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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게시판

비서: 변태 BDSM 로맨스가 영화의 랜드마크인 이유

by JoAn Healing 2022. 7. 22.

이제 20년이 된 이 컬트 고전은 비서와 그녀의 상사 사이의 범법적인 관계에 대한 고전으로 여전히 미국 영화에서 예외적인 것으로 남아 있다고  씁니다. 성적인 솔직함은 영어 영화 제작의 전통이 아닙니다. 유럽, 특히 프랑스는 우리에게 Henri-Georges Clouzot's Woman in Chains(1968)와 같은 솔직한 진미를 제공했습니다. The Fifty Shades of Grey의 훨씬 더 에로틱한 영적 전임자입니다. 그리고 Catherine Breillat의 Romance(1999)는 성적으로 회피하는 파트너에게 반응하는 젊은 교사를 묘사하며 다른 남성과 점점 더 위험한 만남을 가집니다. 갈릭 캐스트의 꼬임에 대한 다른 대담한 묘사로는 Barbet Schroeder의 Maitresse (1976)가 있습니다. 여기서 사소한 사기꾼 Gerard Depardieu는 활발하게 운영되는 섹스 던전에서 작은 지배자에게 빠져 눈을 뜨고 있습니다. Michael Haneke'  대조적으로, 미국 영화는 암시의 완곡한 시각적 언어인 1934년부터 68년까지의 Hays Code에서 욕설, 외설적인 누드, 그래픽 또는 사실적인 폭력, "성적 설득" 및 강간에 대한 묘사를 금지한 잔해 사이에서 시소를 했습니다. 섹스에 대한 모든 언급에 대해 킥킥 웃는 청소년 접근 방식. 돌이켜보면, 성인의 호기심과 그러한 세부 사항이 심화되는 이해에 힘입은 이야기를 가진 성적인 사람들에 대한 뻔뻔스러운 묘사를 많이 찾기가 어렵습니다.

매기 질렌할(Maggie Gyllenhaal)은 BDSM 관계를 통해 자신을 찾는 문제적 젊은 여성 리 할로웨이(Lee Holloway)로 주연을 맡았습니다. (Credit: Alamy)

규칙을 증명하는 한 가지 예외는 올해 20세가 되는 비서라는 이름의 컬트 클래식입니다. 출처는 비할 데 없는 1988년 단편 모음집 나쁜 행동에 실린 미국 작가 메리 게이츠킬(Mary Gaitskill)의 어둡고 작은 이야기였습니다. 그녀의 비서의 주인공인 Debby는 그녀의 관리 업무와 원치 않는 성적 굴욕을 뒤섞기 시작하는 고용주에 의해 무감각하게 황폐해집니다. 스티븐 셰인버그 감독은 처음에는 충실한 단편으로, 그 다음에는 에린 크레시다 윌슨(Erin Cressida Wilson)의 대본으로 장편 영화로 각색했는데, 이 대본은 중심적인 역동성을 틀에 얽매이지 않는 사무실 로맨스로 재구성하고 곤경에 처한 교외의 천재 리 할로웨이(Lee Holloway)의 색다른 코믹한 순간을 발견했습니다. 매기 질렌할(Maggie Gyllenhaal)은 그녀의 냉담한 상사인 Mr Gray(이 이름을 가진 독창적이고 최고의 캐릭터,

비서는 2002년 선댄스에서 초연되어 정신 병원에서 퇴원 후 부모님이 데리러 오실 때까지 기다리는 Holloway로 그녀의 획기적인 연기에서 Gyllenhaal의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가정의 불행한 환경으로 인해 그녀가 오래된 자해 습관에 빠지기까지는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그녀의 변혁적인 사건은 제임스 스페이더가 연기한 변호사 E 에드워드 그레이의 사무실에서 좋은 일자리를 찾는 것입니다. 이 작은 책임은 그녀를 흥분시키고 종종 냉담하고 우울한 상사의 관심을 끌기도 합니다. 오, 아주 천천히, 그들의 성적 관계를 알려주는 지배적-복종적 역학은 그녀의 기쁨과 그의 자기 혐오로 꽃을 피우기 시작합니다. 곧 오타는 스팽킹으로 이어집니다. 그리고 그는 그녀에게 집에 가는 방법과 저녁 식사에 어떤 종류의 1인분을 먹을지 알려줌으로써 권위를 행사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자아실현을 하고 자해를 남깁니다.

