 손상된 배의 돛대와 기다리고 숨어 있는 입을 벌린 상어로부터 얼굴을 옆으로 돌립니다. 그는 물고기가 몇 마리라도 날아가 뛸 수 있는 파도로 가득 찬 어둡고 광활한 바다에 금욕적인 결의로 시선을 고정한다. 그러나 그가 그 방향에 집중하고 있기 때문에 그는 구조 가능성을 제공할 수도 있는 돛대가 세 개 달린 배의 반대편 지평선에 있는 먼 유령 같은 윤곽을 볼 수 없습니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미국 회화 및 조각 전시 공동 큐레이터이자 부 큐레이터인 Stephanie L Herdrich는 이 그림에서 "호머의 모든 주제가 함께 온다"고 말합니다. 여기에는 자연 세계에 내재된 투쟁과 갈등이 포함됩니다. 미국 남북 전쟁의 신체적, 정서적 외상; 그 전쟁으로 해결되지 않은 채로 남겨진 인종과 노예의 불평등; 전투 또는 약탈적인 사냥으로 인한 자연의 무분별한 황폐화; 그리고 스페인-쿠바-미국 전쟁의 여파로 나타난 미제국주의적 야망. 호메로스가 극화하는 것은 적자생존이 아니라 우리가 만나는 투쟁을 견디고 견디기 위해 삶이 요구하는 회복력입니다. 종합하면, 이러한 주제는 하위 텍스트뿐만 아니라 그의 작업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위한 더 완전한 맥락을 제공합니다.
걸프 스트림에서 포착된 생존을 위한 투쟁은 한 수준에서 명백합니다. 그러나 그림 내부에 암시된 더 깊은 갈등은 그것을 호머의 예술의 시금석으로 만들고 미국 역사와 문화를 상징합니다.
우선, 이 그림에서 그의 많은 작품에서와 마찬가지로 Homer는 여전히 전개되고 있지만 아직 해결되지 않은 채로 남아 있는 삶과 죽음, 구조 또는 잔해의 문자 그대로의 드라마인 medias res의 이야기를 묘사합니다. 이러한 미지의 요소는 캔버스를 서스펜스와 모호함으로 채우면서 확연한 긴장감을 선사합니다. 대답해야 할 질문 중 : 선원은 누구이며 어디에서 왔으며 목적지 (그의 운명은 말할 것도없고)는 무엇입니까?
Homer는 배의 이름과 고향 항구인 "Anna-Key West"가 위험하게 기울어진 배에 그려진 배의 기원부터 시작하여 다양한 암시적인 단서를 제공했습니다. 화물에 관해서는 선원의 맨발 중 하나가 얽힌 다채로운 사탕수수 줄기 위에 놓여 있습니다. 이는 노예 무역의 중심에 있었던 대서양을 가로지르는 상업을 떠올리게 하며 그 유산이 당시 살아 있고 지금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
오늘날 우리 삶에서 마주하는 걸프 스트림 너머의 은유적 교차류는 무엇입니까?
호머는 자신의 그림에 The Gulf Stream이라는 제목을 붙임으로써 이 대서양을 가로지르는 얽힘에 또 다른 차원을 가져왔습니다. 걸프 스트림은 대서양 양쪽의 생태와 기후에 영향을 미치는 자연 현상입니다. 호머는 해양학 연구를 읽고 그 경로를 따라 여행하면서 지리학적 경로를 잘 알고 있었습니다. 멕시코만의 근원지에서 시작하여 걸프 스트림의 난류는 미국 남부 주 해안을 따라 플로리다 끝에서 쿠바, 서인도 제도 및 버뮤다 섬으로 분기됩니다. 그곳에서 개울은 북아메리카 동부 해안을 따라 캐나다의 북쪽 가장자리까지 빠르게 이동한 후 대서양을 가로질러 북서 유럽, 영국 제도 및 스칸디나비아를 향해 동쪽으로 방향을 틀게 됩니다.
변화의 바람
이러한 해류는 배를 북미에서 유럽으로 더 빠르게 운반하는 가속 풍속의 원인이 됩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이 그림에 묘사된 것과 같은 파괴적인 고속 허리케인과 기후 변화의 시대에 이러한 동일한 환경을 점점 더 괴롭히는 강력한 폭풍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Homer의 The Gulf Stream을 바라보며 이 폭풍우의 겉보기에 불굴의 횡류에 휩싸인 이 주인공의 운명이 어떻게 될지 궁금해하는 것이 당연하지 않습니까? 오늘날 우리 삶에서 마주하는 걸프 스트림 너머의 은유적 교차류는 무엇입니까?
