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O의 고예산 왕좌의 게임 프리퀄은 "풍부하고 질감 있는 작품, 날카롭게 쓰여지고 잘 연출된" 작품으로, 원작보다 더 어둡고 더 정교하다고 말합니다. 최근 의 가장 큰 TV 현상이자 아마도 2010년대의 가장 영향력 있는 쇼인 왕좌의 게임 이 운명의 놀라운 반전입니다 .- 사후세계를 실패로 여겼습니다. 물론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다음 왕좌의 게임"을 만들기 위한 필사적인 시도를 해보세요. 그러나 쇼의 마지막 시즌(많은 사람들이 서두르고 잘렸다는 비판을 받았습니다)은 첫 번째 스핀오프 시리즈인 House of the Dragon보다 무겁습니다. 결국 본편보다 100여년 전을 배경으로 선의가 약해진 시대에 개봉된 프리퀄은 냉소와 무관심을 극복하기 위해 상대적으로 힘든 과제를 안고 있다. 그러나 밝혀진 바와 같이 "다음 왕좌의 게임"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단순히 왕좌의 게임을 더 많이 만드는 것입니다. House of the Dragon은 George RR Martin의 2018년 책 Fire & Blood의 일부를 각색한 것으로, 거의 3세기 동안 Westeros의 Seven Kingdoms를 통치한 금발 머리의 용을 탄 가문인 Targaryens의 역사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서두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이야기는 "Daenerys Targaryen 이전" 172년, 그리고 후계가 위태로운 왕인 Viserys Targaryen(Paddy Considine)의 통치 9년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의 아내 Aemma(Sian Brooke)는 임신했지만 그녀가 남자 후계자를 낳을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그녀가 그렇지 않다면 Iron Throne은 Viserys의 형제인 Daemon에게 넘어갈 것입니다. 또는 – 전통과의 단절 – Viserys의 10대 딸 Rhaenyra(처음에는 Milly Alcock이 연기). 그의 주장은 "여성이 철왕좌에 오르는 것을 보는 것보다 더 빨리 왕국을 횃불에 올려놓을 것"이기 때문에 거부될 운명이었습니다. 비평가들에게 공개된 6개의 에피소드가 진행되는 동안 이 라인이 House of the Dragon의 테마와 존재 이유의 척추를 형성한다는 것이 곧 분명해집니다.
이것은 가부장제 아래에서 여성이 갖는 부당함과 모욕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그것이 정치적으로 편리한 결혼을 위한 상품처럼 거래되는 것을 의미하는지, 욕망과 행동의 면에서 불평등한 기준을 유지하는지, 아니면 생식 기관의 기계. Aemma는 에피소드 1에서 Rhaenyra에게 "어린이 침대는 우리의 전쟁터입니다."라고 말하며, 이것은 나중에 방패에 칼이 덜그덕거리는 소리, 고통받는 사람들의 비명, 피비린내 나는 폭력이 산재되어 있는 환상적으로 본능적인 시퀀스로 이루어집니다. 출산. 그런 장면도 마지막이 아니다. Westeros에서 임신은 어둠 속으로의 위험한 도약입니다.
이것은 더 어둡고, 더 엄숙하고, 더 정교한 작품입니다. 초기 왕좌의 게임이나 그 생생하고 다채로운 캐릭터의 광범위하고 접근 가능한 획이 부족한 것입니다.
House of the Dragon은 여러 면에서 Game of Thrones와 다르지만 처음에는 쇼의 자연스러운 연속처럼 보이고 느끼는 것이 놀랍습니다. 악보(Ramin Djawadi가 다시 작곡)와 세트 디자인의 웅장함을 떠올리게 하는 웅장함을 통해 쉽게 이 세상으로 돌아오게 되어 기쁩니다. 길고 수다스러운 작은 의회 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누군가가 "주님, 자유 도시들 사이에서 성장하는 동맹은 스스로를 '삼위일체'로 규정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천국.