적절한 나이의 모든 할리우드 여배우가 그 역할을 맡았고 그것이 우리가 매기 질렌할 - 스티븐 샤인버그를 캐스팅할 수 있었던 유일한 이유였습니다.

질렌할은 수줍어하고 어색한 사람이 결국 잠재된 욕망의 표현을 통해 자신 있는 목소리를 찾는 자기력 있고 설득력이 있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점진적인 발견을 감정의 해방으로 표현하며, 처음으로 눈에 빛이 들어오는 그녀의 새로운 결심을 지켜보는 것은 진정 감동적이다. Shainberg는 뉴욕 브루클린에 있는 자신의 집에서 BBC Culture에 "적절한 나이의 모든 할리우드 여배우가 그 역할을 맡았고 그것이 우리가 매기 질렌할을 캐스팅할 수 있었던 유일한 이유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기성 여배우들은 책상 위로 뺨을 때리고 손과 무릎으로 바닥을 기어 다니고 당근을 입에 넣는 역할을 하는 것에 대해 소극적이었습니다. 그러나 부분에 알려지지 않은 부분이 있는 것은 결국 영화에 유리하게 작용했습니다. Shainberg가 말했듯이 "관객의 일부" s 응답은 연관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들이 바로 '소녀'다."

대조적으로, Mr Gray의 역할은 모두가 좋아하는 섹시한 괴짜에게 돌아갔습니다. 2002년까지 Spader는 이미 Steven Soderbergh의 Sex, Lies and Videotape(1989)에서 여성이 성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비디오 테이프로 찍는 것을 좋아하는 남자 Graham과 David Cronenberg의 Crash (1995) 에서 자동차 충돌로 정신이 멍해지는 남자 James를 연기했습니다 . 그의 프레피하고 섬세한 외모는 꼬임을 침착하게 탐색하려는 의지와 함께 그를 매우 특정한 유형의 섹스 심벌로 만들었습니다. "여성들은 그에게 끌렸고, 아마도 여전히 여전히 그럴 것입니다."라고 Shainberg는 말합니다. 질렌할 은 인디펜던트 신문에2003년에 그는 Grey의 양면성을 어떻게 모방했는지, 때로는 그녀를 사랑하고, 그녀에게 초콜릿을 제공하고, 그녀가 자신이 선택한 동맹이라고 말했습니다. 때로는 그녀를 무시하고 대신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아낌없는 관심을 기울입니다. 그녀는 "영화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을 재연하고 있었다. 나를 의식하지는 않았지만 그를 위한 일이었다"고 말했다. 나는 이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Shainberg에게 이 계정을 제공했습니다. "그에 대한 모든 것이 화면과 화면 밖에서 어떻게 플레이하는지 이해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사람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비서는 수년에 걸쳐 변태 커뮤니티(에로틱 쾌락의 비전통적인 원천에 대한 관심에 의해서만 결합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반문화)를 나누었는데, 가장 구체적으로 두 가지 요점으로: 동화, 리와 에드워드에게 주어진 로맨틱 코미디 결말, 그녀가 약혼자를 버리고 결혼하는 것, 그리고 틀림없이 Lee의 섹슈얼리티를 병리화하는 것으로 자해를 포함시키는 것. 더군다나 이 영화는 판타지로 스캔하고 그것을 사실주의적 관점에서 들여다보면 미투 이후의 요점을 놓치고 있지만, 직장 내 권력 남용에 대한 묘사에는 신맛이 전혀 묻어나지 않는다. Gaitskill 단편 소설은 기자가 그의 학대에 대해 현명해지면서 Debby의 변호사 보스에게 일종의 등장을 제공하는 반면, 여주인공은 너무 불안해져서 그녀는 여전히 일을 그만두고 그들에 대한 기억에 사로잡혀 있습니다. 어두운 단편 소설을 판타지 로맨스로 각색하면서 직장 설정을 유지하면서 도덕적 닻의 상실이 있으며 더욱이 그녀의 학대자와 깊은 양가 관계에 있는 여성으로서 Debby의 복잡성 중 일부는 반올림됩니다. . 이 독창적인 Gaitskill 묘사에는 Liliana Cavani의 영화 The Night Porter(1974)의 음영이 있습니다. 이 영화에서는 1957년 비엔나에서 Charlotte Rampling이 연기한 강제 수용소 희생자가 Dirk Bogarde가 연기한 그녀의 전 나치 경비원과 마주칩니다. 캠프에서 시작된 성관계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서가 석방될 당시 BDSM[본디지, 규율, 지배, 복종, 새디즘 및 마조히즘]에 대한 묘사가 척박한 영화 환경에서 이 영화는 BDSM에 관심이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분수령이 된 영화였습니다. Madison Young은 미국 퀴어 꼬임 씬의 르네상스 여성으로 작사, 행동주의, 포르노 영화의 주연 및 감독, 페미니스트 포르노 운동의 주도적 인물입니다. 그녀는 BDSM과의 개인적인 관계를 탐구하는 회고록 대디를 썼고 자신의 제작 회사인 Empress Media를 설립했습니다. 그녀는 BDSM 여행을 시작한 지 5년도 채 되지 않은 2005년에 비서가 파트너와 함께 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Secretary with 9 1/2 Weeks(1986)는 주류 할리우드 영화에서 꼬임이 탐구되는 것을 처음 본 것 중 하나였습니다. 그것은 거대하게 느껴졌습니다! 이제 우리는 꼬임, 섹스, 동의, 의사소통, 젠더, 섹슈얼리티를 둘러싼 의식의 20년 전과 다른 위치에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해야 할 일이 많지만 당시 장관은 매우 급진적이라고 느꼈습니다. 그것급진적 이었다 ."