88점의 유화와 수채화로 구성된 이 전시회는 7월 31일까지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전시됩니다. 약간 더 작은 버전은 9월에 Winslow Homer: Force of Nature 라는 제목으로 런던 국립 미술관으로 이전됩니다 .
이것은 영국에서 등장하는 Homer의 작품에 대한 첫 번째 심층 조사가 될 것이지만, 그의 작품에 대한 시청자의 친숙도가 무엇이든 쇼는 계시입니다. 드라마틱한 디테일에 대한 호머의 시선은 그의 작품 하나하나를 하나의 이야기로 만들고, 관객은 공감과 감동으로 그 이야기 속으로 들어간다. 그의 미국 남북 전쟁(1861-1865) 장면은 인명 비용과 자연 낭비 측면에서 갈등의 유산을 현실 그 이상으로 만듭니다. 그의 바다 풍경은 메인의 항구, 마을, 지역 사회뿐만 아니라 영국과 바하마를 특징으로 합니다. 모든 장소는 자연의 숨막히는 아름다움과 그에 수반되는 때로는 치명적이고 영웅적인 구조만이 도울 수 있는 위험과 난파선을 품고 있습니다. 돌리다.
남북 전쟁과 그 여파와 관련된 작품에서 노예 제도와 자유의 교차 흐름에 충격을받지 않을 수 없습니다. 전쟁이 발발할 무렵 보스턴에서 태어난 Homer는 뉴욕으로 이사하여 Harper's Weekly 및 기타 잡지의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연합군에 소속되어 전선을 세 번이나 방문했다. 그는 병사들과 함께 행군하면서 전투 기동과 유혈 충돌과 함께 야영지 생활의 일상을 기록했고, 포켓 라인에서 복무하는 병사들을 주시하고, 부상자를 구하려고 하는 외과의와 의료진을 관찰했습니다.
갈등의 뚜렷한 이미지가 그의 상상력을 사로잡았고 그의 예술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의 첫 번째 유화인 The Sharpshooter(1863)는 위장을 위해 소나무 가지에 앉은 제복을 입은 사수, 심지어 목표물을 찾기 위해 곁눈질로 뷰파인더를 들여다보고 총을 쏘는 모습을 오싹하고 익명의 친밀감으로 포착합니다. 소총 방아쇠에 손가락. 그러나 전쟁의 일상 생활에 대한 그의 몰입은 또한 감정적 대가를 치렀습니다. Homer는 저격수의 직업을 "내가 군대와 관련하여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 중 살인에 가깝다"고 비교했습니다. 최전선에서의 체류를 마치고 돌아온 어머니는 편지에 "너무 변해서 친한 친구들도 모르는 사이에 집에 왔다"고 적었다.
그러나 전쟁이 끝났을 때 호머는 민족적 화해의 희망을 받아들였습니다. 공동 큐레이터인 Herdrich는 그림에 표현된 감정인 The Veteran in a New Field(1865)를 말했습니다. 우측 하단에 보이는 "군복을 벗고 전쟁터를 곡식 밭으로 바꾸었다"는 이사야서의 "그들이 칼을 쳐서 보습을 만들리라"를 연상케 하는 장면이다. 그러나 군인이 된 농부의 외날 낫이 전쟁 기간 동안 저승사자의 막대한 사망자 수를 상기시켜 주기 때문에 모호함도 있습니다.
평생 동안 호머는 종종 잊혀지고 무시된 인물에 대한 깊은 마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 윌리엄 R 크로스
A Visit from the Old Mistress(1876)와 같은 그림에는 불확실성과 모호성이 존재합니다. 이 그림은 한때 그들을 노예로 삼았던 침울한 과부의 잡초를 차려입은 백인 여성과 험담한 대화를 나누는 4명의 흑인 여성 가족을 묘사합니다. . 마찬가지로 잊혀지지 않는 영화인 The Cotton Pickers(1876)는 노예제 이후의 남부 경제의 한 장면으로 두 젊은 흑인 여성이 들판에서 노동을 하는 동안 절묘한 감수성과 공감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렌더링은 당시 일반적으로 제작된 흑인 캐리커처의 반대라고 포괄적인 전기인 Winslow Homer: American Passage의 저자인 William R Cross는 말합니다. "평생 동안 호머는 종종 잊혀지고 무시된 인물들에 대한 깊은 마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흑인 미국인을 넘어 원주민 그룹과 가난하고 불우한 사람들에게까지 확대되었습니다.