Game of Thrones의 초기 시절과 매우 유사하게, 이 게임은 시간을 들여 캐릭터를 구축하고, 특징, 욕구, 관계, 갈등을 설정하는 데 시간을 들여 측정하고 비교적 겸손하게 시작합니다. 그것은 지평선에서 가장 피할 수 없는 유혈 사태를 암시하는 위치로 점차 그들을 조종합니다. 그것은 왕좌의 게임 시즌 1을 훨씬 능가하는 예산으로 풍부하고 질감이 있는 작품이며 날카롭게 쓰여지고 멋지게 감독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시작부터 호화로운 드래곤 시퀀스가 있지만 세 번째 에피소드에는 세트와 추가 요소로 가득 찬 엄청난 축하 사냥이 특징입니다. 초기 왕좌의 게임에서 비슷한 시퀀스는 원래 사냥을 왕에게 어울리는 것으로 쓴 George RR Martin의 버그베어인 일부 숲에 있는 작은 그룹의 캐릭터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러나 Game of Thrones와 House of the Dragon의 주요 차이점은 예산만이 아닙니다. Martin과 친밀한 관계를 맺고 있는 Game of Thrones의 신인 쇼러너 Ryan Condal과 쇼의 가장 인상적인 에피소드의 감독인 Miguel Sapochnik은 Gabriel García Márquez의 1967년 소설 백년의 고독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세대에 걸쳐 한 가족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마찬가지로 House of the Dragon의 각 에피소드는 시간을 앞으로 이동합니다. 처음에는 아기가 태어나거나 전쟁이 끝난 것을 보여주기에 충분하지만 에피소드 6에서는 10년 후 미래로 이동합니다.
Rhaenyra가 강력한 Emma D'Arcy와 함께 다시 캐스팅되고 그녀의 전 친구 Alicent Hightower(초기 Emily Carey)가 절망적인 역할을 하는 Olivia Cooke가 되면서 쇼는 The Crown 의 환상적인 버전처럼 느껴지기 시작합니다 . 계략의 여왕. Martin은 Westeros의 역사를 기록하는 Archmaester의 관점에서 쓰여진 그의 책 Fire & Blood에서 "전쟁은 종종 평화의 시간에 시작된다"고 씁니다. House of the Dragon의 구조와 속도는 미래의 Westeros에서 Dance of the Dragons로 알려진 다가오는 Targaryen 내전이 몇 세대에 걸쳐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탐구하는 데 능숙합니다. 원망과 실수.
House of the Dragon을 이상한 짐승으로 만드는 치료법입니다. 적어도 표면적으로는 왕좌의 게임과 의심할 여지 없이 비슷하지만 똑같은 종류의 최고를 찾는 사람에게는 소외감을 줄 수 있는 방식으로 구별됩니다. 처음부터 이 작품은 더 어둡고 엄숙하고 세련된 작품으로, 초기 왕좌의 게임이나 그 생생하고 다채로운 캐릭터의 광범위하고 접근 가능한 획이 부족합니다. 여기에 미워할 조프리도 없고 응원할 티리온도 없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은 종종 자신을 불투명하고 도전적이며 어쩌면 보기 힘든 사람으로 만들 수 있는 방식으로 복잡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그들이 흥미롭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Rhaenyra는 처음에 자신을 작품의 Arya, 시스템에 대항하여 싸우는 대담한 소녀로 소개하지만, 최소한의 말을 해도 의심스러운 결정을 내립니다. 마찬가지로, Viserys의 미래 아내인 Alicent를 쇼의 Cersei로 그리는 것은 쉬울 것입니다. 그녀는 결국 배후에서 교활한 운영자이며 Rhaenyra의 몰락을 조정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Cersei와 달리 그녀는 탐욕과 야망 이상의 동기를 부여받습니다. 그녀는 남편이 죽고 Rhaenyra가 왕위에 올랐을 때 일어날 일에 대한 끊임없는 두려움 속에 살고 있습니다. Alicent의 아버지 Otto(Rhys Ifans)는 그녀에게 다음과 같이 경고합니다. Rhaenyra가 여성이기 때문에 그녀의 주장은 반대될 것이며, 그 시나리오에서 그녀는 Alicent와 그녀의 아이들을 포함하여 왕위를 놓고 경쟁하는 모든 사람을 학살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이해할 수 있는 동기와 도덕적 곤경으로 가득 찬 매혹적인 상황, 그리고 King Viserys의 건강 형태로 시한 폭탄이 시한 폭탄입니다. 당신이 기억하는 방식이 아닌 순수한 왕좌의 게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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