두 주인공이 결혼하게 되는 동화 같은 결말이 논란의 화두 중 하나다(Credit: Alamy)

비서는 또한 인디애나 시골에서 19세였으며 자신의 사도마조히즘적 욕망의 본질을 이해하게 된 Brian*에게 "감정적 이정표"였습니다. "나는 BDSM을 주제 소재로 하는 영화를 본 적이 있는데, 거의 프로덕션 디자인으로 사용되거나 진부한 미학의 다크, 가죽, 쿨링으로 사용됩니다. 하지만 낭만적인 측면에 관해서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비서의 석방 시기는 그의 성적인 표현이 꽃피는 소리와 함께 울려 퍼졌다. 그래서 이 영화는 그에게 진정한 의미가 있었다. "영화를 본 지 몇 개월 만에 다른 사람과 실제로 이런 감정을 느꼈습니다. 영화에서 얼마나 많은 카타르시스와 당신의 지성 또는 아드레날린에 호소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까? 당신 자신과 다른 사람을 위해 그런 일을 합니까?"

소재에 대한 Shainberg의 매력은 개인적이기보다는 변덕스러웠습니다. 6세에서 14세 사이의 두 심리 치료사의 자녀로 그는 식탁에서 환자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저는 사람들의 문제나 '이상하고 이상한 행동'을 완전히 흥미롭고 고려하고 돌볼 가치가 있는 것으로 보도록 성장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나는 성에 관한 영화에 집착하지 않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거부하거나 인간미나 아름다움을 보지 못할 수도 있는 방식으로 행동하고 살아가는 캐릭터에 관심이 있었습니다."

그의 십대 자아를 위한 조형 영화는 Martin Scorsese의 Taxi Driver(1976)였습니다. 그 이유는 반영웅적인 주인공에게 부여된 복잡성 때문입니다. "미국 영화 제작은 영웅에 집착합니다. 대부분의 남자 배우는 어떤 식으로든 영웅이 되는 데 집착합니다. 그들은 근육을 원하거나 돈 후안이 되고 싶어합니다. 내가 어렸을 때, 내가 본 가장 흥미로운 캐릭터 스크린에 등장한 사람은 Travis Bickle입니다. 그는 살인을 저지르는 미치광이였습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감동적이고 도움이 필요했습니다."

