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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게시판

무인 자동차가 우리의 세상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by JoAn Healing 2021. 12. 1.

자율주행차는 아직 극복해야 할 많은 장애물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현실이 되고 있으며, 이는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애리조나 주 피닉스의 메트로 지역은 늦은 밤입니다. 인공적인 가로등 불빛 아래 서서히 다가오는 차가 보인다. 차량의 능동형 센서는 낮은 윙윙거리는 소리를 냅니다. 앞유리에서 녹색과 파란색 'W'가 빛을 발하며 완전히 비어 있는 운전석까지 내부를 볼 수 있을 정도의 빛을 발산합니다.

바퀴는 연석을 꾸준히 탐색하고, 기다리는 사람의 전화에 도착 알림이 울리면 주차합니다. 실내로 올라가기 위해 문을 열면 차량의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음성이 그들을 맞이합니다. "안녕하세요, 이 차는 당신의 것입니다. 아무도 없는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불과 10분 전 앱으로 환호를 받은 웨이모원 로보택시입니다. 미국 전역에서 서서히 확대되고 있는 이 서비스의 공개 사용은 무인 기술이 진정으로 우리 삶의 일부가 되고 있음을 알리는 많은 발전 중 하나입니다.

무인 기술의 약속은 오랫동안 매력적이었습니다. 그것은 통근과 장거리 여행의 경험을 변화시키고, 사람들을 고위험 작업 환경에서 벗어나게 하고, 우리 산업을 합리화할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동차에 대한 의존도와 관계가 재정의되어 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보다 지속 가능한 생활 방식을 위한 길을 닦는 미래의 도시를 건설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이 핵심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의 여행을 더 안전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세계 보건기구 (WHO)는 예상 보다 1.3 만 명이 도로 교통 사고의 결과로 매년 죽는다. 영국 교통 연구소(TRL)의 자동화 운송 책임자인 Camilla Fowler는 "우리는 더 안전한 도로와 더 적은 사망자를 원합니다. 자동화는 궁극적으로 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무인 기술이 주류가 되기 위해서는 아직 많은 것이 변해야 합니다. 

TRL의 안전 및 조사 수석 과학자인 David Hynd는 "무인 차량은 A에서 B로 가는 매우 조용하고 고요한 방법이어야 합니다. 그러나 주변의 모든 인간 운전자가 그런 식으로 행동하지는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과속을 하거나 도로 규칙을 어기는 인간 운전자에 대처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유일한 도전이 아닙니다. 규제, 고속도로 규정 재고, 대중 인식, 거리, 마을, 도시의 기반 시설 개선 및 도로 사고에 대한 궁극적인 책임에 대한 큰 문제가 있습니다. 옥스포드셔에 위치한 무인 차량 소프트웨어 회사 옥스보티카(Oxbotica)의 광고 담당 부사장인 리차드 징크스는 "보험 업계 전체가 책임을 지고 책임을 지는 사람에서 차량으로의 변화에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를 찾고 있다"고 말했다. , 영국과 유럽 전역의 여러 지역에서 자동차 및 배송 차량에 대한 기술을 테스트해 왔습니다. 

비전 전문가들이 추구하는 궁극적인 비전은 업계, 광범위한 운송 네트워크 및 개인용 자동차 모두에서 전 세계 어디에서나 배포 및 사용할 수 있는 완전 무인 차량입니다.

Mcity는 보행자가 횡단하는 완전한 실제 도시를 모방한 환경에서 자율주행 자동차를 제공합니다(제공: Jeff Kowalsky/AFP/Getty Images)

그러나 이러한 모든 장애물이 있는 상황에서 향후 10년 동안 자율 주행 차량에 어떤 준비가 되어 있을까요?

 

지금으로부터 2년 후

무인 기술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큰 장애물은 복잡하고 예측할 수 없는 인간 환경에서 자동차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작동시키는 방법입니다. 퍼즐의 이 부분을 푸는 것이 향후 2년의 주요 초점이 될 것입니다.

상기 Mcity 시험 시설 미시간 대학의 전문가들은이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자율주행 차량을 위한 세계 최초의 특수 목적 시험장인 이곳은 16에이커의 도로 및 교통 인프라로 구성된 일종의 미니 타운입니다. 여기에는 교통 신호 및 표지판, 지하도, 건물 정면, 나무 덮개, 배달 및 차량 호출 테스트를 위한 집 및 차고 외부, 그리고 차량이 탐색해야 하는 도로, 보행자 통로, 철도 트랙 및 도로 표시와 같은 다양한 지형이 포함됩니다. 전문가들은 거리에서 노는 어린이부터 교차로에서 동시에 합류하려는 두 대의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가장 경험 많은 운전자도 처리해야 하는 시나리오를 테스트합니다.