1870년대부터 호머는 특히 메인, 매사추세츠, 카리브해, 버뮤다, 플로리다 및 영국의 해안 지역을 방문하고 여행하는 동안 자연에 대한 주제에 점점 더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 이 작품들에서 그는 점점 더 예측할 수 없는 삶과 생존을 위한 투쟁이라는 주제를 깊이 파고들었다. The Life Line(1884) 및 Undertow(1886)와 같은 물에서 영웅적인 구조의 극적인 장면은 삶과 죽음, 위험으로부터의 구출과 자연의 요소에 대한 먹이감 사이의 불안정한 균형을 강조합니다.
그리고 남북 전쟁이 있은 지 수십 년이 지난 후에도 다른 전쟁의 위험은 호머의 작품, 특히 1898년 스페인-미국 전쟁 이후에 그려진 쿠바 산티아고 입구의 서치라이트(1901)에서 공명합니다. 그림의 불길한 감각은 기념비적인 스페인 건축 요새와 캔버스를 지배하는 긴 박격포 대포를 둘러싼 섬뜩한 어둠으로부터. 항구를 비추는 탐조등은 스페인 사람도 쿠바 사람도 아닙니다. 그것은 미 해군에 속했다. 쿠바 자체는 이 이미지에서 쿠바를 놓고 전쟁을 벌이고 있는 미국과 스페인의 두 강대국보다 덜 중요해 보입니다.
아마도 호머가 그의 미술상에게 이 그림이 걸프 스트림과 잘 어울릴 것이라고 제안한 것은 우연이 아니었을 것입니다. 두 그림 모두 쿠바와 미국 간의 사탕수수 무역과 관련이 있습니다. 사탕수수는 걸프 스트림의 부서진 배에 실린 화물입니다. 스페인-미국 전쟁에서 미국의 승리는 바람이 얼마나 거세게 불더라도 미국 비즈니스의 순조로운 항해를 보장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위험한 통로
그리고 항상 물리적으로나 은유적으로 이 전시회의 중심에는 걸프 스트림(The Gulf Stream)이 있습니다. 메트로폴리탄 박물관 전시에서 관람객들은 멀리 다른 갤러리의 벽에 걸려 있는 그의 생애 말기의 캔버스를 먼저 보게 됩니다. 갤러리에서 갤러리로 이동하면서 남북 전쟁 군인의 인상적인 장면과 노예 제도의 고통스러운 여파를 통해 그 엿보기가 당신과 함께합니다. 호머의 카리브해의 햇살 가득한 바다 풍경에 도착한 후 대서양 양쪽과 걸프 스트림 자체의 과정을 따라 커뮤니티를 설정한 다른 작품에서 자신을 주장하는 생명을 위협하는 폭풍우에 더욱 충격을 받습니다.
이것이 걸프 스트림에서 검은 선원이 횡단한 통로입니다. 크로스에게 이 인물은 미국인이자 흑인인 일종의 에브리맨이다. 호머는 "그의 에브리맨을 결과가 매우 불확실한 위치에 놓았습니다"라고 Cross는 논평합니다. "그가 날치를 바라보고 있다는 사실에 의해 입증되는 큰 희망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보기에 다소 유령 같은 배의 존재도 있습니다. 그것은 어떤 면에서 실제 배라기보다는 꿈의 일부처럼 보일 것입니다. 폭풍이나 상어로부터 오는 위협을 숨길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이 Everyman은 나에게 희망을 포기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는 상황에 대해 정직한 자세를 취하고 있으며 자신의 생존에도 열중하고 있습니다. ."
Cross는 Gulf Stream은 "Walt Whitman의 Leaves of Grass 및 다른 위대한 예술 및 문학 작품과 동일한 맥락에서 간주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자연의 물리적 힘으로서 걸프 스트림은 또한 호머에게 추가적인 의미를 지닙니다. "나는 궁극적으로 호머가 걸프 스트림에서 본 명령을 믿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크로스는 말합니다. "그것은 하나의 시스템이었고, 노예 제도의 사악한 시스템과 달리 걸프 스트림은 위험과 아름다움을 함께 가져온 자연 시스템이었습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그런 면모가 모두 드러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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