비서에게 더 직접적인 영감을 주는 한, Jane Campion의 Sweetie(1989)와 Mike Leigh의 Life is Sweet(1990)는 그가 자신의 단편을 장편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 씨름하면서 블록을 통과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는 소스의 어두운 톤이 늘어나면 단조로워질 것이라고 느꼈습니다. 심리적 복잡성을 존중하면서도 장난기와 코미디를 겸비한 두 편의 영화를 본 덕분에 포기한 후 적응을 계속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저에게 유머를 볼 수 있는 용기를 줬고, 그것이 모든 것을 자유롭게 했습니다. 일단 제 관점을 바꾸면 다른 모든 변화와 다른 모든 변화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논란이 된 스토리 변화

 

나는 분열된 반응을 촉발한 변형에 대해 묻습니다. 비록 Debby가 정신과 시설에 머물고 있고 그녀의 심하게 억압된 가정 생활이 전 세계적으로 충실하지만 원본 텍스트에는 어느 쪽도 존재하지 않는 결말과 자해입니다. 둘 다 작동합니다. Shainberg에게 해피 엔딩은 BDSM을 정상화하고 그의 변태 캐릭터에게 예를 들어 10대 학생/연인과 그녀 자신 모두에 의해 잔인하게 학대를 받는 피아노 선생님의 Isabelle Huppert의 사도마조히즘적 여주인공 Erika와는 다른 운명을 부여하는 그의 비전의 중심이었습니다. 손. 그는 "이는 S&M에 대한 다른 비전을 제공하고 사랑이 무엇인지에 대한 다른 비전을 제공합니다."라고 말합니다. Shainberg가 1992년에 처음 접근한 Gaitskill은 그녀의 에세이 Victims and Losers에서 적응에 대한 완전한 견해를 밝혔습니다. 2017년 컬렉션 Somebody with the Little Hammer에 실린 사랑 이야기. 처음에는 그녀가 영화를 "내 이야기의 예쁜 여자 버전"이라고 가혹하게 말했지만 그녀는 영화를 만드는 데 "거의 불가능"한 시도를 한 셰인버그를 "동경한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Lee의 진지한 달콤함과 그녀 자신의 보다 양면적인 여주인공 사이의 대조를 끌어내면서 질렌할의 연기를 칭찬하고, 비록 이빨과 발톱의 반짝임에도 불구하고 결국 항복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이 점에서 확실히 소외된 인구인 사도마조히스트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겠습니까?" 그녀는 영화를 만드는 데 "거의 불가능"한 시도를 한 셰인버그를 "찬양한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Lee의 진지한 달콤함과 그녀 자신의 보다 양면적인 여주인공 사이의 대조를 끌어내면서 질렌할의 연기를 칭찬하고, 비록 이빨과 발톱의 반짝임에도 불구하고 결국 항복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이 점에서 확실히 소외된 인구인 사도마조히스트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겠습니까?" 그녀는 영화를 만드는 데 "거의 불가능"한 시도를 한 셰인버그를 "찬양한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Lee의 진지한 달콤함과 그녀 자신의 보다 양면적인 여주인공 사이의 대조를 끌어내면서 질렌할의 연기를 칭찬하고, 비록 이빨과 발톱의 반짝임에도 불구하고 결국 항복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이 점에서 확실히 소외된 인구인 사도마조히스트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겠습니까?"

나는 그것이 어떤 식으로든 그것이 건강한 성 관계의 모델이거나 꼬임 장면에 대해 진행하는 방법 또는 꼬임 관계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좋은 예]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Madison Young

그러나 Gaitskill의 비판이 이야기의 DNA 변화에 대해 평준화된다면, 그녀는 자해를 추가하는 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Shainberg에게 이것은 영화가 진행되는 동안 Lee의 변화를 도표화하기 위한 초기 벤치마크로 본능적 사건을 사용해야 하는 극적인 필요성에서 비롯되었습니다. Lee와 Mr Grey의 성 관계가 시작되기 전 법률 사무소에서 후자가 전자를 기괴한 일련의 단계로 몰아넣고 전화 에티켓을 교련하고 남자 친구와 섹스에 대해 묻고 그녀에게 제안하는 장면이 있습니다. 뜨거운 초콜릿. 그녀도 모르는 사이에 그는 그녀의 자해에 대해 현명하기 때문에 "당신은 다시는 자신을 베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이제 끝났습니다. 그것은 과거입니다." Shainberg는 "그것은 강력하고 의미가 있습니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는 할리우드 영화에서 BDSM 표현의 가장 두드러진 예입니다(제공: Alamy)