"이와 같은 무인 기술을 테스트하려면 주어진 상황에서 수백 가지의 다양한 변수에 의존해야 합니다."라고 미시간 대학의 전기 및 컴퓨터 공학 부교수인 Necmiye Ozay가 설명합니다. 그녀의 해결책은 다양한 사상가 그룹을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는 대학의 다른 부분에서 온 사람들을 데려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엔지니어뿐만 아니라 심리학과 같은 여러 분야의 사람들, 더 인간-기계-상호작용 유형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문제에 대한 많은 각도가 있기 때문입니다. 안전에 관한 문제를 해결하려고 합니다."라고 Ozay는 말합니다. 이 시설에서 Ozay와 그녀의 팀은 다양한 교통 시나리오를 테스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율 차량이 서로 통신하면서 해커로부터 차량 및 개인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방법을 탐구할 수 있습니다.

자율주행 택시가 이미 애리조나주 피닉스의 도로에 있는 것은 Ozay의 팀이 수행하는 것과 같은 장기간의 테스트 프로세스 때문입니다. 현재는 소규모로 한정된 지역에서 대중에게 테스트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으며, 향후 2년 동안 더 크고 더 넓은 규모로 택시를 출시 할 계획 입니다. 예를 들어, 미국 기반 회사인 Waymo는 현재 2023년까지 샌프란시스코와 뉴욕에서 로보택시 운영을 매우 현실적으로 볼 수 있는 새로운 도시 테스트 사이트에 서비스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 서비스는가, 어디 수있는 "안전은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

알리바바가 자금을 지원하는 스타트업 AutoX는 2020년 중국 상하이에서 완전 무인 로보택시를 출시했습니다. 2023년까지 그들의 서비스는 캘리포니아뿐만 아니라 중국 전역의 다른 도시 에서도 제공될 것 입니다 .

이미 사용 중인 무인 기술의 대부분은 광산, 창고 및 항구와 같은 산업 환경에 존재하지만 Hynd는 향후 2년 동안 이것이 "라스트 마일 배송"으로 확장될 것으로 기대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는 상품과 서비스를 위한 여정의 마지막 부분, 즉 상품과 서비스가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지점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고속도로의 자율주행 HGV 트럭 또는 제품 및 식료품 배달 차량도 있습니다.

 

지금으로부터 5년 후

Apple은 지금부터 4년 후 완전 자율주행 전기차를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 지만 , 업계 전문가들은 가까운 미래에 대해 더 신중합니다.

Fowler에 따르면 이 운송 공간에서 규제 및 보험 회사의 새로운 역할에 대한 대화는 성숙해야 합니다. "포드와 셔틀로 시작하는 매우 반복적인 접근 방식이어야 합니다. 또는 이러한 이점을 볼 수 있고 잠재적으로 더 통제된 환경을 갖게 되는 비포장 도로 차량으로 시작해야 합니다. 그것으로 작동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러면 더 많은 차량 유형, 더 많은 사용 사례에 걸쳐 확장할 수 있습니다."

독일 Iserlohn에 있는 이와 같은 자율 셔틀은 대중 교통 승객을 도시의 다른 지역으로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제공: Alamy)

무인 기술이 배치될 것으로 기대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 중 하나는 원자력 발전소에서 군사 설정에 이르기까지 인간의 생명에 대한 위험을 제한하는 고위험 환경이라고 Fowler는 말합니다. 예를 들어, 서호주에 있는 Rio Tinto 광산은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큰 자율주행 차량을 운영 하고 있습니다 . 트럭은 퍼스에서 수마일 떨어진 중앙 집중식 시스템에 의해 제어됩니다.

"사람을 끌어들이고 스스로 운전하고 완전히 자동화된 차량을 가질 수 있다면 위험도가 높은 환경에서 해당 차량을 원격으로 제어해야 하는 사람이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라고 파울러는 말합니다.

향후 5년 동안 대부분의 무인 기술은 이면에 남게 될 것입니다. TRL은 군집 차량의 아이디어를 포함하여 고속도로에서 무인 HGV의 가능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소대는 서로 가까운 거리를 주행하여 다른 차량이 분리되지 않도록 하는 반자율 차량 그룹입니다. 함께 더 가까이 운전함으로써 소대에 속한 차량은 전방 트럭의 슬립스트림을 활용하여 연료 효율을 높일 수 있으며 트럭이 도로의 전체 공간을 덜 차지하므로 혼잡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이 공간 에는 중국의 양쯔 삼각주 경제 중심지에 있는 Wufengshan 고속도로에서 성공적인 시험을 거친 후 올해 유럽에서 파일럿을 시작한 최초의 자율 주행 트럭 제조업체인 Plus  있습니다.

Ozay는 이러한 산업과는 별도로 "음식과 식료품과 같은 물건을 배달하기 위해 제한된 속도로 인도와 자전거 도로를 사용할 수 있는 더 가벼운 로봇 차량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대중 교통과 관련하여 Oxbotica는 또한 향후 5년 동안 독일에 기반을 둔 차량 시스템 전문업체 ZF와 협력하여 무인 셔틀을 유럽 도시의 진정한 주류로 만들고 공항은 물론 도로에서도 운행합니다. 지금 버스가 하는 방식. "오늘날 철도에서 볼 수 있는 공항의 셔틀은 지금부터 5년 후에는 그 철도가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즉, 무인 셔틀이 주차장에서 공항까지, 그리고 곧바로 게이트와 비행기까지 운송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Jinks는 설명합니다.

