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티시 컬럼비아에서 수세기 동안 숲에 사는 털이 많은 양발 영장류에 대한 이야기가 전해졌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존재하는지 여부보다 아마도 더 중요한 것은 그것이 상징하는 것입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 남서부의 Harrison River Valley 위의 전망대에서 울창한 숲이 태평양 연안의 눈 덮인 Coast Mountains까지 뻗어 있습니다. 우뚝 솟은 서부 붉은 삼나무, 헴록, 시트카 가문비나무가 우거진 이 황야는 북쪽 알래스카까지 거의 중단 없이 이어집니다.
도로와 하이킹 트레일 너머에는 빙하가 조각된 호수로 떨어지는 가파른 산이 있는 지형이 곧 지나갈 수 없게 됩니다. 밴쿠버에서 동쪽으로 130km 떨어진 이 외딴 계곡은 신비와 가능성으로 가득 찬 고대의 땅을 떠올리게 하며, 일부 사람들은 이곳이 캐나다의 빅풋인 사스콰치(Sasquatch)라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지하실의 고향이라고 믿습니다.
목격이 보고된 지역의 명소 로 여행을 안내 하는 Bhima Gauthier와 함께 전지형 차량을 타고 전망대에 도착했습니다 .
"나는 그것들이 진짜라고 확신할 수 없다"고 그는 말했다. "나는 그 배후에 약간의 진실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특히 여기에 우리는 매우 풍부한 신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1900년 이래로 Harrison Hot Springs 마을 근처에서 37번의 주목할만한 Sasquatch 목격이 있었습니다. 미국에서는 Bigfoot이라고 하고, 히말라야에서는 예티 또는 메토 캉미 ("눈의 사나이")라고 불리는 Sasquatch는 키가 크고 털이 많은 바이올렛입니다. - 페달을 밟으며 존재하는 영장류 같은 존재. 정기적인 목격으로 인기 있는 전설이 살아났지만 이제는 원주민의 관점에서 이야기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선정주의보다는 영성과 상징주의에 뿌리를 둔 Sasquatch의 아이디어에 대한 대중의 관심에 의해 주도됩니다. 이 생물은 적어도 10,000년 동안 Harrison River Valley에서 살았던 West Coast First Nations, 특히 Sts'ailes(sta-hay-lis)에게 신성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커져가는 궁금증을 달래기 위해 Harrison Hot Springs는 Sasquatch Museum 을 오픈했습니다.2017년 방문자 센터 내부에서 Sasquatch의 드럼 및 복제 목재 마스크를 포함하여 원래 Sts'aile 인수에 대한 의견을 제공한 Sts'ailes 회원 Boyd Peters와 협력했습니다. 다른 전시물은 Sasquatch가 국가를 위한 토지와 토템의 관리인이라는 Sts'ailes의 믿음을 설명합니다(Sasquatch의 양식화된 이미지는 Sts'ailes 깃발에 있습니다). 이 전시물은 Sasquatch 발자국의 캐스트, 1884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목격에 대한 뉴스 스크랩 및 보고된 지역 만남의 일지와 나란히 놓여 있습니다. 박물관이 문을 연 이후 방문자 센터를 찾는 관광객 수는 연간 20,000명으로 두 배로 증가했으며 리조트 커뮤니티는 서부 관광의 균형을 맞추는 것을 목표로 확장된 박물관 및 방문자 센터 시설을 건설하기 위해 100만 캐나다 달러의 정부 보조금을 받았습니다. St의 계정 에일 이야기와 신화. 2023년 개통 예정입니다.
애니멀 플래닛의 빅풋 찾기와 같은 TV 프로그램이 생물체의 추적을 센세이셔널하게 만들기 오래 전에 Sts'ailes 는 땅과 사람을 보호하는 초자연적 인 slollicum 또는 shapeshifter인 sasq'ets 에 대한 노래와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 사실, Sasquatch는 sasq'ets(sas-kets)의 영어 버전으로, Sts'ailes 상류 방언인 Halq'emeylem에서 "털이 많은 남자"를 의미합니다.
"이 단어는 Sasquatch가 모이는 곳인 Sasq'ets Tel이라는 산에서 나온 것입니다." Sts'ailes 밴드 평의원(선출된 거버넌스 위치)인 Kelsey Charlie가 말했습니다. "모두가 우리 국가의 상징인 Sasquatch에 경의와 명예를 바쳤습니다."
TV 쇼가 동물의 추격을 자극하기 오래 전에 Sts'ailes는 sasq'ets에 대한 노래와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1929년 캐나다 정부 요원인 JW Burns는 Maclean의 잡지에 Introduction BC's Hairy Giants 라는 제목의 기사를 실었습니다. 이 기사는 Sasquatch를 캐나다의 나머지 지역에 소개했고 이야기는 거기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상징적인 토템으로서의 Sasquatch와 살아있는 영장류인 Sasquatch의 교차는 Harrison Hot Springs의 단순한 추측을 넘어 이야기를 이끌어 냈습니다. 2016년 Angus Reid Institute 여론 조사 에 따르면 Sasquatch와 같은 암호가 "확실히" 또는 "아마도" 진짜라고 믿는 캐나다인의 26%와 같이 이 도시는 답을 찾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곳이 되었습니다 .