영에게 이 영화의 가장 공명한 요소는 변태적인 욕망을 둘러싼 내면화된 수치심으로 고군분투하는 Lee와 Grey를 보여주는 방식이었습니다. "남부 오하이오에서 변태적이고 퀴어하게 자라면서 나는 종종 당신이 이상하고 망가진 것처럼 느꼈습니다. 그리고 내 주변의 모든 것이 지적했습니다. 비서가 정말 잘하는 것 중 하나는 가학적이고 마조히즘적인 두 명의 변태 캐릭터를 보여준다는 것입니다. 욕망은 있지만 언어, 교육, 커뮤니티 또는 자원이 없어 상호 동의하고 동의하며 건강한 방식으로 이러한 욕망을 탐색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제 말은 – 상사가 당신의 엉덩이를 때리는 것은 꼬임이 아니라 성폭행입니다. "

2022년에 상사가 직원을 때리고 다른 방법으로 그녀에게 성적 권위를 행사하는 것을 보는 것은 영화가 사실주의에 대한 주장을 내세우지 않기 때문에 완전히 기록된 것처럼 들리는 것처럼 거슬리지 않습니다. David Lynch의 음악적 소울메이트 Angelo Badalamenti의 섬뜩할 정도로 도취적인 음악은 거울을 통해 동화 같은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비서의 교활한 유머는 전체 출연진과 스태프가 펼치는 확장된 역할극을 보고 있다는 느낌을 전반적으로 줍니다. 이것은 40일의 촬영을 앞두고 예정된 리허설 기간의 펠트 효과라고 Shainberg는 말합니다. "Maggie와 몇 주 동안 리허설을 했습니다. 그녀와 나는 매 장면마다 그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매 장면마다 읽고, 생각하고, 캐릭터의 감정적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고, 매기와 스페이더 사이, 나는 우리가 1, 2주를 보냈다고 생각한다. 지금은 듣도 보도 못한 일이다."

전문적인 직장 프레임워크 내에서 BDSM 관계가 발생하는 중심 로맨스의 당혹스러운 특성에 대해 Young은 영화에 대해 미묘하고 세련된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그녀는 "우리 중 많은 사람들에게 주류 할리우드 영화에서 마조히스트/가디스트 또는 복종적/지배적 인물이 묘사된 것을 본 것은 처음이었습니다"라는 조형적인 영화에 대해 감사를 표하면서도 문제가 있는 것으로 이해합니다. "나는 그것이 어떤 식으로든 그것이 건강한 성 관계의 모델이거나 꼬인 장면을 어떻게 진행하는지 또는 꼬인 관계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좋은 예]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결정적인 부재는 그들 사이에 확립된 적절한 동의 언어입니다. "Kink와 BDSM은 [이것]에 의존합니다. 참여하는 모든 개인의 기대, 욕망, 안전한 말, 무엇을 그리고 어떻게 BDSM의 다양한 측면을 탐색하고 싶은지, BDSM 관계를 위한 컨테이너, 꼬인 장면, 항복을 위한 안전한 컨테이너를 만듭니다. 이 컨테이너는 비서 내에서 생성된 적이 없습니다. 대신에 우리는 연결을 위해 더듬거리며 실제로는 전혀 소통되지 않는 에로티시즘의 순간에 몸을 기대고 있는 두 변태적인 사람들을 목격합니다."

 

그 이후로 BDSM 표현

 

그녀가 비서를 처음 본 이후로 지난 18년 동안 Young은 주류 영화와 TV에서 BDSM을 표현하는 데 큰 진전이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환멸은 그녀 자신의 장편 영화 및 TV 제작 회사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Empress Media는 미국 여러 도시의 꼬인 장면을 조사하는 다큐멘터리인 Submission Impossible을 공개했으며 그녀의 회고록인 Daddy를 올해 말 미국 영화관에서 개봉할 장편으로 각색하고 있습니다. Empress Media의 MO는 퀴어, 트랜스젠더 및 성노동자 예술가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Young은 "주류 TV나 영화에서 주변의 꼬임을 본 어떤 것에도 크게 감명을 받지 않습니다."라고 말합니다. "

특히 그 특이한 것이 섹스와 관련이 있는 경우 특이한 것이 있는 영화를 만드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 Steven Shainberg

방에 있는 코끼리는 EL James의 베스트 셀러 에로틱 소설, Fifty Shades of Gray와 Dakota Johnson을 그녀의 게임 천재로, Jamie Dornan을 "비관습적인 욕망"을 가진 고문당한 백만장자로 만든 영화 프랜차이즈입니다. Brian은 책을 읽거나 영화를 보지 않았으며 Young은 "책이 마음에 들지 않아 영화를 볼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둘 다 토론, 교육 및 심지어 영화 제작을 위한 새로운 공간을 열었다는 점을 인정합니다. Young이 말했듯이 "더 깊이 있는 대화와 우리 커뮤니티의 대표성을 위한 길을 닦았습니다." 