내 희망은 자동차가 주어진 날짜에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운전자가 아닌 사람을 안정적이고 안전하게 데려다 줄 수 있는지 묻는 질문에 '예' 또는 '아니오'라고 말할 만큼 충분히 똑똑하기를 바랍니다. – Necmiye Ozay

사용자에게 이는 보다 안정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운송 시스템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Jinks는 "자율 교통 시스템을 연결하여 자신의 차에 뛰어들어 스스로 운전하는 것만큼 효율적인 대중 교통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은 미래의 혼잡에 대한 해답이 되어야 합니다."라고 덧붙입니다.

 

지금으로부터 7년 후

모든 전문가들은 향후 7년이 초기 배치의 성공과 실패, 그리고 그에 따라 안전과 대중의 신뢰가 어떻게 발전하는지에 달려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도시 재설계가 기술의 더 많은 채택을 가능하게 하고 우리를 현대적이고 더 효율적인 생활 방식으로 옮기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밀집한 도시 지역에 살고 있다면 이동성에 서비스를 의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전화를 걸면 2분 안에 도착하고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거리에 주차된 자동차가 그렇게 많아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면 자동 차량이 거리를 더 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라고 Hynd는 말합니다.

거리에 주차된 자동차가 없으면 도로가 좁아져 더 많은 녹지 공간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율 주행 차량의 지지자들은 도로를 더 안전하게 만들 것이라고 주장하지만 보행자와 자율 주행 차량은 섞일 수 없다고 느끼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 그것은 우리의 도시와 우리가 그것을 사용하는 방식을 재구상해야 할 필요가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생각 중 일부는 이미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2018년 이케아 는 회의실, 호텔, 매장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개념의 자율주행 차량  개발했습니다 . 이러한 유형의 혁신이 가져올 영향은 처음부터 여행에 대한 요구 사항을 줄이고 대신 필요할 때 교체 가능한 온디맨드 환경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우리의 필요는 우리가 있는 곳에서 바로 충족될 수 있습니다.

Ozay는 이 기간 동안 승용차 공간을 포함하여 더 많은 자율 주행 옵션이 고객에게 제공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내 희망은 자동차가 날씨와 교통 상황을 분석하여 특정 날짜에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비 운전자를 안정적이고 안전하게 태울 수 있는지 묻는 질문에 '예' 또는 '아니오'라고 말할 만큼 충분히 똑똑해지기를 바랍니다. 미리"라고 설명한다.

 

지금으로부터 10년 후

향후 10년 동안의 모든 발전과 혁신에도 불구하고 일부 전문가들은 여전히 ​​무인 자동차의 완전한 배치에서 멀어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Ozay는 2031년까지 "인간 수준 이상, 모든 가능한 조건에서 아이들을 혼자 차에 태우고 임의의 위치로 걱정 없이 보낼 수 있는 완전 자율 주행은 내가 기대하는 것이 아닙니다"라고 말합니다.

통근자들이 자신의 자동차가 운전을 완전히 대신할 수 있게 되면 새로운 종류의 생산성과 활동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까?  (제공: Thomas Lohnes/AFP/게티 이미지)

Hynd는 이 기간에 완전 자동화가 불가능하다는 데 동의합니다. "교통 인프라, 사회에서 사용하는 모든 것, 기타 많은 것들이 작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제가 말하는 것은 규제만은 아닙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안전은 특히 막대한 비용으로 인해 변경 사항을 채택하는 것이 느린 국가의 경우 주요 장애물이 될 것입니다. 인프라는 또한 이 기술이 얼마나 빠르고 효과적으로 출시될 수 있는지를 결정하며 Hynd에 따르면 자율 주행 차량을 사용하려는 대중의 인식과 의지가 높아져야 합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동의하는 것은 아닙니다. 징크스는 앞으로 10년 안에 사람이 운전하는 차량과 동시에 도로에서 자율주행 차량을 보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당신은 공항에서 무인 셔틀을 타고 최종 목적지까지 데려다 줄 자율주행 택시를 탈 수도 있습니다.

Hynd에 따르면 향후 10년 동안 무인 자동차를 소유하는 것은 가능성이 적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여전히 너무 비쌀 것입니다. 그러나 무인 기술의 약속은 우리가 자동차에 대한 의존에서 벗어나 시간과 환경의 사용을 어떻게 변화시킬 수 있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한 세기 동안 해결하려고 하는 가장 큰 엔지니어링 문제 중 하나입니다."라고 Jinks는 말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덜 복잡한 환경과 기능에서 더 복잡한 것으로, 모든 곳으로 진화할 것입니다. 그것은 연속체이며, 그 연속체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속 개선될 것입니다. 이러한 것들은 서로로부터 지속적으로 배울 것입니다. "

전기 충전소가 주차장, 골목길, 주유소에 서서히 진입한 것과 마찬가지로 자율주행차도 결국 우리의 일상 세계로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지금부터 몇 년 후 우리는 그들 없이 어떻게 살았는지 궁금해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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