관광 해리슨(Tourism Harrison)의 로버트 레이어즈(Robert Reyerse) 전무는 "사람들은 말 그대로 순례를 위해 이곳에 옵니다. 생각보다 많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asquatch 박물관을 방문하는 것 외에도 방문자는 Gauthier의 회사인 Harrison Lake Nature Adventures 와 함께 Sasquatch 투어를 하거나 Sasquatch Trail 을 걷고 Sasquatch 동상 옆에서 셀카를 찍을 수 있습니다. 매년 6월이면 방문객들은 1938년부터 개최된 Sasquatch Days 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이 행사에서 West Coast First Nations는 카누 경주, 연어 바베큐, Sts'ales Sasquatch 댄스를 위해 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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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첫 번째 생각은 이 [방문객들]이 미쳤을 것이지만 그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라고 Reyerse가 말했습니다. "그들은 평범한 사람들과 같고 그들의 이야기 중 일부는 꽤 매력적입니다."
이 도시는 또한 In Search of Giants: Bigfoot Sasquatch Encounters를 포함하여 주제에 대해 4권의 책을 저술했으며 Alberta Culture Days 와 같은 행사에서 이 주제에 대한 초청 연사로 출연 한 Thomas Steenburg와 같은 연구원들을 끌어들 입니다. 그는 자신이 여전히 건강한 회의론자라고 주장합니다.
인근 도시 미션에 사는 스틴버그는 "사스콰치가 신화와 민속에 불과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받아들이고 그것만으로도 조사할 가치가 있다"고 말했다.
Sasquatch가 진짜라면 Steenburg는 이것이 분류되지 않은 영장류일 가능성이 있는 gigantopithecus blacki 일 가능성 이 있는 중국 남부에서 멸종된 유인원으로, Bering Land Bridge를 건너 북미의 광대한 아한대 숲에 숨겨져 있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아무도 Sasquatch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문서를 작성하지 않았다는 사실이 그를 괴롭힙니다. 궁극적으로 입증 책임은 DNA에 있다고 그는 말했다.
Steenburg는 Sasquatch 박물관 내부의 Sasquatch 발자국 모형 진열장 옆에 서서 "과학은 과학이 항상 요구해 왔던 것, 즉 신체 또는 신체 조각을 필요로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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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기심이 발동하여 인근 Sasquatch Provincial Park 로 하이킹을 갔습니다 . 해안 열대 우림의 희미한 녹색 빛 아래에서 누군가가 어떻게 이끼 낀 그루터기를 인간형 생명체로 착각할 수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은 파레이돌리아(pareidolia)라고 하는 심리적 효과입니다. 건배 조각 위의 예수님과 같이 아무 것도 없는 대상을 보는 것입니다. 이 현상은 2010년 캠프장 야외에서 발견된 검은 형체 또는 1994년에 그룹이 다른 캠프장을 탈출하게 만든 사스콰치로 알려진 것과 같은 목격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누군가의 지나친 상상력으로 치부하는 것은 위안이 되지만, 이 숲은 보니 켄트를 잠시 멈추게 합니다. BC Search and Rescue의 자원 봉사자였던 그녀는 15년 동안 숲에서 길 잃은 등산객을 구출하는 일을 도왔습니다.
현재 Sasquatch Museum의 관리자인 Kent는 처음에 그 생물에 대해 눈을 감았습니다. 하지만 멀리 뉴질랜드에서 온 여행자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가능성에 대해 열린 마음을 갖게 되었습니다. "내 첫 반응은 여기 사람들이 대마초를 너무 많이 피우고 덩치 큰 남자들을 본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녀는 진지하게 변하기 전에 웃으면서 말했다. "숲 밖에서는 머리카락이 곤두서는 경우가 여러 번 있습니다. 거기에 있어서는 안 된다고 느끼는 부분이 있습니다."
Charlie가 설명했듯이 Sts'ailes의 전통은 생물이 물리적 형태에서 바위, 나무 또는 다른 동물로 변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할아버지는 '슬로리컴은 변신을 하는 동물이며 영적인 영역과 육체적인 영역, 두 가지 영역에서 걸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를 절대 잡지 못할 것입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사람들이 여전히 노력하고 있다는 사실에 놀라지 않습니다. "[Sasquatch]는 세계의 모든 문화에 초자연적인 존재와 같은 무언가가 있었고 시간과 진화, 인간성을 통해 우리는 이러한 것들을 많이 잃어버렸기 때문에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라고 Charlie가 말했습니다. 아마도 과학은 우리 모두를 회의론자로 만들었습니다.
Charlie는 2002년에 Harrison Lake에서 두 개의 Sasquatch 식수를 보았고 황혼을 목격하여 머리카락이 곤두서게 된 것을 나에게 말했습니다. 당시 그는 조롱을 두려워하여 자신이 본 것을 다른 사람에게 말하기가 부끄러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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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이 당신을 특정한 방식으로 바라보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Charlie가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생각해보니 ' Xwem xwem sq'welewel '은 우리말 로 '당신은 당신이 누구이고, 어디에서 왔고, 무엇에 속해 있는지 자랑스러워합니다'라는 뜻입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의 이야기를 나눴다.
궁극적으로 Sasquatch를 보는 것은 축복이자 행운의 표시로 간주된다고 Charlie의 할아버지는 말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를 보거나, 그의 말을 듣거나, 그의 발자국을 볼 수 있다면, 그가 당신이 그곳에 있고 당신이 여전히 규칙에 따라 살아야 한다는 것을 당신이 알고 있는지 확인하기 때문에 당신에게 어떤 종류의 행운이 올 것입니다. " Charlie는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살기 위해 인간과 사스케츠 사이의 합의를 언급하면서 말했습니다. " 그들은 땅에서 살고, 땅에서 살고, 그들은 땅입니다."
그것은 Steenburg가 공유하는 감정이며 아마도 St'aile 신화와 서양의 매혹이 결합된 곳일 것입니다. "Sasquatch가 존재한다면 그곳에는 아직 황야가 있다는 상징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모든 것을 길들이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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