비판을 받은 S&M 관계에 대한 또 다른 주류 묘사는 Sally Rooney의 소설 Normal People과 인기 TV 적응으로, 여주인공 Marianne의 우울한 슬럼프가 학대하는 사진작가와 속박이 주입된 성적 관계를 맺으려는 의지로 전보되었습니다. 이것은 Brian이 "가장 해로운 낙인"으로 언급한 것, 즉 꼬임에 대한 관심이 "좀 더 소시오패스적인 행동에 대한 일종의 기표"라고 말한 것에 대한 후퇴입니다. 이러한 성적 관심이 폭력과 자해에 대한 간략한 설명으로 사용되는 방식은 정신 질환이 역사적으로 묘사된 방식과 유사합니다.

Peter Strickland의 2014년 영화 The Duke of Burgundy는 최근 몇 년 동안 BDSM 관계에 대한 가장 흥미로운 탐구 중 하나입니다(Credit: Alamy)

더 행복하게, 그는 그가 더 정확하고 흥미롭다고 생각하는 꼬임과 BDSM에 대한 두 가지 긍정적이고 최근의 묘사를 언급합니다. Peter Strickland의 2014년 영화 Burgundy의 공작과 완벽하게 구성된 2020년 미국 단편 영화 Marcy Learns Something New .

Shainberg는 새로운 작업으로 이 작은 카논에 기여하고 싶습니다. 비서에서 입증된 형태에도 불구하고 그는 지난 10년 동안 각성된 리비도의 변형적인 힘을 다루는 열정 프로젝트를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특별한 것이 포함된 영화를 만드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특히 그 특이한 것이 섹스와 관련이 있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사람들은 이 새 영화를 읽고 변함없이 '이 사람들이 하는 일은 끔찍합니다. 이거 보고 싶지 않아'

그는 여러 지점에서 Kristen Stewart, Joaquin Phoenix 및 Juliette Binoche가 부착되어 있고 Alexander McQueen 디자이너 Georgina Goodman과 공동 디자인한 신발을 특징으로 하는 프로젝트인 Big Shoe의 엘리베이터 피치를 알려줍니다. "이것은 구두 제작자 아버지에게 창조적으로 황폐해진 천재 신발 디자이너의 이야기입니다. 정신과 의사가 그의 집에 살게 되고 발이 아름다운 소녀를 데려옵니다. 그는 그의 발에 의해 성적인 흥분을 일으키게 됩니다. 창의성이 다시 불타오르고 그는 그녀를 위해 멋진 신발 라인을 디자인합니다."

"그 영화를 만들려고 했을 때 비서로 만들려고 했을 때 겪었던 것과 똑같은 반대를 겪었어요. 이 경우에는 '어, 이건 발 페티시스트에 관한 추잡한 영화야.' 저는 항상 '아니요, 예술가의 영혼을 되살리는 아름다운 영화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웃기기도 하고 실망스럽기도 하다. 내가 이 대본을 쓸 때 비서님 덕분에 쉽게 돈을 벌 수 있을 거라 생각했지만 사실이 아니었다. 훌륭한 캐스팅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여전히 이 모든 심각한 의심에 직면했다."

Shainberg의 현재 투쟁과 비서관을 위대하게 만드는 것의 본질 사이에는 연결 고리가 있으며, 그것의 맑은 결과는 얻은 느낌입니다. Lee Holloway와 Mr E Edward Gray는 모두 외로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주류 로맨틱 리드가 당연하게 여기는 사랑스러운 인식에 익숙하지 않은 캐릭터로 설득력있게 만들어졌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갈망하는 것은 같은 토큰으로 렌더링되는 특정 유형의 연결이기 때문입니다 그들 외부인. 그래서 그들이 서로에게서 그것을 받을 때 그것은 깨달음으로 다가옵니다. 그리고 Shainberg는 우리가 보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조심스럽게 제안합니다. 당신의 취향이 많은 사람들을 소외시킬 때 그들이 공감하는 것을 찾는 것이 긍정적으로 행복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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